학사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CMS)
Clayton State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orrow,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33,1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주 내 등록금 : 학점당 169.33. 주외 등록금 : 학점당 616.07. (2019-2020 학년도)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학사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CMS)
문학, 연극, 미술, 철학 및 언어 :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CMS) 예술 학사 학위는 교양 과목에서의 교육을 강조합니다. 글쓰기와 말하기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매체와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글, 시각 및 멀티미디어 텍스트를 인식 할 수있는 이러한 유형의 광범위하고 유연한 기술은 졸업생의 삶을 풍요롭게합니다. 또한 이러한 똑같은 기술은 졸업생에게 급속하게 진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에 혁명을 일으킨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고등학교 때 영어, 미술 또는 연극이 가장 좋아하는 수업 이었습니까?
- 학교 신문, 졸업 앨범 또는 토론 클럽에 참여 했습니까?
-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찍는 것을 좋아합니까? 웹 페이지 디자인에 흥분하십니까?
- 작문, 독서 또는 영화에 열정적입니까?
그렇다면 우리는 프로그램에서 번성 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업계 전망
Clayton State University 의 CMS 졸업생은 현재 어디에 있습니까? 뉴욕 타임스와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Sports Illustrated), Cox Media Group에서 일하는 비디오 제작 회사, 지역 홍보 기관에서 순위를 올리거나 비영리 단체 또는 공공 부문에서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기사, 또는 대학원에 다닌다.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전문가로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방송, 음악 제작, 광고 또는 홍보 활동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신문이나 잡지를 위해 글쓰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설계; 주요 교육 워크샵; 판매 또는 인사 부서 관리.
학습 결과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의 학사 프로그램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보여줍니다 :
-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통신하십시오.
- 미디어 제품 및 의사 소통 관행에 대한 1 차 및 2 차 연구 수행;
- 과거와 현재의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제품의 미적 차원과 계층화 된 의미를 비판적으로 분석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및 글로벌 문화에 대한 이론적 관점을 이해합니다.
-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통신 차량 제작에 미디어 미학을 적용하십시오. 과,
-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환경에서 윤리적 이론, 전문 표준 및 법적 제약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채용 정보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전공은 지역 및 국가 경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의 직업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애틀랜타 :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전문가를위한 장소
- 터너 방송, 적운 미디어, 타일러 페리 스튜디오, 코카콜라, 홈 디포, UPS 및 델타와 같은 주요 고용주가있는 곳
- 미디어 작업을위한 미국 상위 5 개 도시 중 하나 (The Balance)
- 메트로 지역의 수십 개의 홍보 회사 (클러치)
- 도시 청취 지역 내 80 개 라디오 방송국 (라디오 탐지기)
- 애틀랜타 (AJC)의 상위 50 개 광고 및 마케팅 회사에서 3,200 명의 전임 직위
- 음악 산업 (GDEcD)에서 150 개 이상의 레코딩 스튜디오와 20,000 개의 일자리
- 2,000 개 이상의 영화 및 TV 제작 관련 회사 (GDEcD)
농도
미디어 디자인 및 제작
통신 전문가는 인쇄, 스틸 사진, 오디오 및 비디오 등 다양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비디오 또는 팟 캐스트를 제작하고, 블로그를 작성하고, 웹 사이트를 재 설계하거나, 홍보용 전단지 또는 브로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직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크고 작은 공익 및 사기업의 조직은 관리자, 강사 및 인사 전문가가 필요하며 조직 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광고주, 마케팅 담당자 및 홍보 전문가가 외부 이해 관계자와 소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옹호와 사회 정의
의사 소통 전문가는 종종 공무원에게 전화를받습니다. 논쟁적인 주제에 대한 대중 담론을 분석하고, 설득력있는 캠페인을 계획하며, 대중에게 효과적인 대표 역할을하는 교회, 옹호 단체, 비영리 단체, 정부 기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턴쉽 정보
모든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전공은 하나의 인턴쉽을 완료하고 (코디네이터 코디네이터의 승인을 받아) 최대 세 번의 인턴쉽을 마칠 수있는 선택권이 필요합니다. 인턴십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격을 갖춘 감독자로부터 경험, 훈련 및 멘토 십을받는 동안 회사 또는 조직을 위해 최소 150 시간의 업무를 완료합니다.
학생 자격
-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전공이어야합니다
- 학업 성적이 양호해야합니다.
- 적어도 30 크레딧을 획득해야합니다.
- 과목 필수 과목을 완료 했음에 틀림 없음
- COR 최소 등급의 COMM 3100
- COMM 3300 (최저 학년 CAND 포함)
- C 등급이 최소 인 CMS 3101
-교수 코디네이터 Susan McFarlane-Alvarez 교수의 승인이 있어야합니다.
등록 된 사업체,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기관에서 인턴 과정에 입학 한 학생에게만 승인이 주어집니다. 인턴쉽은 학생의 학습 영역 및 장래 직업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야합니다. 학생과 그 사이트 감독자가 동의 한 일련의 학습 목표를 추진해야합니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