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사
Poltava University Of Economics And Trad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oltava, 우크라이나
언어
영어, 러시아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전문가는 상품과 서비스의 오늘날의 시장에서 수집하는 정보의 처리, 마케팅 환경의 분석 전문이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소비자 행동과 경쟁을 공부하고; 마케팅 계획, 전략 및 다양한 타겟 시장에서 행동의 전술을 개발; 시장성 기업 정책을 형성하고 기업과 대기업에서 가격 전략의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마케팅 전문가의 특별한 관심은 현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제, 회사의 이미지와 브랜드 개발, 개선의 인식과 증가 충성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의 마케팅 전문가의 고객과 특정 경쟁 환경에서의 활동에 관한 권고 사항의 개발과 구축 및 유지 보수 회사의 연락처를 포함한다.
마케팅 프로그램 학위 졸업생은 경제의 다른 분야에서 전문 기술을 습득. 주요 채용 기관의 대부분에 따르면,이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모두 성장하고있다. 마케팅 전문가가 제품의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이유, 상품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 어떻게 효과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조직 브랜드를 만들고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시장을 탐구하는 방법을 알고이 사실에 기인한다 모든 시장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의 조건.
강의 계획서
- 마케팅
- 물류
- 상품 시장 인프라
- 마케팅 서비스
- 산업 마케팅
- 매매 가격
- 마케팅 조사
- 마케팅 상품 경찰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 행동
- 마케팅 분석
- 마케팅 감사
- 비즈니스 홍보
- 광고 사업
- 판매 관리
- 정보 시스템과 마케팅 기술
- 인터넷 마케팅
경력 필드와 취업 기회
마케팅 졸업생은 마케팅 분석, 시장 조사, 영업 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분야의 국내 및 외국 기업에 점령 할 수있다. 그들은 같은 위치를 차지한다 :
- 마케팅
- 마케팅-분석
- 브랜드 매니저
- 영업 관리자
- 광고 매니저
- PR 매니저
- 마케팅 이사
- 마케팅 부서의 머리
- 마케팅 조사 전문
- 물류 및 판매 정책 전문가
- 마케팅 활동의 분석 및 계획 전문가
- 시장 조사 및 PR 연구의 매니저
- 아트 디렉터
- 카피라이터
입학 조건
당신은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입학 시험이나 입학 시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