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과학, 게임 및 애니메이션 과학 학사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rescott,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1,563 / per cred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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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시뮬레이션 과학, 게임 및 애니메이션 학사 학위는 학생들에게 항공 시뮬레이터, CAD (Computer-Aided Design) 시스템,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스트리밍 비디오 네트워크 및 게임의 기초가되는 수학적 알고리즘 및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 세계 및 시뮬레이션 구축의 원리를 가르칩니다. .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미래의 디지털 경험을 구축하는 데 능숙하고이 새로운 학제 간 분야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기술, 다 학문 학위로서 학생들은 컴퓨터 과학, 수학, 물리학, 공학, 애니메이션, 모델링, 컴퓨터 그래픽, 시뮬레이션 및 인공 지능 과정을 수강하게됩니다. 예술과 디자인의 측면은이 학위의 기술적 측면을 보완 할 것입니다.
컴퓨터 실에서의 작업은 광범위하며 학생들은 C #, C ++, Python, JavaScript, HTML5, Maya 및 Unity3D에 능숙하게 졸업 할 수 있습니다. 예제 과정에는 게임 캡 스톤, 인터랙티브 미디어, 멀티 플레이어 게임 시스템, 게임 엔진 아키텍처 및 인공 지능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게임에서 가상 교육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용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구축, Boeing 용 가상 현실 환경 설계, 국방부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사무소 또는 계약 업체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rescott, AZ 캠퍼스의 시뮬레이션 과학, 게임 및 애니메이션 정보
Embry-Riddle의 새로운 시뮬레이션 과학, 게임 및 애니메이션 학위는 컴퓨터 게임 기술에 대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단순한 프로그래밍을 넘어서는 영역을 다룹니다. Embry-Riddle의 항공, 공학 및 지능 분야의 고유 한 강점으로 학생들은 고등 교육에서 비교할 수없는 깊이있는 지식을 얻게됩니다.
이 전공의 졸업생은 게임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보람있는 직업을 찾을 수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군사 및 정보 커뮤니티, 첨단 제조 또는 항공과 같은 다양한 다른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2012 년에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평균 연봉은 $ 90,000가 넘었습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연간 평균 임금은 연간 거의 10 만 달러였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고용은 2022 년까지 모든 직종의 평균보다 훨씬 빠른 22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mbry-Riddle의 전문 교육 및지도를 통해 졸업 후 이러한 산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과학, 게임 및 애니메이션 학위는이 전공 학생들에게 일류 교육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예술 및 디자인 측면과 결합 된 다양한 STEM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Embry-Riddle을 사용하면 양질의 숙련 된 전문가를 찾는 업계에서 성공할 수있는 최상의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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