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 과학 학사(우등)
The Education University of Hong Ko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Hong Kong, 홍콩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HKD 140,0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현지 학생: 연간 HK$42,100 | 외국인 학생*: 연간 HK$140,000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이 주도하는 교육 혁신의 과제를 해결하고 AI 및 교육 기술 분야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사회적 요구를 충족하여 학교, 고등 교육, 정부 및 기업 부문의 미래 발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상적인 학업 기간
- 4년(1학년 입학의 경우)
- 2년(고학년 입학의 경우)
프로그램 목표
이 프로그램은 다음을 목표로 합니다.
-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에 대한 기본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 교수 및 학습에 적합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적용하는 학생의 능력을 개발합니다.
-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 맥락에서 실제 문제에 접근하고 해결하는 데 있어 학생들의 기술을 구축합니다. 그리고
-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윤리적 사용으로 지원되는 교육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의도 학습 결과(PILO)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PILO1: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개념과 도구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보여줍니다.
PILO2: 교수 및 학습에 적합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적용합니다.
PILO3: 실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 문제를 식별, 공식화 및 해결합니다. 그리고
PILO4: 원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육 프로젝트에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윤리적 사용을 설계, 구현 및 평가합니다.
프로그램 구조
1학년 참가자
주요한
- 주요 핵심 39학점
- 전공선택 6학점
- 전공 융합과정 3학점
- 인턴십 6학점
마지막 해 프로젝트
- Honors Project / Capstone Project 6학점
선택과목
- 부전공 또는 두 번째 전공 30학점
일반 교육 22학점
- 기초 과정
- 경험적 학습
- GE 폭넓은 과정
- 대학 e포트폴리오
언어 향상 9학점
총계: 121 크레딧 포인트
상급생을 위한
주요한
- 주요 핵심 18학점
- 전공선택 6학점
- 전공 융합과정 3학점
- 인턴십 6학점
마지막 해 프로젝트
- Honors Project / Capstone Project 6학점
선택과목
- 미성년자(들) 15학점
일반 교육 22학점
- 폭 넓은 코스 / 체험 학습
- 대학 e포트폴리오
총계: 60 크레딧 포인트
참고: 수업은 대학에서 결정한 대로 Tai Po 캠퍼스 및 Tseung Kwan O Study Center / Kowloon Tong Satellite Study Center / Sports Center에서 진행됩니다.
주요 연구
주요 핵심 과정은 학생들에게 AI 및 교육 기술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제공하고 교육 환경 전반에 걸쳐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주요 선택 과목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관심과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AI 및 교육 기술 과목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주요 학제 간 과정은 학제 간 관점에서 언어 학습 및 평가에 교육 기술의 사용에 대한 개념과 이론을 학생들이 이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공과목 일람
주요핵심
- 교육 기술 소개
- 계산법
- 프로그래밍 및 문제 해결 소개
- 신경망의 기초
- 데이터 마이닝을 위한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 확률 및 통계 소개
- 자연어 처리 소개
- 교육 분야의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 STEM 및 AI 교육 기술
- 교육 환경에서의 디지털 게임 및 학습
- 컴퓨터 비전 및 교육을 위한 딥 러닝
- 특수 교육에 응용되는 응용 로봇 공학
- 통합 공학 및 수학으로 STEM 활동 설계
전공선택
- 교육 기술 강화 커리큘럼 및 평가
- 인공 지능을 위한 실용적인 프로그래밍
- 컴퓨터 지원 3D 설계 및 인쇄 기술
- 통합 과학 및 기술로 STEM 활동 설계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설계 및 개발
- 데이터 분석을 위한 웹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전공 융합과정
- 언어 학습 및 평가를 위한 새로운 기술
인턴십
인턴십은 학생들에게 AI 및 교육 기술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직장에서 통합하고 적용하기 위한 실용적인 경험과 맥락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AI 및 교육 기술과 관련된 관련 기관 또는 회사에서 인턴십을 완료해야 프로그램에서 개발된 기술과 지식을 더욱 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풀 타임 모드로 일하고 할당 된 조직에 대해 약 200 근무 시간을 완료해야합니다. 학생들에게 작업 환경에서 필요한 기본 개념과 기술을 갖추기 위해 사전 인턴십 워크샵이 실시됩니다. 학생들은 인턴십이 시작되기 전에 인턴십 조직과 EdUHK의 인턴십 코디네이터가 합의해야 하는 작업 일정을 공식화해야 합니다.
마지막 해 프로젝트
마지막 해 프로젝트(FYP)는 두 가지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 Honors 프로젝트 I / 캡스톤 프로젝트 I: 연구 방법 및 제안
- Honors 프로젝트 II: 연구 보고서 / 캡스톤 프로젝트 II: 프로젝트 결과물
FYP는 연구 또는 관석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한 필수 지식과 기술에 학생들을 노출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선택과목 / 부전공
선택/부전공 영역에서 학생들은 대학의 모든 학과에서 제공하는 과정을 자신의 경력 포부와 관심에 맞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코딩, 디자인 및 기술, 창의성 및 STEM/STEAM, 디자인 STEM 수업과 같은 부전공은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입학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교육
일반 교육 영역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지식 영역과 정규 학업과 교실 밖의 생활을 연결하고 건전한 사고와 좋은 판단력을 강화함으로써 지적 지평을 넓힐 수 있습니다.
언어 향상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영어와 중국어(Putonghua 포함)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Center for Language in Education(CLE)은 2개의 3-cp 영어 과정과 1개의 3-cp 과정으로 구성된 필수 학점 및 필수 비학점 언어 향상 활동의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중국어 코스.
교육 매체
프로그램은 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모든 전공 과정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부 비전공 과정의 경우 언어가 교육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간주될 때 중국어 또는 광둥어가 교육 매체로 채택됩니다.
직업 전망/전문 자격
이 프로그램은 졸업생이 기술 및 지원 직책(예: 컴퓨터 프로그래머, 데이터 과학자, IT 기술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e-러닝 리소스 디자이너, 교육 기술 지원, 학교, 출판, 커뮤니티 및 사회 서비스, 정부 및 비정부 조직), 시스템 분석가 및 교육 기술 관리자와 같은 고위 직책으로 더 나아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졸업생은 또한 AI, 교육 또는 정보 기술 분야에서 대학원 과정을 밟을 수 있습니다.
2022/23 학년도가 2022/23 - 2024/25 트리엔니엄이 시작되기 때문에 UGC 자금 지원 정원 할당이 여전히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므로 입학 정원의 수는 참고용일 뿐이며 변경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확인.
부인 성명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프로그램의 모든 측면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대학은 사전 통지 없이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대학은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사용, 오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정 및 과정 제공의 모든 측면(과정의 내용 및 과정이 진행되는 방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대학의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 및 과정 제안을 수정할 수 있는 대학의 권리를 제한하지 않고, 직원 채용, 등록 수준, 물류 준비 및 커리큘럼 변경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과정
프로그램 구조
도메인 | 크레딧 포인트(cps) |
1학년 입학 | |
주요한 | |
주요 핵심 | 36 |
전공선택 | 6 |
Cross-Faculty Core Course Note(2) | 삼 |
전공협동과정 | 삼 |
인턴쉽 | 6 |
마지막 해 프로젝트 | |
아너스 프로젝트 / 캡스톤 프로젝트 | 6 |
제2장조 (3) / 부전공 / 선택 | 30 |
일반 교육 | 22 |
언어 향상 | 9 |
총: | 121 |
메모:
(1) 대학의 결정에 따라 Tai Po 캠퍼스 및 Tseung Kwan O 연구 센터 / Kowloon Tong 위성 연구 센터 / 스포츠 센터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2) 1학년 입학만 해당: 2023/24 코호트부터 이 프로그램에 입학한 학생들은 단기 여행(예: 1박 1일 또는 1박 2일 여행)으로 Greater Bay Area(GBA)를 방문해야 합니다. Cross-Faculty Core Course를 완료하기 위해. GBA 여행은 막대한 보조금을 받고 있지만, 학생들은 여전히 여행 예상 비용의 18%("학생 기여금")를 부담해야 합니다. 반면 개인 유흥비, 식비, 여행 서류 수수료 및 개인 보험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2023/24 코호트에 입학한 학생들을 위한 GBA 여행 예상 비용은 인플레이션, 여행 기간, 여행 경비로 인한 GBA 여행 비용 변경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환율 등 정확한 학생 기여 금액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는 잠정적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프로그램 의도 학습 결과(PILO)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필로 1 : |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개념과 도구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보여줍니다. |
필로 2 : | 교육 및 학습에 적합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적용합니다. |
PILO 3 : |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적절한 방법을 실제로 사용하여 교육 문제를 식별, 공식화 및 해결합니다. 그리고 |
필로 4 : | 원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교육 프로젝트에서 인공 지능 및 교육 기술의 윤리적 사용을 설계, 구현 및 평가합니다. |
직업 기회
진로 전망/전문 자격
이 프로그램은 졸업생이 기술 및 지원 직책(예: 컴퓨터 프로그래머, 데이터 과학자, IT 기술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e-러닝 리소스 설계자, 교육 기술 지원, 학교 조교, 출판, 커뮤니티 및 사회 서비스, 정부 및 비정부 조직), 시스템 분석가 및 교육 기술 관리자와 같은 고위 직책으로 더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졸업생은 AI, 교육 또는 정보 기술 분야에서 대학원 공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는 잠정적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교 소개
질문
유사한 과정
BSc (Hons) 교육 및 디지털 학습
- Lincoln,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