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학사 미디어 및 미디어 관리
Diplom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Bad Sooden-Allendorf, 독일
언어
독일 사람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6 - 7 학기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227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원거리 학습 : € 227,00 / 월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미디어 경제와 미디어 관리" (상담 후 기술 연구 상담 : [email protected])와 함께 DIPLOMA 대학은 미디어 창작자와 미디어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연구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경영학, 사회학 및 저널리즘의 결합으로 온라인, 인쇄물, 라디오 및 TV 및 영화 산업에 종사하는 미디어 회사들로부터 큰 수요를 얻고있는 미디어 랩터를 연구했습니다.
유럽 워크숍 (스트라스부르)의 라디오 워크숍 및 멀티미디어 워크숍을 통해 Deutschlandradio를 방문한 워크샵 : www.diploma-aus-dem-europarat.de.
주에서 승인 한 학사 학위 프로그램 인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는 세 가지 버전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국 연구 센터에서 원격 교육 과정으로, 온라인 학습으로 온라인으로 또는 Bad Sooden-Allendorf의 캠퍼스에서 교실 연구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연구 과정의 기간은 원거리 학습 7 학점과 교실 연구 6 학기이지만, 최대 4 학기까지 무료로 연장 할 수 있으므로, 예를 들어 직업이나 옆의 의무와 같은 연구 (예 : 육아, 간호) 친척 등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강의는 선택한 스터디 센터의 위치에서 진행되거나 온라인 스터디 센터에서 온라인 강의 및 시험을 통해 가상 원격 학습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사 학위 인 "BA (Bachelor of Arts)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는 비즈니스 및 법률 분야의 연속 석사 (MA)와 같은 후속 석사 학위를 수여합니다. DIPLOMA의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직업이 있으면 DIPLOMA University의 MBA와 같은 석사 학위를 취득 할 수도 있습니다.
한 코스에서 저널리즘, 미디어 사회학 및 미디어 경제
경영학, 저널리즘 및 사회학 의 세 가지 기둥을 바탕으로 한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연구는 모든 연구 변형에서 참신함을 창출하고 위에서 언급 한 세 가지 영역 모두에 대한 건전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관리 이벤트에는 특수 미디어 운영 이론의 측면이 포함됩니다. 연구 과정에서 실용적인 언론 프로젝트와 다양한 미디어 장르의 미디어 개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중요성은 계획, 전략 및 분석 사고, 기업 활동, 학제 간 의사 소통, 팀워크 및 직업 윤리에 대한 반성과 같은 학제 적 역량에 첨부됩니다.
지난 학년에는 미디어 경제학, 미디어 사회학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초점) 또는 저널리즘 과 같은 선택 모듈 중 하나에서 더 많은 전문 지식이 심화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졸업생은 자신의 개인 취향에 따라 전문화합니다.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연구 는 미디어 회사에서 다양한 개념적, 창조적 및 전략적 작업을 준비합니다. 미디어 하위 섹터의 미디어 제작, 미디어 이론, 특성 및 비즈니스 모델이 고려됩니다. 이 지식은 경제적 생존 측면에서 목표 집단에 적합한 매체 개념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점차 다문화 및 멀티미디어 세상에서 변화하는 새로운 프레임 워크 조건에 적응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국제적인 측면은 다문화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다루어지며 영어 컨텐츠로 내용을 공부합니다. "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 "과정에서 학생들은 일부 과목에서 영어로 논문을 작성하고 발표해야합니다.
원격 교육 미디어 관리 후 경력 전망
디플로마 학위 프로그램의 졸업생을위한 활동 분야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는 미디어 자체와 미디어 및 비즈니스가 만나는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공공 및 민간 미디어 하우스, 인쇄물, 인터넷 및 기타 전자 미디어 시장뿐 아니라 게임 산업 및 앱 부문뿐만 아니라 홍보 대행사, 협회, 산업 및 서비스 회사 또는 회사의 PR 및 마케팅 컨설턴트에서 근무합니다. 누가 교육에 적극적인지.
예를 들어, 미디어 관리자는 미디어 프로젝트의 비용 편익 비율을 추정하고, 미디어 콘텐츠를 마케팅하고, 프로젝트 예산을 관리하고, 제작을 감독하거나 미디어 제품을 구매하고, 라이센스 공간에서도 사용됩니다.
연구 프로그램 "미디어 경제 및 미디어 관리"의 졸업생은 독일의 취업 시장과 해외에서 매우 좋은 취업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역 출판물은 다양한 미디어 분야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오락 산업과 디지털 섹터와 결합하여 장기적으로 긍정적입니다.
보통 기간
원격 교육 : 7 학기 / 180 ECTS
실제 학습 기간은 표준 학습 기간 동안 최대 4 학기까지 무료로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라인
겨울 학기 (10 월) 및 여름 학기 (4 월)에 충분한 수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인증
인정 기관인 AHPGS의 학위 프로그램 인증.
수업료
원격 교육 : € 247.00 / 월 (총 € 11,039.00 + 일회성 검사 비용 € 665.00)
연구 양식
출석 또는 원거리 학습. 원격 교육 과정은 DipLoma 온라인 캠퍼스의 "가상 강의실"에있는 전국 각지의 학습 센터 또는 온라인 중 한 곳에서 학습 서적과 자습 학습을 교대로 반복합니다 (한 학기 토요일 약 12 토요일 세미나).
입학 요건
일반 대학 입학 자격 인 Fachhochschulreife는 주심의 시험을 통과하거나 헤세주 주에서 고등 교육에 대한 접근에 관한 규정, 즉 최소 400 시간의 직업 능력 개발 훈련, 기술 학교 또는 직업 또는 행정 아카데미 또는 국가 인정 훈련 직종에 대한 최종 시험 중 하나를 통과했습니다. 최소 2 년의 고용과 별도의 대학 입학 시험.
특별 자격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DIPLOMA Hochschule에게 문의하십시오. 위에 언급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신청자는 액세스 권한이 최대 한도 내에서 처음으로 게스트 감사원으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2 학기가 달성됩니다.
외국 학위의 경우, 입학에 대한 동등성을 증명해야합니다.
문
학사 예술 (학사) (미디어 비즈니스 관리)
졸업생은 학사 학위와 학위뿐만 아니라 영어로 작성된 학위 증서 및 기록 사본을 학사 학위를 가진 학자로 국제적으로 식별합니다.
연구의 주요 분야
저널리즘
미디어 관리 및 관리 (BA) 학사 학위 내 주요 행사 :
1. 미디어 디자인 :
학생들은 미디어 디자인의 일부로 미디어 디자인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예술적 기술과 기술적 기술을 습득하고 두 영역에서 설계 및 생산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에 대한 지식을 습득합니다. 주요 작업 도구로서 그래픽, 레이아웃, 이미지, 동영상 및 사운드 편집 소프트웨어가있는 PC / 랩톱에 대해 배웁니다. 미디어 장르의 인쇄물과 인터넷에 중점을 두어 심미 및 디자인 기술로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적합합니다. 인쇄물 안에서 그들은 습득 한 지식과 기술의 유용성을 보여줍니다.
2. 저널리즘 형식의 발표 :
학생들은 저널리즘 형식의 표현의 정의, 기능 및 정의가 고정 변수가 아니라 여러 가지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술의 상태, 메시지 전달 매체의 가능성, 역사적, 사회적 및 정치적 조건 , 이러한 의존성을 파악하고 반사적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보고, 의견 및 판타지 표현의 형태를 구별 할 수 있으며, 프레젠테이션 형식 내에서 독립적으로 저널리즘 이벤트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디자인"및 "특수 저널리즘"모듈과 밀접하게 관련하여 이벤트 완료 후 실적을 반영하는 저널리즘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3. 특별 저널리즘 :
미디어 장르 인 Print and Online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은 미디어 언어 저널리즘의 현재 상태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형태학 및 정문학에서 문체적인 측면에 이르는 통사론에 이르기까지 독일어와 그 과학적 기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발전시킵니다. 한편으로 그들은 오늘날의 독일 언론에서 가장 중요한 언어 적 현상 인 기본적인 특수 언론 용어 ( "저자", "미디어 텍스트", "인터 텍스트어"등)를 알고 있습니다. 최신 샘플 자료 (구두 및 서면 형식, 미디어 텍스트 유형, 표준 언어 및 방언 등)를 사용하여 이러한 현상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언어를 다른 기호 시스템, 특히 이미지 및 그래픽과 관련시킬 수 있으며 하이퍼 텍스트의 기본 원칙을 알고 있습니다.
미디어 사회학
미디어 관리 및 관리 (BA) 학사 학위 내 주요 행사 :
1. 언론의 윤리 :
디지털 시대의 미디어 윤리, "개인 - 중 - 사회"관계의 윤리적 문제, 미디어의 기본 특성에 대한 인식에 대한 격렬한 토론.
미디어 윤리 문제에 대한 집중적 인 통찰력과 폭 넓은 토론을 토대로 윤리적 판단의 기초, 과제 및 프로세스에 관한 방법 론적 논의가 수행됩니다. 행사의 목적은 학생의 구체적인 경험을 고려하여 일상 생활에서 미디어, 윤리 및 현실의 연결을 보여줌으로써 미디어 제품의 책임있는 취급에 대한 문제를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윤리로서의 미디어 윤리 : Zur 윤리적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조직«. 이 행사의 학습 목표는 미디어에 대한 가치 담론을 미래 미디어 매니저의 전문 연기에 대한 자아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2. 미디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
미디어 및 통신 이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및 새로운 미디어와의 상호 작용, 전문적인 의사 소통의 영역에서 기본을 제시합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 사회 심리학, 미디어 심리학 및 사회학, 미디어 역사를 기반으로합니다.
Ausalt = "수사학, 프리젠 테이션 및 검토 과정을 통한 의사 소통 능력의 구축과 실질적인 연습 (역할극)에서 수사 기술의 심화 : 마케팅 전략, 수신자 별 텍스트 제작, 멀티미디어 텍스트의 기술 제작 및 웹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틀 내에서 이해와 지식은 고객 오리엔테이션, 마케팅; 지역 또는 지역 비즈니스와의 협력 위치 특성 전달 기업 이미지 및 기업 이미지; 의식이있는 기업 문화의 디자인; 직원 통신; 모든 생산 및 마케팅 요소에 대한 CIP의 의사 소통 중재; 임원의 개인지도; 연습 Feedalt = "대화 및 회화 기술.
3. 미디어의 특수 사회학 :
미디어의 고도로 반사되는 구조에 대한 지식과 이해, 사회 프로세스에 대한 그들의 참조, 사회 프로세스 분석 및 제거 도구 개발 = 시설 관리 및 팀 리더쉽 역량 구축.
미디어 산업
미디어 관리 및 관리 (BA) 학사 학위 내 주요 행사 :
1. 미디어 제품 및 미디어 제작 :
- 미디어 리뷰
- 미디어 제품의 유형
- 정보 시장의 미디어
2. 미디어 프로세스, 제작 및 전략 :
- 미디어 관리의 컨텍스트 및 작업
- 미디어 제작 : 편집 및 제작 관리를위한 미디어 관리
- 미디어 전략
3. 전략적 및 국제적 미디어 관리 :
- 전략적 미디어 관리의 전문 용어 기본 용어 및 기본 사항
- 미디어 기업의 전략적 관리
- 국제 미디어 경제학
학생들은 독일의 미디어 산업의 모든 스펙트럼과 멀티미디어 기반의 걸프만의 맥락에 대해 심층적으로 광범위하게 살펴보고 제품, 생산, 자원, 관리 및 상업적 관점에서 미디어 마케팅 및 미디어 관리 및 미디어 관리에 대한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와 관련된 행동과 사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경제적, 사회적으로 발전시켜 왔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각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할 수있는만큼 효율적으로 미디어 제작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미디어 제품 및 미디어 제작을위한 전략적 및 국제적 관리 방법을 학습합니다. 마케팅 및 관리 개념은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미디어 회사 및 미디어 전문가를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미디어 과정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국제 시장과 협력하여 인쇄물과 온라인에서 특별한 지식을 습득하며 미디어 시장에서의 새로운 의사 소통 기술에 대한 지식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여기서는 새로운 통신 정책 요소의 사용과 Web 2.0 기술의 전체 범위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트위터, xing, 페이스 북, you tube 및 기타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개념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