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Hons) 음악 사업
The Institute Of Contemporary Music Performanc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6,300 / per year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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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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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300 영국 및 유럽 연합 (EU) 학생, £ 8,900 비 EU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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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는 ICMP 'S 학사 (Hons) 음악 사업 정도는 음악 산업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경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스 개요
는 ICMP의 음악 비즈니스 학위에, 우리는 생성하고 음악 사업 경력을 모델링 할 수 있도록, 당신은 음악 사업의 최전선에 있어야 할 도구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는 ICMP의 음악 비즈니스 학위는 창의적이고 기업 환경에서 당신을 침지하여 실용적인, 실제 경험을 얻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설립 음악 산업 전문가에 의해 진행하고, 동료 학생 예술가 협회에서 홍보 할 수있는 기회, 작업이 제공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작가 비즈니스 관계의 창의적이고 상업적인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 관리 원칙 및 비즈니스 기술의 넓은 범위를 배우게됩니다. 당신의 연구 과정을 떠나기 전에 자신의 비즈니스를 작성하고 실행을 돕고, 기업가 정신 및 창의적 사고를 촉진 할 것이다.
는 ICMP 지원과 국가의 가장 성공적인 경력의 음악가와 예술가의 많은 경력을 시작했다. 는 ICMP 음악 비즈니스 학위 과정에 참여하여 미래의 음악적 성공을, 관리 안내하고 구조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사실
- 당신의 창조적 인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업,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기술을 개발
- 음악 산업 내 포트폴리오 경력과 폭 넓은 창작 부문을 준비
- 개인화 된 학습 경험은 음악 산업의 지식, 이해와 성공적인 취업을위한 기술 당신을 갖추고있다
- 런던의 위치는 세계 음악 산업의 중심에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기회를 제공
- 업계 실무자에 의한 고품질 교육
- 당신은 음반, '아티스트와 레퍼토리'(A & R), 발행인 및 발기인의 세계에서 주요 이름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 액세스로부터 혜택
- 당신은 ICMP에서 학생들을위한 다인 도로 녹음, 학생들 레코드 레이블 실행을 통해 음악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광범위한 음악 산업 링크와 액세스는 모든 중요한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교육 시간의 높은 수준은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소규모 그룹에 전달
- 창조적이고 고무적인 학습 환경
과정 세부 사항
1 학년 - 레벨 4
첫 해에, 당신은 업계의 일반적인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아티스트 개발 과정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습득, 마케팅, 경영 및 금융의 기초를 배운다. 당신은이 착수 업계에 선택한 직업에 초점을 맞추고, 그리고 지원 가능한 작업 게재 위치 및 인턴십 소개합니다. 4 단계는 다음의 모듈들로 구성된다 :
음악 산업 소개
어떤 음악 비즈니스 기업이 완전히 오늘날의 급변하는 음악 산업과 상호 관계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이 모듈은 녹음과 라이브 음악과 출판 모두의 프레임 워크에서 고체 접지를 제공합니다. 구조화 된 학습 경로에 따라, 당신은 세 가지 주요 산업 분야, 즉 기록 된 음악, 라이브 음악과 출판을 모색 할 것입니다. 또한 관리의 역할 등 주요 분야의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는 A & R 과정; 마케팅 및 프로모션; 판매 및 유통; 수집 사회의 역할; 라이브 음악 사업 및 핵심 선수; 후원 및 브랜드. 이 모듈은 업계가 현재 겪고 변환을 탐구하고 미래의 발전과 기회를 강조하기 시작합니다.
아티스트 개발의 원칙
이 모듈에, 당신은 음악 아티스트가 개발 될 수있는 방법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게하고, 작가 / 관리자 관계 실현을 통해 창조의 A & R 과정을 모색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인간과 예술가의 개발 과정을 통해 상호 상업적 요소를 검사합니다; 창조적 인 개인의 이해를 개발; 더 일반적으로 예술가 관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모듈은 기업가 정신, 창의적인 출판 및 아티스트 개발에 혁신적인 접근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음악 사업이 중요하고 지속적으로 발전 재단의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음악 비즈니스와 금융의 원칙
모든 음악 비즈니스 기업은 관리 및 비즈니스 원칙과 방법이 조직의 다른 유형의 상호 관계의 사운드 지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이 모듈에 당신은 조직의 행동에 비즈니스 환경의 영향을 이해하게하고, 재무 제표를 해석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인 능력을 개발하고 금융 감정 평가를 실시한다. 특히, 조직 및 책임의 종류 볼 것이다; 넓은 비즈니스 환경과 시장의 힘과 경쟁 같은 것들의 영향을 이해; 및 재무 계획, 자금의 출처 및 재무 제표의 해석을 포함, 금융 의사 결정 과정을 연구한다.
진화하는 음악 산업
이 모듈에, 당신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인터넷과 새로운 기술의 영향에 의해 초래 된 관행의 변화를 포함하여,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음악 산업의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당신은 동향, 핵심 기술 및 음악 산업, 공연 및 소비자 디지털의 영향 등의 일을 조사 할 것이다; 전통적인 음반사 모델과 기록 산업의 미래의 감소; 직접 - 투 - 팬, 군중 자금; 스트리밍; 티켓 디지털의 영향; 출판의 미래. 완전히 당신은 또한 기술 자체의 분석 디지털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어떻게 그것은 변화와 소비자의 습관을 구동한다.
아티스트 개발 및 브랜딩
이 모듈는 브랜딩의 원리 효과적으로 브랜드로 아티스트를 위치시키기 위해 구현 될 수있는 방법의 이해를 위해 아티스트 개발 프로세스의 사전 지식을 구축한다. 당신은 브랜딩의 이론과 실천을 탐구하고, 폭 넓은 마케팅 원칙 음악에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검토하고, 브랜드의 심리와 같은 핵심 분야를 고려할 것입니다; 진화와 광고 대행사의 현재의 관행; 외부 투자의 필수; 브랜드 제휴 및 음악 신뢰성 대 상거래.
음악 홍보 및 마케팅의 원리
가치있는 마케팅 및 홍보 전략을 효과적인 시장 분석을 수행하고 배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어떤 음악 비즈니스 기업에 필수적이다. 이 모듈은 사운드 원칙, 세부 계획 및 관련 사례 연구의 평가를 기반으로하는 기술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특히,이 모듈에 당신은 디지털 기술에 의해 초래 변경 검사 이론과 음악 마케팅의 연습과 같은 주요 영역을 커버한다; 라디오, TV 및 인쇄 매체;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의 역할; 관객과 참여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및 홍보 계획을 수립.
2 학년 - 레벨 5
두 번째 해에, 당신은 업계의 이해와 관리 예술가에 필수적인 금융, 법률 및 비즈니스 원리에 대한 지식을 심화 할 것이다. 당신은 계약과 지적 재산권은 미래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과 마케팅 자료를 관리하고 생성하는 수있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지막 해에 대한 귀하의 사업 계획을 수립 시작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시작합니다. 레벨 5는 다음과 같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현대 라이브 산업
역할과 라이브 음악 산업을 뒷받침 관계를 도입함으로써,이 모듈은 라이브 음악 진흥의 법적 계약 및 운영 의무의 인식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이 구조화 된 학습을 통해, 당신은 라이브 음악 행사를 주관 업계 종사자의 개별 역할을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계획, 예산 및 라이브 프로모션의 실행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개발, 궁극적으로의 계획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적용 모든 당사자의 세부 요구 사항을 충족 가능한 전문 투어 일정.
크리 에이 티브 이벤트 관리
이 모듈은 확장 및 음악 기반 이벤트의 다양한 범위를 소개합니다 발권,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기술의 영향에 대한 인식을 개발하고, 계획에이 기술을 적용하고 이해를 보여주는 라이브 음악 이벤트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연습. 바와 같이 통신 및 융합 기술은, 라이브 음악 이벤트의 준비에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개발의 중요성을 포함하여 검사하는 새로운 소득 스트림의 가능성과 라이브 음악 소비의 변화 패턴입니다. 또한, 모듈은 축제 문화의 성장과 현재와 미래의 변화하는 시장 자리를 다룹니다.
크리에이티브 산업에서 디지털 미디어
이 모듈은 전자 상거래, 소셜 네트워킹 등의 개념을 포함하고 사례 연구 및 현재 작업 관행과 진화의 리뷰의 사용을 통해, 디지털 영역에서 동작, 음악과 창조 산업에 대한 기술의 영향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포괄적으로 디지털 시대와 사회적, 기술적, 경제적 의미를 포함하고, 키 창작 부문에서 디지털 배포,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생산 및 제작, 소셜 미디어에 디지털 효과, 기술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플랫폼.
음악 계약 및 법률
성공적으로 음악 산업의 세계와 결합하기 위해, 음악 녹음, 출판, 기관 아티스트 관리 계약의 포괄적 이해를 위해 필수적이다. 이 모듈에서 당신은 현재의 법적 프레임 워크 관련 판례 및 랜드 마크 사례를 검토, 계약 법률의 개념과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응용 프로그램에 소개합니다. 이 지식은 다음과 같은 후원, 머천다이징, 다수의 권리, 컴퓨터 게임, '앱'과 영화와 TV 동기 상품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진화하기위한 계약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지적 재산권의 미래
이 모듈에, 당신은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실천에 필수적인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IP) 권리의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이 모듈은 이해를 개발하고 예술 작품의 상용화를위한 새로운 기회를 논의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저작권 및 IP에 적용되는 진화와 법령 및 사례 법률의 현재 상태를 검토합니다. 이 지식으로, 당신은 다음의 보호 및 상용화 예술 작품, 이미지 권리, 인격권, 명예 훼손, 음악 샘플링, 영업 방해, 그리고 저작권 및 IP 법률 및 사용의 미래를 포함하여 주제를 둘러싼 문제와 도전을 모색 할 것입니다.
3 학년 - 레벨 6
세 번째 해에, 당신은, 브랜드, 시장을 개발하고 자신의 사업을 관리합니다. 당신은 독립적 인 연구를 완료하고 탐색하고 자신의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독창적 인 아이디어를 생성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할당 된 감독관이있을 것이다. 레벨 6은 다음과 같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관리
이 수준에서, 당신이 소리를 관리하는 방법과 그들이 넓은 창작 음악 분야에 관계의 보편적 원리의 이해를 깊게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모듈은 고용 시장을 경력 개발 행동 계획, 연구를 구성 할 수 있도록하고 비판적으로 평가, 개인 및 전문 기술, 경험과 포부에 반사를 촉진, 그 개발이 가능하고, 넓은 소재의 채용, 선택과 경력의 진행 과정을 이해 산업. 이 모듈은 음악과 다른 창조 산업 사이의 관계를 매핑하고 이론 및 비즈니스 전문가가 사례 연구 및 상호 작용을 통해이 폭 넓은 분야에서 고용과 관련된 사례를 탐구한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략적 사업 관리
이 모듈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비즈니스 목표의 실현을 위해 소리와 효과적인 전략을 설계하고 구현하기 위해 전문 지식과 훈련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음악, 영화, 연극, 게임 포함) 글로벌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밀접한 상호 관련 과목 및 콘텐츠 산업이 변화에서 발생하는 개별 의제의 디지털화를 다룰 것입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의 경향,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기업, 새로운 시장 진입, 독립적 인 엔터테인먼트 회사, 새로운 시장과 비즈니스 모델을 고려할 것입니다.
기업가 정신 및 시장에 새로운 경로
프로그램의 올해 세에, 당신은 새로운 벤처를 설정하는 방법 자금 및 자원 지원의 소스를 식별하는 방법을 기업의 역할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개발하는 오늘날의 음악 산업의 기업가가 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검사합니다. 이전 연구에 기반이 모듈에서, 당신은 당신이 이전에 음악 및 / 또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대한 사업 계획을 개발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평가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위한 핵심 전략을 이해하게됩니다. 특히이 모듈은 전략 기획, 사명과 비전, 평가 및 제어, 신흥 시장 및 기술, 윤리적 문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사업 계획 건설 등의 주요 주제를 다룹니다.
주요 프로젝트
주요 비즈니스 그룹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실제 팀 환경을 시뮬레이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듈의 목적은 그룹이 실제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이전의 경험과 핵심 기술을 구축하고, 계획을 파악, 개발하고 실행하는 것입니다. 결정적으로,이 프로젝트는 고용이나 자영업 기업가로 하나 당신의 미래 경력을 지원하기 위해 일반 정보, 지원 및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그룹 작업의 중요한 부분이며 일반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의 식별, 배경 조사, 기획, 개발, 브랜딩, 마케팅 및 실행 구성됩니다. 전반에 걸쳐, 당신은 실제 환경을 시뮬레이션 할 수있는 작은 멀티 징계 팀의 일원으로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학 요건
신청자는 수준 BTEC 디플로마 또는 확장 졸업장 또는 260 UCAS 포인트 국제 학사 학위와 동등한 또는 ICMP 더 높은 학위를 일반적으로이있을 것이다.
또한 영어와 수학, 또는 2 급 핵심 기술, 기능 기술 또는 성인 문해 / 수리 능력으로 적합 동등한에 위의 GCSE 등급 C를 잡거나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공식적인 자격이없는 수 있지만 사람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기술과 경험을 통해 학습에 대한 적합성을 입증 할 수 성숙한 지원자의 응용 프로그램을 환영합니다.
국제 학생 입학 요건은 '국제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지원자는 오디션에 초대됩니다.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친에, 당신은 사우스 웨일즈 대학에서 학사 (Hons) 음악 비즈니스를 수여됩니다.
추천 교사 - 코르다 마샬
1983 년에 RCA 레코드에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한 후, 코르다는 1988 년 레이블의 A & R 이사가되었고, 애쉬, 쓰레기통, 뮤즈, 블로우 원숭이, 현재 결혼식은, 팝 자체, Londonbeat을 먹고 그의 영입 사이에서 그 소요됩니다었다.
1993 년 RCA를 출발 그는 결국 2003 년 워너 뮤직 그룹에 인수되기 전에 호주 회사 버섯 기록과 합병 감염성 기록, 발표했다.
코르다는 날스 바클리 포함 아티스트 마돈나, 그린 데이,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경력을 감독 2004 년 워너 뮤직에 인계하기 전에, 그는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어둠과 제임스 블런트에 서명 한 회사의 애틀랜틱 레코드 레이블의 전무 이사 및 서명되었다 의 자마 적, 진자와 뱃멀미 스티브.
올해는 영국 음악 사업 내 29 해가 될 것입니다. 나는 거의 십이년 건물과 성장 독립 음악 회사뿐만 아니라 기업 환경에서 열 여덟 성공적인 년을 보내고, 몇 가지 놀라운 아티스트들과 작업 할 운이있다. 나는 밴드에서 연주 한 서명 작가, 감독 메이저 레이블 A & R 부서, 생산, 경영자는 생산 탐사 및 3 개의 대형 레코드 레이블의 관리 감독이었다. 나는 OCC (공식 차트 회사)와 새로운 디지털 소위 'M-흐름'뿐만 아니라 내 자신의 독립 레코드 회사 '감염성 음악'의 회장을 시작 BPI (영국 음반 협회)의 이사회에 현재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