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소프트웨어 공학
Cod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Berli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erlin, 독일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2,7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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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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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6개월 동안 월 지불액은 €910.2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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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소프트웨어 공학은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에 공학 원리를 체계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우리의 연구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깨끗하고 잘 문서화된 코드를 생성하고, 자동화된 테스트 및 보안과 같은 다양한 도메인의 모범 사례를 따라 복잡한 작업을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다룹니다.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프로그램은 완전히 영어로 진행됩니다.
이 주제에서 우리는 항상 특정 프레임워크, 도구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속성과 능력을 초월하는 더 깊은 이해를 목표로 합니다.이 지식은 학제 간 팀을 조직하고 협력하는 실제 경험으로 보완됩니다.
유능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탁월한 문제 해결사이며 추상적 사고 기술과 실무 사고 방식을 결합합니다.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인 과학적 능력과 실질적으로 적용 가능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전문 프로필을 개발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다양한 분야를 전문화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자체적으로 또는 팀으로 다양한 환경, 분야 및 언어로 코드를 작성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우리는 매일 학생들에게 도전하고 그들이 관심 있는 주제의 깊이를 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CODE에서 새로운 학습 방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은 선택된 사실과 기성 콘텐츠를 수동적으로 흡수하여 다음 시험을 위해 재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 CODE에서는 전통적인 커리큘럼 대신 흥미로운 실제 문제를 기반으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항상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옮겼습니다.정보는 실용적인 의미의 맥락에 포함될 때 가장 잘 기억됩니다.호기심 중심 교육, 프로젝트 기반 및 도전 기반 학습이 가장 잘 작동하고 반향을 일으키는 곳입니다.
CODE에서는 교수의 역할이 다릅니다.교수는 지식을 공유하고, 팀이 흥미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하도록 하고, 멘토링을 제공하고, 노력하고 프로필을 형성하도록 격려합니다.당신이 직업 생활에서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고 싶은지 설정하는 동안 CODE에서의 학습 여정을 동반합니다.다른 전통적인 대학과 달리 학제간 이해를 중시합니다.디지털 제품 개발의 세 부분(즉, 상호 작용 디자이너, 제품 관리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은 직업 생활 이후뿐만 아니라 연구 중에도 교차합니다.
다른 학습 프로그램과의 교차
학제 간 학습 경험의 일환으로 Interaction Design 및 제품 관리 부서에서 제공하는 많은 모듈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학사 학위로 인정됩니다.
우리의 학습 원칙
CODE에서의 학습은 첫 학기 모든 학생들이 CODE의 학습 개념, 세 가지 학습 프로그램 및 과학, 기술 및 사회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오리엔테이션 학기로 시작됩니다.아래에서 CODE의 기본 학습 원칙에 대한 개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DE에서의 학습은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CODE는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과 추진력을 따르기를 원합니다.CODE 지원 및 안내합니다.이것은 교사의 역할을 보다 반응적으로 만들고 학생의 학습 경험을 가장 잘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중심으로 합니다.
CODE에서의 학습은 실습 중심입니다.
CODE는 이론으로 시작하지 않고 나중에 적용합니다.첫날부터 학생은 호기심과 야망을 불러일으키는 실용적인 문제에 도전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이론을 찾습니다.
CODE는 프로젝트에 대한 학습을 구성합니다.
이것이 학습을 실습 중심과 호기심 중심으로 만드는 것입니다.프로젝트는 개인뿐만 아니라 그룹 차원에서도 자기 결정과 자기 조직을 강조합니다.프로젝트는 또한 학생들이 첫날부터 현실을 접하게 합니다.
학습은 능력 수준으로 측정됩니다.
학습은 성적이나 출석으로 측정되지 않고 능력 수준으로 측정됩니다.CODE는 학습 장소나 학습 시간이 아닌 습득한 기술과 역량 측면에서 학생들이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니터링하고 평가합니다.
코드는 바퀴를 재발명하지 않습니다
CODE는 표준 교육 콘텐츠에 대해 기존의 일류(온라인) 학습 리소스를 사용합니다.이를 통해 대화형 교육, 개인 및 그룹 수준의 집중 멘토링, 학생들의 실제 필요와 요구에 초점을 맞춘 워크샵 및 강의를 위한 교육 시간과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학제 간
CODE는 세 가지 학습 프로그램 사이에 높은 중복이 있다고 생각하므로 학생들이 자신의 분야의 작은 핵심 이상을 다루는 방식으로 공부하고 다른 학문의 관점을 알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개인 개발은 필수
개인 개발은 CODE의 교육적 접근 방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필수 과학, 기술 및 사회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과학적 사고와 비판적 판단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며, 대인 관계 기술에 대한 일련의 워크샵은 학생들의 팀워크, 리더십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종류의 대학 – 이론적인 기초
CODE의 학습 개념은 독특하고 우리가 2017년에 시작한 이후로 많은 세부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고 개선 방법을 파악하는 데 엄청난 도움을 준 우리 학생들 덕분입니다.
문제 기반 학습
문제 기반 학습은 1960년대에 처음 개발 및 구현되었습니다.발명가는 정보를 아는 것이 학습의 첫 번째 단계일 뿐이라고 믿었습니다. 진정한 능력은 지식을 적용하고 학습을 계속하는 능력에서 나옵니다.
문제 기반 학습은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학습 자료에 대한 더 나은 이해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지식 습득,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 향상과 같은 많은 입증된 이점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기반 학습
프로젝트 기반 학습은 문제 기반 학습과 매우 유사합니다.그러나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허용합니다.문제 기반 학습은 학생들이 미리 정의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개방형 문제에 직면하기 때문에 더 통제된 조건을 가지고 있는 반면, 프로젝트 기반 학습은 더 광범위하고 잘 정의된 문제가 아닌 여러 문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팀워크, 커뮤니케이션, 자기 성찰이 필요합니다.
숙달을 위한 학습
이 개념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충분한 시간과 자원이 주어지면 무엇이든 배울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이 학습 철학은 교사가 추가 지원이 필요한 학생의 잠재력을 무시하는 현재 교육 시스템을 비판합니다.학생을 비난하는 대신, 숙달 학습은 불충분한 학습 자원과 주제를 숙달하는 데 할애하는 불충분한 시간을 봅니다.
CODE에서 모든 학생은 성공적인 학습을 위한 개별적인 접근 방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CODE는 그들의 다양한 요구를 지원함으로써 그들이 미지의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속적인 개선에 열려 있는 평생 학습자가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를 희망합니다.
자기주도학습
자기 주도 학습은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연구를 수행할 책임이 있는 개념입니다.멘토의 지도와 동료 및 교수의 지원이 있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과 경험에 따라 집중하고 싶은 것을 결정합니다.이것은 성인 학습 이론으로 알려진 것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이 이론은 성인 학습자가 학습의 개시자일 때 그리고 그들이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을 배울 때 더 많이 더 잘 배운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또한 실생활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는 다시 문제 기반 학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그러나 자기 주도 학습은 단순한 독립적 학습 그 이상입니다.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훈련과 결단력을 연습하는 방법입니다.
CODE에서는 학생들이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고 평생 학습자가 되기를 바랍니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모든 학생이 개별 학습 여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이유입니다.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사실, 일정을 만들 때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지만 학생들이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고려할 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거꾸로 교실
거꾸로 교실은 우리가 CODE에서 매우 좋아하는 개념입니다.학생들은 선별된 학습 리소스를 사용하여 스스로 학습하고 교수와 반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질문을 준비합니다.그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학생들이 강의를 통해 수동적으로 배우는 대신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다루면서 교수와 귀중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P2P 학습
피어 투 피어 학습은 CODE에서 권장하는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고급 학생은 초보자를 돕습니다.이 접근 방식은 과외 학생과 도움이 필요한 학생 모두에게 유용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배우고 성장하는 지원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