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소셜 미디어에서 경영학 학사
European University Cypru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icosia, 키프로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소셜 미디어의 BBA는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비즈니스 이익을 증진 통신의 역할에 대한 이해와 이론 및 마케팅의 실천을 결합한다. 학생들은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이 형성되고, 어떻게 행동하고, 변화, 고객의 요구와 환경에 대한 조직 반응의 원리에 기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분석 및 데이터 관리 기술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첨단 통신 기술과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의 관리 등 효과적인 마케팅 임원, 요구되는 능력의 풍부한 믹스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목표 및 성과
일반 목적
- 생각 작성하고 효과적이고 창의적으로 말할 수있는 학생의 능력을 개발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관계와 지역 사회에 하나의 책임의 기초로서, 사회적, 도덕적, 윤리적 가치에 대한의 감사와 존경을 개발합니다.
- 조직에 개인 업적과 공헌을 촉진 자기 신뢰, 책임, 무결성 및 자기 인식의 이러한 특성과 학생의 분석, 의사 결정과 의사 소통 능력을 함께 개발합니다.
- 일반 교육 요구 사항을 통해 관점의 폭을 구축하고 기본적인 전문 및 경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전문성을 제공한다.
- 학술 및 / 또는 경력 발전에 필요한 요구 사항과 학생을 제공합니다.
특정 목적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의 토대 특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방법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 프로모션 믹스의 요소, 즉 광고, 홍보, 판매 촉진, 개인 판매 및 다이렉트 마케팅 각각의 철저한 연구를 제공한다.
- 통신 믹스의 요소가 어떻게 통합하는 이유와에로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 급변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경력을 원하는 학생들을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기초를 제공한다.
- 설계 및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구현하는 지식을 가진 학생들과 기술을 제공한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과 이해 관계자들과의 관계를 개발하는 과정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필요로하는 기술과 지식에 직접 관심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도달 사용될 수 리더십 능력을 개발, 학생들을 지원하고, 특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한다.
학습 성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해야합니다 :
- 인식과 환경 (경제, 사회, 정치, 법률, 기술) 동향 및 개인과 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비즈니스 상황에서 적절한 분야에서 개념, 기술, 전략, 이론을 적용
- 쓰기, 말하기를 통해 비즈니스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및 전자 매체를 이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 차별화 및 경험적 연구 방법을 통해 소비자 데이터 소스 및 수집 방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비즈니스 상황에서 의사 결정을 매뉴얼 및 컴퓨터 기반의 양적 및 질적 도구 및 방법의 적용을 설명한다.
- 통신 믹스의 각 요소를 통합하고 중요성의 철저한 이해를 보여준다.
- 동적 환경에서 효과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 사업 및 통신 분야에서 지식을 적용합니다.
-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인쇄, 그래픽, 전자 통신의 생산 조정을 설명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원리의 철저한 이해를 발휘하는 방법이 플랫폼 비즈니스 통신을 재 수립한다.
- 빌딩 및 조직의 다양한 잠재 전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 직업 윤리, 표준, 관행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일할 수있는 능력을 전망이다.
- 팀을 구축하고 그 안에 효과적으로 작동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고용 기회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어 / 커뮤니티 관리, 홍보, 광고, 미디어, 다이렉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채용 및 고용
프로그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소셜 미디어의 졸업생 작성하고 조직의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지식을 사용합니다. 지식 획득을 통해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표적과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사 소통의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모두 기존의 네트워킹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관계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기술
- 팀워크
- 의사 소통 능력
- 문제 해결
- 뛰어난 컴퓨터 사용
- 분석 및 연구
- 조직 및 효율성
- 선도
- 이니셔티브 및 독창성
고용 부문
- 공공 및 개인
- 광고학
- 발행자
- SME
- 통신
- 교육
직업 선택
- 자유 계약의
- 통신 장교
- 를 눌러 대표
- 신문
- 경관 홍보 및 마케팅
- 교육적인
대학원 / 전문 연구
국제기구는 통신의 특정 필드에 추가 학문적 자격으로 경영학 (MBA) 또는 다른 대학원 졸업 석사 (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문 분야에서 고등 교육에서 경력의 경우, 직접 연구에 링크 된 경험과 기술을 제공하는 박사 학위 (박사)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직장 체험 프로그램 - 유럽 대학 키프로스
커리어 센터 프로그램의 작업 경험은 높은 학업 성취도와 3 학년 및 네 번째 년 학생들이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 적합한 위치에 3 개월 동안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 또는 그녀가 배치되어있는 조직의 역량의 업무 경험과 개인 평가를 획득 한 후, 각 참가자의 교육 과정을 풍부하게. 학생이 배치 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소셜 미디어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사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주판 (주)
- AC 닐슨
- 에서는 항공 그룹 (주)
- ALICO AIG 생명
- 아스펜 신뢰
- 아틀란티스 컨설팅
- BKR Damianou 및 파트너
- 카 로브 밀 (주)
- 키프로스 무역 회사 제한
- FBME BANK LTD (중동 회사의 연방 은행)
- Infocredit 그룹
- Lanitis EC Holfings 공사
- Lanitis Freen 에너지 그룹 (주)
- 자유 생명 보험 회사
- NP Lanitis (주)
- 새로운 닛산 키프로스 LTF
- TFI 시장
- 톰슨 로이터
- MTN (키프로스)
- GrantXpert 컨설팅 (주)
- 노동의 키프로스 부 (고용 시장과)
- 인력 키프로스
- RTD 탈로스
- 펜타 마케팅 아트
- O. Shambartas 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