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에서 경영학 (BBA)의 학사
IMM Graduate School of Marke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Johannesburg, 남아프리카 공화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관리의 BBA는 필수 모듈과 선택 모듈을 포함한다. 다음과 같이이 정도는 20 모듈로 구성되어 구성되어있다 :
1 년
- MAR101 - 1 (20 학점) 마케팅
- BC101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 (20 학점)
- BL101 - 비즈니스 법률 1 (20 학점)
- BM101 - 비즈니스 관리 1 (20 학점)
- BS101 - 비즈니스 통계 1 (20 학점)
- ECO101 - 경제 1 (20 학점)
- FM101 - 재무 관리 1 (20 학점)
2 학년
- MAR202 - 2 (20 학점) 마케팅
- BM202 - 비즈니스 관리 2 (20 학점)
- ECO201 - 경제 2 (20 학점)
- FM202 - 재무 관리 2 (20 학점)
- MC20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20 학점)
- 선택 과목 (20 학점)
3 년
- MAR303 - 3 (20 학점) 마케팅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303 - 재무 관리 3 (20 학점)
- IAM301 - 국제 및 아프리카 마케팅 3 (20 학점)
- MRT301 - 마케팅 조사 : 이론 3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 선택 과목 (20 학점)
선택 모듈
다음의 두 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 :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
마케팅 관리의 BBA는 NQF 레벨 7에서 제공됩니다 (HEQF 정렬) 및 40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는 풀 타임으로 공부의 최소 3 년 이내 또는 파트 타임으로 공부 4 년 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 8 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서 조음
입학 기준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의 모든 모듈을 완료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팅 관리의 학위와 자격을 갖춘 후 5 년의 기간 내에 제출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새로운 BBA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서 관절 일곱 필수 모듈과 두 개의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4 년 만에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모듈
- BL101 - 비즈니스 법률 1 (20 학점)
- BS101 - 비즈니스 통계 1 (20 학점)
- ECO201 - 경제 2 (20 학점)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303 - 재무 관리 3 (20 학점)
- MRT301 - 마케팅 조사 : 이론 3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 선택하고 추가 선택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 선택 과목으로 비즈니스 법률 하나를 완료 한 학생.
선택 과목
당신은 아래 목록에서 두 개의 모듈을 선택해야합니다. 어떤 학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 완료 과목 부여되지 않습니다.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2011 년 이전에 제공 IMM GSM 프로그램)에서 디플로마에서 조음
입학 기준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마케팅 디플로마의 모든 모듈을 완료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팅 디플로마 자격을 갖춘 후 5 년의 기간 내에 제출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디플로마에서 관절 다섯 필수 모듈과 두 개의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4 년 만에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모듈
- BM202 - 비즈니스 관리 2 (20 학점)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101 - 재무 관리 1 (20 학점)
- FM202 - 재무 관리 2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선택 과목
다음의 두 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 :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