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위 프로그램
Menlo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Atherton,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터는 조직이 제품, 가격, 장소 및 판촉의 "4P"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광범위하게 지원합니다. 그들은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식별 및 설계하고, 적절한 가격 전략을 결정하고, 적절한 유통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파악하고, 고객이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인식하고 관심을 갖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직업 가능성에는 영업, 제품 개발, 제품 관리, 광고 및 마케팅 연구 등이 포함됩니다. 강력한 마케팅 배경을 가진 개인은 기업가가 되어 자신의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는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학생은 모든 비즈니스 학생이 수강하는 비즈니스의 핵심 커리큘럼(39학점)을 이수합니다. 핵심 교과 과정은 모든 비즈니스 전공이 비즈니스 기업 전체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갖도록 합니다. 마케팅 전공은 마케팅 전략, 시장 조사, 소비자 행동, 인터넷 마케팅의 상위 부문 과정과 총 30 단위의 선택과목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마케팅 전공자는 인턴십이 필요합니다. 학위는 4년 과정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공:
- 학생들은 MKT 335 – 마케팅 연구를 선택하고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한 결과 잠재적 시장, 소비자의 요구/원하는 것, 적절한 시장 세분화를 식별하기 위해 1차 및 2차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주어진 제품 또는 서비스 세트에 대한 소비자를 설명하고 MKT 436 – 소비자 행동을 취한 결과 소비자가 구매 결정과 관련하여 행동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제품, 가격, 장소 및 판촉의 전통적인 요소의 맥락에서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이해합니다. 학생들은 MKT 437 – 인터넷 마케팅을 수강한 결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MKT 409 – Strategic Marketing에서 사례 연구를 준비한 결과 복잡한 시장 기반 문제를 분석하고, 잠재적 솔루션을 식별하고, 전략을 제안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교수
파비안 에거스
란장
갤러리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