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인 및 기술 학사
IFA Pari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3 -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400 / per ye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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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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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프로그램 신청비 150유로 - 5800유로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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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IFA Paris FEDE(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 학사 인증
- 기간: 영어로 된 3년 프로그램
- 캠퍼스: 파리, 상하이, 이스탄불
- 형식: 유연한
- ECTS 학점: 180
- 신청비: €150
- 연간 수업료: 파리 €8,400, 상하이 85,000엔, 이스탄불 €7,400
- 제한: 학급당 25명
"이 프로그램은 완전하고 집중적이며 흥미진진합니다"
소개
패션 디자인 및 기술 학사는 IFA 파리 시그니처 프로그램입니다. 프랑스 패션 유산과 최신 기술 변화 및 국제적 관점을 결합하여 현재 패션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전통적인 강의, 실습 워크샵, 개인 연구, 실험, P2P 프레젠테이션 및 다양한 방문을 결합한 혁신적인 교수법은 학생들을 창의적이고 실용적이고 호기심과 분석적, 상상력이 풍부하고 우수한 기술자로 이끌고 국제 경력의 가능성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 일대일 접근 방식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 브랜드 유형 및 시장 부문에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동시에 자신만의 창의적인 세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매우 완전하고 집중적이며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은 패션 애호가를 패션 디자이너의 직업으로 훈련시킵니다. 그러나 패션 제품과 그것이 제공하는 창의적인 프로세스에 대한 완벽한 지식을 통해 참가자는 IFA 파리의 마스터가 완료하면 스타일리스트, 패턴 메이커, 프로덕션 관리자, 독립 디자이너 또는 컬렉션 디렉터, 아트 디렉터 또는 머천다이저와 같은 직책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현대 패션 디자인 예술 석사.
입학
과정
코스 구성
코스는 3개의 아틀리에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각 아틀리에는 30주 동안 진행됩니다. 각 아틀리에는 다양한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특정 모듈 그룹을 포함합니다.
3개의 아틀리에는 고등 교육 프레임워크 내에서 식별된 3개의 레벨에 해당합니다. 코스는 볼로냐 협약 원칙에 따라 구성되며 완료 시 참가자에게 총 180 ECTS(아틀리에 또는 연간 60 ECTS)를 부여합니다.
이 과정 구성의 기본 근거는 학생들이 패션 스튜디오에서 작업 조건을 모방한 환경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평가 전략은 핵심 분야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계획 및 시간 관리에 대한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총괄 평가와 형성 평가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사용합니다.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전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모듈 간에 동시에 수행되어 다양한 영역의 기술과 역량을 연결합니다.
퍼스트 아틀리에: 디스커버리
첫 번째 아틀리에는 학사과정 1년차로 진행됩니다. 고등 교육 프로그램의 틀에서 첫 번째 아틀리에는 HE 레벨 4에 해당합니다. 학생들은 패션의 세계를 발견하기 위해 핵심 모듈을 따릅니다. 그들은 학습 곡선의 교육학적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디자인, 건설, 디지털 패션 및 패션 역사에 대한 기본 기술을 습득합니다.
패션디자인1
이 모듈 그룹의 첫 번째 기사에서 학생들은 패션 디자인의 기본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 여성 및 남성 피규어 및 각 유형의 의복의 테크니컬 드로잉을 스케치하는 방법 색상을 사용하고 패션에 적합한 색상 범위를 만드는 방법;
- 프린트를 디자인하고 의류 컬렉션에 통합하는 방법 창의적인 연구 방법론을 개발하고 호기심과 창의성을 악화시키는 방법;
- 무드 보드, 일러스트레이션, 양식화 및 완전한 전문 포트폴리오를 통해 영감과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방법 컬렉션 계획을 구축하고 구성하는 방법.
패션 워크샵 1
패션 디자인은 추상적인 개념일 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실험과 기술적인 연구를 통해 창의성을 뒷받침해야 합니다. Fashion Workshop의 첫 번째 기사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염색 방법과 인쇄 기법을 실험하고, 스타일링을 통한 실루엣 구성에 대해 연구하고, 국제 전시회 참석을 통해 다양한 예술가와 디자이너를 발견 및 분석하거나 패션 디자인에서 개발된 개념 및 구현에 대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준 치수.
디지털패션디자인1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하는 것은 오늘날의 패션 산업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정확한 기술 스케치를 디자인하고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모듈의 첫 번째 기사에서 학생들은 Photoshop, Illustrator 및 In-Design의 기초를 배웁니다.
패턴 메이킹 및 드레이핑 1
패션에 대한 지식은 건축에 대한 좋은 이해 없이는 불완전합니다. 이 모듈의 첫 번째 기사에서 학생들은 옷을 개발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인 패턴 만들기와 드레이프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들은 20년에 걸쳐 우리 강사들이 개발한 IFA 파리 고유의 건설 기술에 따라 신체 측정에서 직접 패턴을 생성하거나 더미에 드레이핑하여 패턴을 생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1단계가 끝나면 학생들은 일반적인 스커트, 셔츠, 드레스의 패턴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생산 1
패션 디자이너는 자신이 만드는 의복의 모든 세부 사항과 마무리를 상상해야 하므로 의복 생산 과정을 마스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학생들은 스커트와 셔츠와 같은 완전한 의복을 생산하기 위해 다양한 봉제 및 마무리 방법을 점차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패션의 역사와 문화
과거를 알고 현재를 이해하여 미래를 창조합니다. 모든 창작 분야와 마찬가지로 패션은 하나의 문화이며 패션이 나아갈 방향을 시각화하기 전에 패션의 역사와 발전을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강의, 연구 및 아카이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학생들은 지난 40년 동안 국제 패션의 거장을 중심으로 가장 중요한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 스타일 및 영감을 시간에 따른 패션의 진화를 발견하고 분석합니다.
두 번째 아틀리에: 실험
두 번째 아틀리에는 학사과정 2년차로 진행됩니다. 고등 교육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에서 두 번째 아틀리에는 HE 레벨 5에 해당합니다. 학습 경험의 이 단계에서 학생들은 실험을 통해 창의력을 개발하도록 초대됩니다. 남성복, 아동복 또는 뜨개질 워크숍과 같은 특정 주제는 상호 연결된 모듈을 통해 다룹니다. 교육적 목표는 참가자의 비판적 사고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패션디자인2
이 모듈의 두 번째 부분에서 학생들은 1학년 동안 습득한 기술을 적용하고 남성복 컬렉션, 액세서리 컬렉션, 아동복 컬렉션, 패브릭 변형을 포함한 다양한 패션 프로젝트에서 새로운 영감과 개념을 실험할 것입니다. 그들은 개인적인 아이디어를 다양한 종류의 제품과 시장 부문에 적용하고 자신의 창의성을 주요 패션 트렌드에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패션 워크샵 2
Fashion Design 2와 연계하여 창의적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법과 실용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탐구한다. 더 정교한 패션 제품을 상상할 수 있는 자수, 주름 잡기 또는 뜨개질 방법을 실험합니다. 또한 전문 공급업체 및 외부 워크샵과 협력하여 패션 디자이너의 중요한 업무인 공급망 관리를 실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디지털 패션 디자인 2
이 모듈의 두 번째 부분은 패션 디자인과 패션 워크샵에서 학생들의 창작물 개발을 지원하는 워크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창의적이고 개인적인 요구 사항에 더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평가하기 위해 강사의 안내를 받게 됩니다. 목표는 학생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패션 디자인 포트폴리오와 프레젠테이션을 생성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를 실험하고 찾는 것입니다.
패턴 메이킹 및 드레이프 2
패턴 만들기 및 드레이핑 1을 기반으로 하는 이 모듈을 통해 학생들은 2차원 및 3차원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종류의 의복에 대한 패턴을 생성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론을 찾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장 창의적인 디자인의 패턴을 만들기 위해 바지, 테일러드 재킷, 기모노 및 래글런 소매의 고전적인 구조를 적용하는 방법을 실험할 것입니다.
생산 2
PMD 모듈과 마찬가지로 2단계 생산 모듈의 주요 목표는 학생들이 생산해야 하는 완성된 의복의 품질을 최대화하기 위해 최상의 생산 전략과 마무리 방법을 선택하고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패션 제품
학생들에게 패션 업계의 최신 변화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렉트라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패션 제작을 지원하는 반면, 3D 프린팅은 미래에 피할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모듈에서 학생들은 Lectra의 기본 사용법과 나중에 패션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실험하게 될 3D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배우게 됩니다.
섬유 기술
직물은 여전히 패션의 주요 원료이므로 패션 학생들이 섬유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강의, 연구 및 워크샵을 통해 학생들은 섬유에서 직조 및 뜨개질에 이르기까지 직물이 어떻게 생산되는지 배우고 다양한 특성, 질감 및 품질을 이해하고 특성에 따라 의류 생산에 가장 적합한 용도를 실험합니다.
패션마케팅1
창의적이지만 패션은 산업이며 패션 디자인도 브랜드 전략, 시장 세분화 또는 가격 포지셔닝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모듈에서 학생들은 기본적인 마케팅 도구를 배우고 패션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주요 성공 요인을 탐색합니다.
세 번째 아틀리에: 임프린트
세 번째 아틀리에는 학사과정 3년차로 진행됩니다. 고등 교육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에서 세 번째 아틀리에는 HE 레벨 6에 해당합니다. 학습 경험의 마지막 과정에서 학생들은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미니 컬렉션의 개발을 통해 개인의 창의성, 적절한 건설 기술, 동시대성, 독특한 판매 제안 및 포지셔닝 측면에서 생각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여기서 최종 목표는 업계 내 구직 활동을 위한 디딤돌로 사용하거나 "현대 패션 디자인"이라고 하는 IFA 대학원 과정에 접근하기 위한 디딤돌로 사용할 독특한 의복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패션디자인3
패션 디자인 모듈의 3번째 기사의 주요 초점은 주어진 주제에 따라 여성복 또는 남성복의 완전하고 전문적인 컬렉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각 학생은 자신의 개념과 해석을 개발하고, 액세서리를 포함한 실루엣을 디자인하고, 컬렉션 계획을 수립하고, 학생들이 생산할 4-6벌의 의복의 완전한 기술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컬렉션 포트폴리오를 전문 심사위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디지털 패션 디자인 3
이 모듈의 마지막 부분에서 주요 목적은 패션 디자인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최종 컬렉션 포트폴리오를 위한 개인적이고 창의적인 레이아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패턴 메이킹 및 드레이핑 3
이 마지막 모듈에서 학생들은 자신이 만든 컬렉션에서 3~6개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들은 볼륨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패턴을 개발하는 올바른 방법론을 찾고 모델에 대한 피팅 세션 후에 생산해야 하는 의복의 패턴을 완성합니다.
생산 3
생산 모듈에서 학생들은 가장 전문적인 방식으로 프로토타입을 생산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직물을 찾아 선택하고 최상의 재봉 방법 및 마감 솔루션을 식별해야 합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심사위원단이 최고의 컬렉션과 프로토타입을 선택하여 IFA 파리 연례 학사 패션 디자인 패션쇼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패션마케팅2
주요 마케팅 이론과 실습을 계속 탐구하면서 학생들은 목표 시장, 가격 포지셔닝, 유통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하여 최종 컬렉션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정의해야 합니다.
3년 동안의 학생 작업량
2112시간 대면강의
2444시간 자율 학습
180시간의 산업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