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위
Universidad CEU - Cardenal Herrer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alenci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7,8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공식 학위 : 마케팅 학위
기간 / ECTS : 4 년 / 240 ECTS
장소 / 캠퍼스 : 65 / Moncada-Alfara; 20 / 엘체
강의 : 스페인어
학습 결과
어떻게 우리가 다른 점은?
1. 중앙에있는 학생 고용
우리는 최상의 상태에서 작업에 학생 점프에 집착한다. 자원의 관리 및 전략적 방향 국제화, 혁신과 창의성 : 따라서, 우리의 교과 과정은 미래의 취업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2. 국제 차원
- 넷째로 처음부터 영어로 무료 추가 교육은 시작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언어 능력을 강화 교과 과정 내 주제 : 기술 사용을위한 영어 또는 영어로 진행.
- 국제 교류 : 우리의 여러 유럽 국가에서 에라스무스의 이동성과 조정, 그래서 당신은 다른 나라 프로그램에서 학기 과정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 국제 관례를위한 기회.
직업 3. 직접 접촉
우리가 순서대로 회사의 좋은 관리자가 될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은 최고의 전문가들과 처음부터 연락을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두 가지 주요 이정표에서 훈련을 명확하게 :
- 우리는 학생들과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온 교수, 키 관련 전문 기관을 방문했다.
- 방문 플러스 학위 또는 기타 교육 활동을하는 동안 그들은 각 분야의 현실과 접촉을 만들기 위해 회사를 예정이다.
케이스 4에있어서,
우리는 상호 학습을위한 도구로이 방법을 사용 :
- 그것은 첫째 학년에서 모든 과목에 적용됩니다.
- 그들은 과정을 통해 배운 모든 과목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학생은 그와 그들 사이의 상호 관계를 가르치는 과목의 각의 중요성을 인식하게된다.
- 방문은 연구와 그들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과의 토론에서 기업 예정이다.
5. 두 번 정도는 전문 학위를 두 배로
두 번 지불하지 않고, 물론 모두 같은 시설 교실과와 호환 일정을 경주하는 동안이 대학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 배 정도의 대학에서 전문 학위 복식에게 있습니다.
-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이중 학위
- 비즈니스 마케팅 이중 학위
과정
일반 기술
- CG 1. 학생들은 자신의 활동을 수행하면서 사회에 대한 윤리적 헌신을 습득합니다./이 역량의 성취는 현재 사회와 문화의 역사적 뿌리에 대한 연구를 통해 현재 사회와 문화를 이해하고 가치 있게 여기는 기준을 획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졸업생은 사회 현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비판적 판단을 내리고 헌법 원칙과 교회 사회 교리의 프리즘에서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 CG 2.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하는 기술을 습득한다. 이 역량을 달성한다는 것은 학생의 직업적 미래 발전에 필요한 정보 통신 기술을 알고, 이해하고, 관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CG 3. 학생들이 자신의 활동에 있어서 기업가가 되도록 자율적으로 일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이러한 역량을 달성한다는 것은 작업 계획을 설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자격을 갖춘 방식으로 인내와 유연성을 가지고 작업 계획을 완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 계획 개발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예측 및 극복하고 미래에 요구되는 수정 사항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 CG 4. 학생들은 다음 사항에 관해 태도를 갖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기본 권리와 평등; 인권 존중 및 증진 장애인에 대한 차별금지 및 보편적 접근성; 평화 문화와 민주적 가치의 가치를 존중합니다.
특정 역량
- CE.1. 전문적인 기준을 적용하고 조직의 경쟁적, 제도적 위치를 이해하고 강점과 약점을 식별함으로써 문제를 식별, 공식화 및 해결하는 능력.
- CE.2. 기업의 가치사슬의 구성요소로서 마케팅 관리의 관점에서 기업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하는 능력입니다.
- CE.3. 구체적인 비즈니스 현실과 마케팅 분야에서 다룰 수 있는 현상에 대한 데이터 분석, 해석 및 추정을 포함하여 정량적, 질적 측면에서 비판적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 CE.4. 특정 회사 상황, 시장, 경쟁자, 추세 및 예측에 대한 보고서 준비 및 발표와 같은 비즈니스 세계의 전통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경청, 협상, 설득 및 효과적인 서면 의사소통 기술.
- CE.5. 정보 기술을 사용하고 마케팅 및 시장 조사 분야에서 사용되는 관련 정보 소스를 식별하는 능력.
- CE.6. 리더십 역량과 기업가 정신은 물론 사업을 운영하고 업무 팀의 일원이 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 CE.7. 어떤 방식으로든 조직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 문화 및 비즈니스의 다양성에 대한 자기 비판 능력과 민감성입니다.
- CE.8. 지속 가능성, 세계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양성 및 혁신과 같은 영역의 중요성을 알고 이해합니다.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있어서.
- CE.9. 환경과 조직에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전략적 결정의 연구, 계획, 실행 및 통제 프로세스에 따라 마케팅 믹스와 관련된 모든 도구 및 변수를 사용하여 국내 또는 국제 마케팅 계획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
- CE.10. 환경을 관찰하고 적응하는 능력, 적극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새로운 시장 요구와 트렌드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능력.
- CE.11. 조직의 상업적 문제를 해결하고 충분한 지식을 바탕으로 상업 정책의 의사결정을 가정할 수 있는 능력과 주도권. 이는 기업의 생산 프로세스 프레임워크 내에서 이러한 결정의 횡단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갤러리
직업 기회
고용
경력 전망
마케팅 학위 과정을 통해 민간 기업, 공공 행정 분야 또는 자율적인 직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전문적 기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계정 관리자
- 상업 행정 책임자
- 기획 수석
- 고객 서비스 책임자
- 시장 조사 기술자
- 통신 기술자
- 제품 관리자
- 마케팅 이사
- 외부 마케팅 컨설턴트
- 수출기술자
- 판매의 헤드
- 마케팅 매니저
- 물류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