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예술 경영 관광 경영
Diplom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Bad Sooden-Allendorf, 독일
언어
독일 사람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7 학기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24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3
* 원격 교육 : € 247.00 / 월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관광 경영 학위 프로그램 은 국제 관광 산업의 중급 및 고위 경영진에게 최초의 학업 자격을 부여하는 경영 능력에 중점을 둔 학사 학위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가를 위해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원격 교육으로 학위 프로그램 프로그램 인 관광 관리를 제공합니다. 가상 온라인 교육 은 버지니아 온라인 시험과 버지니아 주 전국 시험 센터 토요일 또는 캠퍼스 또는 뮌헨 스터디 센터의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원격 교육 이외에 관광 관리는 Bad Sooden-Allendorf에있는 대학의 메인 사이트에서 풀 타임 출석 연구로 제공됩니다.
원거리 학습으로 관광 경영
표준 학습 기간은 원거리 학습 과정 에서 7 학점 이며, 수업료없이 최대 4 학기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원격 학습에서는 디플로마 온라인 캠퍼스의 "가상 강의실"에있는 카셀 (Kassel) 또는 뮌헨 (Munich) 온라인 학습 및 시험 센터 중 한 곳에서 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자습과 하루 종일 토요일 세미나 (학기 당 토요일 12-14 일) 사이에 변화가 있습니다.
직접 대면 출석 단계와의 원격 교육 외에도 특히 공간적으로 유연한 온라인 원격 학습은 실업 교육을위한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혼합 학습"의 개념에 따라 온라인 기반 학습 플랫폼의 가상 강당에 소규모 그룹으로 공부하게됩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로 어디에서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관광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경제학 및 관광 관리 에 대한 광범위하고 통합 된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 스포츠 및 건강 관광 또는 비즈니스 여행 관리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위 프로그램의 핵심 내용입니다 .
목표는 관광 및 관광 관련 비즈니스 관리의 가장 중요한 이론, 원리 및 방법을 비판적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정보 기술 , 외국어 (스페인어 또는 중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분야 의 견고한 지식과 기술을 부여하고 이문화 능력을 습득하는 것은이 과정의 초점에서 지속 가능한 여행 및 이동성 개념 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핵심 역량은 예를 들어 학문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의사 소통 역량의 형태로 훈련됩니다. 소규모 그룹을위한 탁월한 지원 비율 은 능동적이고 사려 깊고 중요한 업무에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발표와 토론에서 학생들은 특정한 외모와 행동의 결과에 대한 경험, 건설적인 비판에 대처하는 방법, 결과에 대한 목표 지향적 인 발견에 도달하는 방법을 습득합니다.
프로젝트 중심의 과정은 관광 산업의 경제적, 사회적 및 문화적 기업에 실질적인 연결 고리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실용적인 프로젝트는 일반 관광 사업, 일반 비즈니스 관리 및 비즈니스 관리, 세계화, 마케팅, 여행법, 프로젝트 및 시간 관리 분야에서 필수적인 강의입니다. 이 기초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 "스포츠 및 건강 관광"및 "비즈니스 여행 관리" 의 세 가지 주요 연구 분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제 오리엔테이션 및 경력 전망
프로그램의 국제적인 방향은 특히 세계적 지향 모듈, 실용적인 프로젝트 및 소풍으로 촉진됩니다. 14 주간의 인턴쉽이나 인턴쉽 에서 학생들은 대부분 외국의 기업, 기관 또는 NGO와 만납니다.
학사 학위 프로그램은 중간 규모의 전문직 종사자 또는 중간 규모의 관광 회사뿐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운영 관광 그룹의 중견 관리자로서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그 결과 우수한 경력을 쌓을 수 있으며 전 세계 졸업생 들 에게 신속한 홍보 기회가 주어 집니다. 예를 들어, 호텔 업계, 요리사, 관광 사업자, 인터넷 여행 포털, 항공사 및 공항 회사, 페리 회사, 버스 회사, 크루즈 라인, 렌터카 중개인, 관광 단체, 이벤트 대행사, 무역 박람회 파트너, 스포츠 운영자, 건강 클리닉 및 스파 관리, 건강 및 웰빙 관광 및 시장 조사.
관광 경영 연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180 ECTS가 달성되며, 예를 들어 경제학 및 법률 분야의 연속 석사 (DIPLOMA)의 주력 관리 또는 Weiterbildungsmaster MBA와 같은 후속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위한 최적의 전제 조건입니다.
보통 기간
원격 교육 : 7 학기 / 180 ECTS
실제 학습 기간은 표준 학습 기간 동안 최대 4 학기까지 무료로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라인
겨울 학기 (10 월) 및 여름 학기 (4 월)에 충분한 수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인증
인가 기관 FIBAA의 학위 프로그램 인증.
수업료
원격 교육 : € 247.00 / 월 (일회성 시험 비용 € 665.00을 포함하여 총 € 11,039.00)
연구 양식
가상 프레즌스 이벤트 또는 출석 스터디를 통한 원거리 학습. 원거리 학습은 학습 서적을 사용한 자습과 토요일 (12 학기 토요일 약 12 시간)의 온라인 세미나 사이의 변경에서 이루어집니다. 출석 연구는 대학 위치에서 매주 강의, 연습 및 세미나를 통해 진행됩니다.
입학 요건
일반 대학 입학 자격 인 Fachhochschulreife는 주심의 시험을 통과하거나 헤세주 주에서 고등 교육에 대한 접근에 관한 규정, 즉 최소 400 시간의 직업 능력 개발 훈련, 기술 학교 또는 직업 또는 행정 아카데미 또는 국가 인정 훈련 직종에 대한 최종 시험 중 하나를 통과했습니다. 최소 2 년의 고용과 별도의 대학 입학 시험.
특별 자격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DIPLOMA Hochschule에게 문의하십시오. 위에 언급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신청자는 액세스 권한이 최대 한도 내에서 처음으로 게스트 감사원으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2 학기가 달성됩니다.
외국 학위의 경우, 입학에 대한 동등성을 증명해야합니다.
문
학사 (BA) - 졸업생은 학사 학위와 학위뿐만 아니라 영어로 작성된 Diploma Supplement와 "성적 증명서"를 받게되며 학사 학위를 가진 학자로 국제적으로 수여 할 것입니다 식별.
연구의 주요 분야
대상 및 이벤트 관리
전문화 된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는 국제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에서 체계적이고 국제적인 관리 접근법을 가르칩니다. 이러한 동등한 학제 간 관리 접근법에서 현대적인 (국제적으로도 지향적 인) 지속 가능한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에서의 수요 별 변화 프로세스와 적응이 전경에 있습니다. 현재의 개발 및 국제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 동향을 보여줍니다.
코스 "목적지 및 이벤트 관리"의 초점은 다음 내용을 포함합니다 :
대상 관리
목적지 관리, 기초 및 개발 결정
- 목적지의 특성, 요구 사항 및 평가 기준
- 목적지 관리의 분류 및 필요성
- 관광 기금
- 관광 단체 및 그 서식
- 목적지 개발 및 프로파일 링
대상 유형
- 관광 리조트 및 지역, 목적지 국가
- 보호 지역 관광, 휴일 도로
- 임시 목적지
목적지 관리 기능
- 계획 및 전략적 통제
- 마케팅 믹스의 측정
- 대상 관리의 정보 및 통신 기술
목적지 관리의 단면적
-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관리
- 생태 학적 관리
- 목적지 관리의 지속 가능성
- 인구학 변화 및 다른 사회 경제적 영향
- 이미지 교육 및 인증
이벤트 관리
이벤트 시장
- 기본 용어 (이벤트, 이벤트, 인센티브 등)
- 이벤트 시장 구조와 배우들
- 사건의 유형화 및 체계화
- 시장 개발 및 동향
이벤트 마케팅
- 전략적 이벤트 마케팅 / 시장 조사 및 시장 세분화
- 개념 및 제품 개발
- 가격 정책 및 예산 책정; 후원, 기금 마련, 기획, 수익 관리
- 이벤트 제어
Eventrecht
- 계약 / 보험 / 허가 / Mustergemammstättenstätten-VO
- 세금 및 상표법의 선택된 측면
- 안전 및 보안
선택한 이벤트 유형 관리
- 컨퍼런스, 회의, 박람회 및 전시회
- 문화 및 스포츠 행사
- 정치의 사건들
이벤트 기술
- 정보 기술
- 회의, 의회 및 미디어 기술
- 전시 건축 및 기술 (행사 준비, 조명 기술, 효과 기술)
사례 연구 (구체적인 예에 대한 계획, 준비, 구현 및 후속 조치)
- 계획 및 준비
- 연극 및 공연 / 마케팅 조치
- 프로세스 조직 / 기술
- 이벤트 비용 계산 / 예산 책정
- 후속 조치 및 성공 관리
스포츠 및 건강 여행
"스포츠 및 건강 관광"전문 분야는 국제 스포츠, 건강 및 건강 관광 분야에서 체계적이고 국제적인 관리 접근법을 가르칩니다. 이와 동등한 학제 간 관리 접근법에서 활동 지향적이며 건강 - 경제 - 특히 스포츠 및 건강 관광 - (국내 및 국제) 스포츠 및 건강 관광객의 기업 및 사적 맥락에서의 측면이 전경에 있습니다. 액티브 및 모험 관광 시장뿐만 아니라 관광 및 보완 건강 관광 시장의 현재, 국제적인 발전이 표시됩니다.
전문화 된 "스포츠 및 건강 관광"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가르칩니다.
스포츠 및 액티브 관광
- 모양과 시장, 현재 동향
-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협력 업체
- 협회 및 단체
- 고객 및 해당 마케팅 전략
- 선택된 스포츠 관광 양식의 지속 가능성 측면
모험 관광
- 모양과 시장
- 역사 발달과 현재 동향
- 서비스 제공 업체, 유럽 및 해외 서비스
- 굴림 : 등산 및 트레킹 관광
의료 관광
- 모양과 시장
-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협력 업체
- 웰빙, 의료 복지 및 예방
- 보완 건강 제공
- 독일, 유럽 및 전세계 의료 관광
커리어 및 스파 관리
- 치료, 치료 양식, 건강 리조트 제안; 과도기 건강 휴양지
- 관광 산업의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파트너
- 자연 요법과 그 적용
- 정의 및 법적 근거
- 욕실 및 예측
- 협회 및 단체, 브랜드 및 품질 라벨
- 스파 관리 및 마케팅
웰빙 및 스파 관광
- 분류 건강과 건강 관광에 스파
- 국제 웰빙 및 스파 시장 개발
- 국제 웰빙 모델 및 웰빙 서비스의 핵심 제공; 보완 의학 / 대체 치료법
- 스파 및 웰니스 관리 (전략, 기업 지배 구조, 정보 및 포지셔닝, 목표 그룹 지향, 품질, 커뮤니케이션 및 매출, 수익성)의 성공 요인
- 스파, 호텔, 여행사, 크루즈 선박, 리조트 및 클럽 시설의 웰빙 및 스파 제공
비즈니스 여행 관리
전문 "비즈니스 여행 관리"는 국제 비즈니스 여행 부문에서 체계적이고 국제적인 관리 접근법을 가르칩니다. 이 접근법은 회사의 직원 및 상품 (정보, 제품)의 이동성에 초점을 둡니다. 그것은 국내 및 국제 비즈니스 여행 시장의 현재 개발 및 추세와 비즈니스 여행의 지속 가능성 및 이문화 특성에 대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연구 포커스 "비즈니스 여행 관리"에서 다음 내용을 가르칩니다 :
관광 상품으로의 출장
국내 시장 및 주요 국제 비즈니스 여행 시장 : 공급 업체 및 고객 (Verband Dt. Reisemanagement - VDR 등)
연례 VDR 분석에 근거한 독일 기업의 출장의 경제적 중요성
출장 관리
- 출장 관리자
- 비용 구조 (직접 및 간접 비용)
- 비즈니스 여행의 하위 프로세스 (서비스 체인)
- 규범 적 경영 : 여행 정책
- 전략적 관리 : 조달 관리
- 운영 관리 :
- 품질 관리
- 기업 신용 카드
- 여행 경비
- 보고 / 제어
BTM의 문화 간 특징
출장시 데이터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