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학사
IFA Pari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3 -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4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신청비 150 EUR - 수업료: 온라인 프로그램의 경우 5800 EUR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IFA Paris FEDE(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 학사 인증
- 기간: 영어로 된 3년 프로그램
- 캠퍼스: 파리
- 형식: 유연한
- ECTS 학점: 180
- 신청비: €150
- 연간 수업료: 파리 €8,400, 파리 €7,400
- 제한: 학급당 25명
"성공적인 디자이너 뒤에는 성공한 사업가가 있다"
소개
패션 마케팅 학사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유통 및 브랜딩 전략 측면에서 동양과 서양의 이분법을 탐구하면서 창의성과 재능을 자극하는 패션에 대한 강력한 비즈니스 커리큘럼을 가질 가능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Bachelor Visual Merchandising과 함께 공통된 첫해에 계산되며 특정 졸업으로 끝나는 선호하는 전문 분야에 대한보다 심오하고 구체적인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두 번째 및 세 번째 해에 두 개의 다른 과정으로 나눌 예정입니다. .
모듈은 체계적인 교육, 개별 과제, 팀워크 및 업계 발견을 통해 각각의 특정 능력을 진척시키는 모든 학생들에게 끊임없는 도전을 제공합니다. 이론 지식의 실제 적용은 패션, 비즈니스,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가가 제공하는 견학 및 워크샵을 통해 보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유한 모듈과 학습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하이라이트는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숙련되고 의욕적인 강사의 교수진입니다. 이 진정한 교육적 용광로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문화적 관점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창의적이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방식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경향을 자극합니다.
IFA Paris 패션 마케팅 학사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은 패션 마케팅 학사 프로그램 2학년 말에 FEDE 유럽 마케팅 학사 과정을 따를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고 세 가지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패션 마케팅 학사 IFA Paris
- FEDE의 유럽 마케팅 학사*
- “Responsable Marketing et Commercial”이라는 제목의 France Competence**(이전에는 RNCP로 알려짐)에 레벨 2 등록을 받은 주정부 공인 디플로마
"책임 있는 마케팅 및 상업"의 레벨 2 공인 디플로마를 수여받은 학생은 해당 프로그램이 학사 학위와 동등함을 인증하는 정부 기관의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2 인증을 취득하면 학생들은 공립 대학에서 제공하는 대학원 프로그램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역량(또는 RNCP 인증)은 다양한 규제 기관(영국의 QAA, 터키의 YoK, 호주의 AQA, 중국 MOE 등)에서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과정을 구성하는 3년은 고등 교육 프레임워크 내에서 확인된 3단계에 해당합니다. 이 과정은 볼로냐 협약 원칙에 따라 구성되었으며 완료 시 참가자에게 총 180 ECTS(연간 60 ECTS)를 수여합니다.
입학
과정
코스 구성
첫해
고등 교육의 틀에서 첫 해는 HE 레벨 4에 해당합니다. 학생들은 패션 비즈니스의 세계를 발견하기 위해 핵심 모듈을 따릅니다. 학습 곡선의 교육학적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 조사, 인적 자원 및 회계에 대한 기본 기술을 습득합니다.
모듈 그룹화:
- 마케팅 기초: 학생들이 광범위한 프레임에서 마케팅 세계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 기본 마케팅 원칙 세분화, 타겟팅 및 포지셔닝 소비자 행동 기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패션 비즈니스: 학생들이 기업가로서의 경력을 소개하는 모듈 그룹입니다.
- 기초회계통계 인사 패션산업 사이클 패션유통 파노라마 패션브랜딩
- 패션 환경: 이것은 학생들이 창조의 기초를 배우도록 안내되는 패션 경력의 핵심과 특수성을 여는 매우 구체적인 모듈입니다.
- 의류유형론 제품개발 색채론 및 디자인 패션트렌드
- 디지털 패션: 업계의 모든 사람이 능숙하게 소유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이고 전자적인 기술에 도전하는 모듈 그룹입니다.
- Office Pack 기본 인터넷 기술 그래픽 기술
- 지원 연구: 학생들에게 개인, 직업 및 산업 기반 개발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현대 패션 역사: 패션 문화 패션 뉴스 개인 및 전문 개발 작업 방법론.
2년차
고등 교육의 틀에서 두 번째 해는 HE 레벨 5에 해당합니다. 이 학습 경험 단계에서 학생들은 패션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도록 초대됩니다.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모듈의 완벽한 조화를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모듈 그룹화:
- 마케팅 기초: 이 모듈 그룹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분야에 대한 심오하고 혁신적인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패션 마케팅의 전략적 및 운영적 관점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 전략적 마케팅: 미디어 및 광고 PR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소매 관리 구매 및 머천다이징 비주얼 머천다이징
- 패션 비즈니스: 이 두 번째 파트에서는 학생들이 비즈니스 및 기업가적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 금융 및 예산 E-Fashion 글로벌 사회 경제 및 신흥 시장 시장 조사
- 패션 환경: 이 두 번째 기사를 구성하는 모듈은 의복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 섬유 기술 의류 생산 및 품질 기술 파일
- 지원 연구: 2년차에 이 모듈 그룹화는 학생들이 3년차 인턴십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기술을 더 개발하기 위한 플랫폼을 나타냅니다.
- 인턴십 준비 개인 & 전문성 개발 창의적 작문 1 및 2
- 디지털 패션: 학생들은 마케팅 자료 작성에 자신의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1년차 모듈 그룹에서 배운 기본 사항을 구현합니다.
3학년
고등 교육의 틀에서 3학년은 HE 레벨 6에 해당합니다. 학습 경험의 마지막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개인 프로젝트 개발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이전에 습득한 모든 양도 가능한 기술을 동원합니다. . 패션 마케팅 전공을 선택하는 학생들은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중점을 둔 포괄적인 마케팅 계획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학생들은 이론 지식을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인턴십 기간을 완료해야 합니다.
3년 동안의 학생 작업량
총 작업량 3893시간
2257시간의 대면 강의
1456시간의 독학
180시간의 산업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