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학 우등 학사(디지털 마케팅)
Fanshawe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CAD 31,145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8,579.65: 학기당 유학생 총 학비. 2020/21의 실제 비용은 아직 결정 중입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디지털 마케팅에서 4년제 학사 학위 취득
Fanshawe의 4년 우등 상학 학사(디지털 마케팅) 학위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전략, 관리, 인적 자원, 회계 및 리더십을 포함한 비즈니스의 핵심 기초 지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브랜드 관리 및 미디어 통합, 분석, 전략적 웹사이트 관리 및 검색 엔진 마케팅을 포함한 전문 디지털 마케팅 과정을 통해 최첨단 교육을 받게 됩니다.
갤러리
입학
과정
협동 기회
Honours Bachelor of Commerce (Digital Marketing)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귀중한 직접 업무 경험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협력 교육 요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졸업하기도 전에 일부 우등 상업 학사(디지털 마케팅) 학생들의 경력을 시작한 몇 가지 협동 직업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도우미 - 회사의 온라인 존재에 대한 마케팅 및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합니다.
마케팅코디네이터 - 마케팅 계획에서 식별된 전술을 구현하여 모든 판촉 활동을 지원합니다.
마케팅 및 이벤트어소시에이트 - 조직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조정하는 동시에 회사 프로그램 및 이벤트의 영향력과 도달 범위를 늘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협동 조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협동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협동 조합 사무국에 문의하십시오.
코스
핵심 과정
핵심 과정
다음 필수 (핵심) 과정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핵심 과정의 최소 누적 GPA는 2.5입니다.
(BMK 레벨 4를 완료하고 BDM 프로그램의 레벨 5에 들어가는 학생은 COMM-7021, LIBS-7001, MGMT-7008, MGMT-7011, ACCT-7014, LAWS-7002, MGMT-7007 및 프로그램의 이전 레벨에서 일반 교육 선택 과목을 완료해야합니다.)
(BAM 레벨 6을 완료하고 BDM 프로그램의 레벨 7에 입학하는 학생은 COMM-7021, LIBS-7001, MGMT-7008, MGMT-7011, MGMT-7016, FINA-7006, MGMT-7007, LAWS-7002, ACCT-7014 및 이전 레벨의 일반 교육 선택 과목 2 개도 완료해야합니다.)
그룹 1
레벨 1
- MATH-7007 의사 결정을위한 수학 ----
- ACCT-7002 ---- 회계 1- 소개
- COMP-7012 ---- 비즈니스용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 MGMT-7006 ---- 경영 기초
- COMM-7018 ---- 다양한 세계의 전문 커뮤니케이션
그룹 2
레벨 2
다음 필수 과정 외에도 아래의 비핵심 레벨 2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MKTG-7001 ---- 마케팅 1
- ECON-7005 ---- 미시경제학
- MGMT-7008 ---- 운영 관리
- MGMT-7007 ---- 인적 자원 관리
그룹 3
레벨 3
다음 필수 과정 외에도 아래의 비핵심 레벨 3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ECON-7006 ---- 거시경제학
- ACCT-7004 ---- 관리 회계
- MGMT-7009 ---- 조직 행동 원칙
그룹 4
레벨 4
다음 필수 과정 외에도 아래의 비핵심 레벨 4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법률-7002 ---- 비즈니스 법률
- MKTG-7002 ---- 마케팅 2
- SYST-7001 ----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
- METH-7022 ---- 비즈니스 통계
그룹 5
레벨 5
다음 필수 과정 외에도 아래의 비핵심 레벨 5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FINA-7006 ---- 재무 관리
- METH-7024 ---- 응용 연구 방법
- MKTG-7003 ---- 전략적 웹 사이트 관리
- MKTG-7004 ---- 브랜드 관리 및 미디어 통합
그룹 6
레벨 6
- MKTG-7005 ---- 검색 엔진 마케팅
- MKTG-7006 ---- 고객 행동
- MKTG-7007 ---- 디지털 마케팅
- MGMT-7016 ----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 MGMT-7011 ---- 지도자 및 리더십
- COOP-1021 ---- 협동 에듀. 취업 준비
그룹 7
7레벨
다음 필수 과정 외에도 아래의 비핵심 레벨 7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MKTG-7011 ---- 디지털 마케팅의 고급 주제
- MKTG-7008 ---- 마케팅 및 메트릭 및 분석
- MKTG-7009 ---- 고객 관계 관리
그룹 8
수준 7 - 추가 요구 사항.
ENTP-7001 또는 INNV-7001을 사용하십시오.
- ENTP-7001 ---- 비즈니스 기업가 정신
- INNV-7001 ---- 혁신 애플리케이션
그룹 9
레벨 8
다음 필수 과목 외에도 아래의 Non-Core Level 8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MKTG-7012 ---- 마케팅 및 관리 동향
- MGMT-7024 ---- Global Strategy & e-Commerce
- MGMT-7039 ---- 캡스톤 프로젝트
- MGMT-7041 ---- 전략 경영
- DEVL-7001 ---- 경력 개발
그룹 10
협동 요구 사항
학생들은 1 개의 Co-op 작업 학기를 완료해야합니다.
- 협동 - BDM1W ---- BDM1 협동 작업 기간
비핵심 과정
다음 필수(비핵심) 과정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비핵심 과정의 최소 누적 GPA는 2.0입니다.
그룹 1
레벨 2
- COMM-7021 ---- 논증과 설득
그룹 2
레벨 3
- LIBS-7001 글로벌 맥락에서의 윤리 ----
- MGMT-7042 ---- 컴퓨팅 사고
그룹 3
일반 교육 - 선택 과목 -
인문학 (HUMA), 사회 과학 (SOSC), 수학 (MATH), 과학 (PHYS) - 일반적으로 레벨 2에서 수강하는 과목 중 하나에서 입문 수준의 일반 교육 선택 학점 3 개 이수
그룹 4
상위 레벨에서 6개의 일반 교육 선택 학점 이수(비입문) - 일반적으로 레벨 7 및 8에서 수강
그룹 5
입문 또는 상위 레벨에서 9 일반 교육 선택 과목 학점 수강 - 일반적으로 레벨 3, 4 및 5에서 수강
프로그램 레지던시
학생들은 프로그램 레지던트 요건을 충족하고이 프로그램을 졸업하기 위해 Fanshawe College 에이 프로그램에서 최소 34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안정적으로 입증했습니다.
- 비즈니스의 기능적 영역(예: 관리, 마케팅, 인적 자원, 회계)을 식별하고 각 영역이 조직의 성공적인 운영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인식합니다.
- 데이터를 수집 및 해석하고 재무 제표 및 기타 보고서를 작성 및 분석하여 조직의 성과를 식별하고 평가합니다.
- 조직 문화와 직원 행동 및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 관련된(내부 및 외부) 요인을 식별하고 조사합니다.
- 조직의 비즈니스 환경과 목표를 정의하고 평가하여 핵심 마케팅 원칙에 따라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계획합니다.
- 프로젝트 계획 원칙과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계획, 구현 및 평가
- 개인과 조직이 운영되는 법적, 윤리적, 경제적, 사회적, 전문적 틀을 인식하고 준수합니다.
- 부문의 역할, 조직 구조 및 규모, 조직 목표를 지원하는 전략의 개발 및 구현에서 기능 영역의 상호 의존성을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 비즈니스 원칙, 모범 사례 및 환경 고려 사항을 통합하는 관련 연구를 기반으로 포괄적인 사업 계획을 개발합니다.
- 포용적이고 다양하며 세계화된 비즈니스 문화에서 적절하게 내부 및 외부 이해 관계자와 상호 유익한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기 위해 사회적 지능을 적용합니다.
- 적절한 출처의 정성적 및 정량적 데이터를 연구, 분석 및 비판적으로 평가하여 전략 및 운영 결정을 지원합니다.
- 기존 및 신흥 기술의 목적을 평가 및 설명하고 [정보를 수집, 구성, 분석 및 전달하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조직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 개인 및 조직의 성과와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위험 관리 전략과 프로세스를 평가하고 구현합니다.
- 목표를 설정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로 통화와 혁신을 촉진하는 평생 학습 및 개인 전문성 개발에 참여하기 위한 전략을 채택합니다.
- 고객 행동을 조사 및 분석하고 고객 관계를 관리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전술 및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하고 채택합니다.
- 조직의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자산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전략을 만들고, 조정하고, 평가합니다
- 콘텐츠 관리 시스템 및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매력적이며 액세스 가능한 웹 사이트를 설계, 개발 및 유지 관리합니다.
- 조직이 온라인 가시성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익 창출을 지원할 수 있도록 검색 엔진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계된 개발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포함하여 조직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전술의 성과와 효과를 측정하기 위한 관련 지표를 선택하고 평가합니다.
- 재무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조직 목표에 부합하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 평가, 실행 및 최적화합니다.
-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도구 및 기법을 연구 및 분석하고 이를 적용하여 고객 참여 및 마케팅 성과를 최적화합니다.
직업 기회
Fanshawe의 명예 상업 학사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조직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략 및 전술 기회를 활용하여 고객을 참여시키고 비즈니스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핵심 비즈니스 지식과 응용 학습 기회의 조합을 통해 졸업생은 경력을 시작하고 마케팅 전문가로서 승진 할 수있는 기회를 추구 할 준비를합니다.
졸업생은 광범위한 기업가 적 벤처 또는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 일반 마케팅
- 직접 마케팅
- 통신
- 제품 마케팅
- 마케팅 전략
- 고객 관계 관리
- 시장 조사 및 분석
- 검색 엔진 마케팅/최적화
- 마케팅 및 웹 분석
- 마케팅 상담
- 기업가 적 추구
다음은 Fanshawe의 Honours Bachelor of Commerce(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 졸업생을 위한 경력 기회의 몇 가지 예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고객 참여를 높이고 전반적인 신규 고객 및 재방문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코디네이터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콘텐츠 전략, 소셜 미디어 관리 및 영업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성장 마케팅 매니저
이 영향력 있는 역할에서 창의적인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