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션 디자인 학사
Malmö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lmö, 스웨덴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SEK 515,000 / per course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2 Sep 2024
* 수업료 전액
소개
인터랙션 디자인은 기술 혁신의 최첨단에서 흥미로운 분야입니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유용하고 사용 가능할뿐만 아니라 매우 유쾌하고 표현 적이며 바람직한 제품, 서비스 및 환경에 대한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습 상호 작용 설계는 방법, 기술 및 이론적 관점의 레퍼토리를 구축하는 문제입니다. 중요한 것은 디자인에서 이해 관계자의 중요한 역할, 사회에서 디자인의 의미 및 상호 작용 미학에 대한 자신의 감각에 대한 민감도를 개발한다는 것입니다.
혁신적이고 사려 깊고 잘 실행 된 디자인은 제품과 서비스에 가치를 더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자신이 디자인 한 사람과 상황을 이해하고, 인터랙티브 기술과 상호 작용의 형태에 대한 숙달을 바탕으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인공물과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올바른 디자인을 얻을뿐만 아니라 올바른 디자인을 얻기 위해 광범위하게 연구, 스케치, 프로토 타입 및 테스트합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사용자의 옹호자 역할을하며 디자인 및 생산 프로세스와 관련된 복잡한 문제 및 이해 관계자를 중재하는 데 능숙합니다.
Malmö University 인터랙션 디자인
우리는 다른 디지털 디자인 관련 교육과는 다릅니다. Malmö University 인터랙션 디자인은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차별화됩니다.
1. 상호 작용의 설계
우리는 인터랙션 디자인을 디자인 전통에두고 인터랙티비티 디자인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아티팩트의 모양이나 기능뿐만 아니라 반응 방식과 사용 느낌도 있습니다. 상호 작용을 탐색하고 표현하려면 기술적 인 기술이 필요하므로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 습득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개발됩니다. 우리는 인터랙션 디자인과 관련이 있고 동기 부여 된 모든 학생이 배울 수있는 방식으로 프로그래밍을 가르칩니다. 웹과 모바일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와 플랫폼에서 인터랙티브 한 경험을 프로토 타입 할 것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형태는 단순한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우리는 물리적 형태로 작업하기위한 강력한 전통과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레이저 절단 및 3D 인쇄와 같은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기본적인 전자 기술 및 마이크로 프로세서와 함께 사물 인터넷, 웨어러블 및 기타 스마트 제품 분야에서 개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잘 생긴 목업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에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2. 책임감 있고 민감한 디자인
디자인이란 디자이너가 의도하든 원하지 않든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의 작업은 더 넓은 의미를 갖습니다. 우리의 교육은 윤리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심각한 문제를 다루는 책임감 있고 민감한 디자인 접근 방식과 인간의 가치를 염두에두고 디자인하는 방법을 심어줍니다. 또한 Malmö University 에서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사용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함께 디자인하는 참여형 디자인 접근 방식의 강력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상업적 목적뿐만 아니라 우리 시대의 긴급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도전하기 위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3. 연구 중심의 교육
Malmö University 에서는 현장 작업, 프로그래밍, 목업 및 컨셉 비디오 제작 등의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응용 기술을 익힐뿐만 아니라 최첨단 인터랙티브 및 심도 있고 이론적 인 방식을 사용합니다. 디자인과 상호 작용에 대한 관점. 무언가를 수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언제, 왜 (또는 왜 그렇지 않은지) 알면서, 반사적이고 중요한 접근법을 개발하게됩니다. 이는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고 실무자들이 새로운 기술과 변화하는 관행을 이해할 수 있어야하는 상호 작용 디자인과 같은 기술 관련 분야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유학, 인턴쉽 및 선택 과목
다섯 번째 용어는 선택적인 용어입니다. 즉, 완전히 다른 주제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선택한 전문 분야에 몰입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턴십을 통해 인터랙션 디자인의 전문적인 실습을 경험하고 귀중한 업계 관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대안은 해외 유학으로 개인 및 학업 영역을 넓힐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학위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6 학기와 마지막 학기는 논문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내용과 품질이 석사 학위 연구 또는 전문 경력에 대한 입력 수준과 동등한 주요 독립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랙션 디자인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어떤 직업을 준비할까요?
가치 차별화 요소로서 우수한 디자인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수요가 많습니다. 정부 기관은 또한 공공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설계하고 개선하는 데있어 상호 작용 설계자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 교육을 통해 사용자 경험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디지털 디자이너, 웹 디자인 등을 포함하여 상호 작용 디자인 이외의 다양한 역할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현대 기술과 방법을 가르치고 연구의 미래 지향적 관점에 중점을 두면서 변화하는 고용 시장에 잘 적응하여 석사 프로그램에서 교육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교육 중에는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다양한 브리프를 작성하면서 동료 및 업계와 협력하여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Anima Connected, Arduino Verkstad, BitCraze, Cybercom, Fjord, IBM, IDEO, inUSE, Mass Entertainment Entertainment, Sony Mobile, TetraPak, Topp, Ustwo 및 Visma와 같은 주요 회사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참가 요구 사항
일반 입학 요건 영어 B.
조직
인터랙션 디자인은 인터랙티브 제품, 서비스 및 환경의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개념 개발, 프로토 타이핑 및 평가, 학생들은 모바일 및 웹 및 애플리케이션 기반 상호 작용을 개발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스마트 의류, 컴퓨터 게임에서 대화 형 환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유용한 인터랙티브 유틸리티 지향 디자인뿐만 아니라 비평적이고 미적 지향적 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즐거움을위한 표현적인 디자인을 만듭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소재의 디지털 속성에 대응하여 등장한 영역입니다. 이 학문은 전통적인 디자인, 정보학, 사회 과학, 인문학 및 예술에서 이론과 방법을 차용합니다.
3 년 간의 인터랙션 디자인 프로그램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인공물 디자인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교육의 기초는 전 세계의 디자인 및 기술 회사에서 바람직한 디자인 프로세스에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강력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전통에 있습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유형의 상호 작용 가능성을 창의적으로 반영하는 방법으로 비판적으로 사고하고 기존 기술에 도전하도록 훈련받습니다.
졸업 후, 학생은 현장에서 인터랙션 디자인 또는 대학원 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작업을 준비해야합니다. 자영업 이외에도 작업 가능성에는 웹 및 소비자 디자인, 제품 개발, 모바일 기술 및 유용성을 포괄하는 회사, 컨설턴트 또는 문화 기관의 상호 작용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학습 결과
지식과 이해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해당 분야의 징계 기초에 대한 지식, 해당 분야의 적용 가능한 방법론에 대한 이해, 해당 분야의 일부 측면에 대한 전문 연구 및 현재 연구 문제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여 주요 연구 분야의 지식과 이해를 입증합니다.
역량과 기술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공식화 된 문제에 대한 관련 정보를 검색, 수집, 평가 및 비판적으로 해석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현상, 문제 및 상황을 비판적으로 논의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문제를 자율적으로 식별, 공식화 및 해결하고 미리 정해진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다양한 청중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말과 글로 정보, 문제 및 해결책을 제시하고 토론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과
- 주요 연구 분야에서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평가 및 접근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관련 징계, 사회 및 윤리적 문제에 의해 정보를 얻음으로써 주요 연구 분야에서 평가를 수행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사회에서 지식의 역할과 지식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개인의 책임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과
- 추가 지식과 지속적인 학습에 대한 요구를 식별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입학
과정
조직
인터랙션 디자인은 인터랙티브 제품, 서비스, 환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개념 개발, 프로토타이핑 및 평가를 통해 학생들은 모바일은 물론 웹 및 애플리케이션 기반 상호 작용을 개발합니다. 이는 웹사이트부터 스마트 의류, 컴퓨터 게임, 대화형 환경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유용하고 인터랙티브하며 실용성을 지향하는 디자인, 즐거움을 위한 표현적인 디자인은 물론 비판적이며 미적인 지향적인 디자인도 만들어냅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소재의 디지털 속성에 대응하여 등장한 영역입니다. 이 학문 분야는 전통적인 디자인, 정보학, 사회 과학, 인문학 및 예술의 이론과 방법을 차용합니다.
이 3년 과정의 인터랙션 디자인 프로그램은 디지털 유물의 사용자 중심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은 사용자를 디자인 과정에 참여시키는 강력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접근 방식은 전 세계의 디자인 및 기술 회사에서 추구합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유형의 상호 작용 가능성을 창의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방법으로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기존 기술에 도전하도록 훈련받습니다.
졸업 후 학생은 인터랙션 디자인 분야의 전문적인 작업이나 해당 분야의 대학원 교육을 위해 잘 준비되어야 합니다. 자영업 외에도 회사, 컨설팅 회사 또는 문화 기관에서의 상호작용 디자인을 포함한 취업 기회가 있습니다. 잠재적 전문성에는 웹 및 소비자 디자인, 제품 개발, 모바일 기술 및 유용성이 포함됩니다.
해외 유학, 인턴십, 선택 과목
다섯 번째 임기는 선택적인 임기입니다. 즉, 완전히 다른 주제에 대한 과정을 수강할 수도 있지만 선택한 전문 분야에 몰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인턴십을 선택하여 인터랙션 디자인의 전문적인 실습을 경험하고 귀중한 업계 연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해외 유학인데, 이는 개인적, 학문적 지평을 넓힐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학위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학기는 논문으로 구성됩니다. 여러분은 석사 학위 과정의 입력 수준과 동일한 내용과 품질을 갖춘 주요 독립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랙션 디자인 학사 학위를 취득합니다.
프로그램 내 과정
2024년 가을 - 1학기
- 인터랙션 디자인: 방법 I(KD400B), 7.5학점, 필수
- 프로그래밍(KD402D), 7.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제작 및 프로토타이핑(KD415B), 1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KD401B), 7.5학점, 필수
2025년 봄 – 2학기
- 인터랙션 디자인: 방법 II(KD400C), 7.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연구(KD416A), 7.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Studio (KD417A), 7.5학점, 필수
2025년 가을 - 3학기
- 상호작용 디자인: 상호작용(KD414A), 15학점, 필수
- 상호작용 디자인: 유형적이고 구체화된 상호작용(KD409A), 15학점, 필수
2026년 봄 – 4학기
- 사회에서의 인터랙션 디자인(KD418A), 1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Studio II (KD410C), 15학점, 필수
2027년 봄 – 6학기
-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연구 방법(KD412A), 7.5학점, 필수
- 인터랙션 디자인: 학위 프로젝트(KD413A), 22.5학점, 필수
프로그램 결과
지식과 이해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해당 분야의 학문적 기초에 대한 지식, 해당 분야의 적용 가능한 방법론에 대한 이해, 해당 분야의 일부 측면에 대한 전문 연구 및 현재 연구 문제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여 주요 연구 분야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보여줍니다.
역량과 기술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공식화된 문제에 대한 관련 정보를 검색, 수집, 평가 및 비판적으로 해석하는 능력과 현상, 문제 및 상황을 비판적으로 논의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자율적으로 문제를 식별, 공식화, 해결하고 미리 정해진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다양한 청중과의 대화는 물론 말하기와 쓰기를 통해 정보, 문제, 해결책을 제시하고 토론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주요 전공 분야에서 자율적으로 일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입증합니다.
평가 및 접근
Interaction Design 학사 학위를 받으려면 학생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관련 학문적, 사회적, 윤리적 문제를 바탕으로 주요 연구 분야에서 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사회에서 지식의 역할과 지식이 사용되는 방식에 대한 개인의 책임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 추가 지식과 지속적인 학습에 대한 요구 사항을 식별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직업 기회
좋은 디자인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인터랙션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부 기관은 또한 공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설계하고 개선하는 데 있어 인터랙션 디자이너의 가치를 높이 평가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 교육을 받으면 인터랙션 디자인을 넘어 사용자 경험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디지털 디자인, 웹 디자인 등 다양한 역할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현대 기술과 방법뿐만 아니라 연구의 미래 지향적 관점을 가르치는 데 중점을 두어 변화하는 노동 시장에 잘 적응하고 석사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을 계속하는 데 적합합니다. 교육 기간 동안 다양한 브리핑을 통해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업계 파트너는 물론 동료들과 협력적인 경험을 쌓게 됩니다.
우리 학생들은 Anima Connected, Arduino Verkstad, BitCraze, Cybercom, Fjord, IBM, IDEO, inUSE, Mass Entertainment Entertainment, Sony Mobile, TetraPak, Topp, Ustwo 및 Visma와 같은 주요 회사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