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경험 디자인 학사 우등
George Brown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oronto,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20,217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국내 학비 | 국제 학비는 $18,190입니다. 모든 수수료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개
디지털 경험 디자인 학위 우등 학사는 인간 중심적이고 사회적이며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디지털 솔루션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4년제 프로그램입니다.
디지털 경험 디자인은 서비스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과 같은 관련 분야를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인간 행동 및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이해, 연구 및 사용성 연구 수행, 프로젝트 관리 및 팀 작업, 비즈니스 기술 적용, 기존 및 신흥 디지털 기술 작업, 새로운 아이디어 프로토타이핑 및 미래 트렌드 예측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기술과 문화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하는 능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기초 과정은 분석, 기술 및 비즈니스 기술을 구축합니다. 상위 학년 과정 및 캡스톤 프로젝트에서 디지털 인터페이스 및 응용 프로그램은 물론 대화형 환경 및 개체에 대해 협력하게 됩니다.
이 디자인 학위 커리큘럼은 디지털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는 세 가지 학습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 생각하기: 디자인 사고, 이론, 문화 및 연구
- Make: 디지털 경험을 설계, 구축 및 테스트
- 선박: 기업가 정신과 디지털 제품의 상용화
인터랙티브 디지털 미디어는 소비자 행동과 기술의 변화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보안, 운송, 교육 및 제조와 같은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제 간 팀에 기여하고 궁극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학위는 또한 학생들이 광범위한 학문 분야에서 대학원 연구를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George Brown College 에서 디지털 경험 디자인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eorge Brown의 School of Design은 상상력에 중점을 두고 비판적 사고 능력을 연마하며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디자인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우리 교수진은 전문적인 경험과 고급 교육을 결합하여 항상 발전하고 산업 및 학계의 추세를 반영하는 코스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School of Design은 Daniels Waterfront – City of the Arts 개발의 새로운 103,000제곱피트 시설에 있습니다. 이 최첨단 건물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갖춘 학술 프로그램 및 산업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 가상 및 증강 현실 연구실
- 사용성 및 테스트 랩
- 미래의 삶의 방식 연구실
- 동료 교사 연구실
- 디지털 샌드박스
- 인큐베이터
- 프로토타이핑 및 워크샵 공간
- 디자인 및 혁신 쇼케이스 공간
우리의 시설과 컴퓨터 연구실에는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디지털 도구와 기술이 우리의 삶과 삶을 어떻게 형성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업계, 학계 및 대중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례 축제인 디지털 미디어 및 게임 인큐베이터와 Digifest로 보완됩니다. 우리의 미래.
변화하는 산업의 요구를 반영한 커리큘럼
디지털 경험 디자인의 Honor Bachelor of Digital Experience Design은 업계, 교수진, 동문 및 학생과 협의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전문 기술 훈련, 지식 및 실무 경험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현재 및 미래의 직업 시장 요구와 대학원 연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응용 연구: 혁신 교류 및 스마트 경제를 위한 디자인 센터
미래의 디자인 학교 건물에는 학생과 기업이 팀을 이루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장에 내놓을 연구 허브인 스마트 경제를 위한 혁신 교류 및 디자인 센터가 포함될 것입니다.
디지털 경험 디자인 브리징 프로그램 우등 학사 지원
현재 George Brown의 기존 3년 상호 작용 디자인 고급 디플로마 프로그램 중 2~3년 차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디지털 경험 디자인 우등 학사 프로그램에 고급 입학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겨울 학기(1월–4월) 이후에 GPA가 3.2(75%) 이상인 Interaction Design and Development(G113) 2년차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은 Fall Bridge 프로그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브리지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학위 프로그램의 5학기에 들어갑니다.
현장 교육 옵션
학생들은 3학년에서 4학년 사이의 봄/여름 기간에 420시간의 유급 협동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기회가 있을 때 이 협동조합을 국내 및/또는 국제적으로 완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협동 작업 기간은 디자인 부문이 탄탄하고 상호 작용 작업의 대부분이 위치한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완료됩니다.
School of Design 현장 배치 팀은 Publicis, K9 Strategy + Design, Trevor/Peter, Relish Interactive와 같은 에이전시를 비롯한 많은 주목할만한 교육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Nelvana(Corus Entertainment), Rogers Media, Mozilla, Crayola 및 PUR Gum과 같은 더 크고 잘 알려진 브랜드; 토론토 국제 영화제(TIFF), 등록 그래픽 디자이너 협회(RGD) 및 응용 예술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관련 예술 및 디자인 기관.
작업 기간을 통해 학생들은 직장 환경에서 또는 적절한 상호 작용 디자인 연구 프로젝트 또는 이니셔티브를 통해 프로그램에서 습득한 기술, 능력 및 지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귀중한 경험과 이전 학습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교수진은 고용주가 제공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학생을 평가합니다.
학생들은 협동 작업 기간 동안 완성된 인공물을 보여주는 디지털 포트폴리오를 개발합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George Brown College 의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일반적으로 학업 프로그램 시작 후 George Brown College 의 학생 학업 성과(및 기타 기준)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 내 상입니다.
과정
필수 과목
1학기 | 2학기 | 3학기 |
|
|
|
4학기 | 5학기 | 6학기 |
|
|
|
봄/여름 6~7학기 사이 | 7학기 | 8학기 |
|
|
|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 디지털 경험 디자인 이론과 방법론을 통합하여 실생활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 디지털 인터랙티브 경험과 제품, 기타 실무 및 연구 분야 간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 분야 전반에 걸쳐 인간 중심 및 연구 기반 솔루션과 디자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대화형 시스템의 유용성을 결정합니다.
- 인터랙티브 디지털 경험의 계획, 제작 및 비평을 알리기 위해 디자인의 주요 이론적 개념을 통합합니다.
- 디지털 경험 디자인 트렌드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 디지털 경험을 개발하는 과정에 관련 기술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 인간 중심의 디자인 원칙을 사용하여 디지털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테스트하여 미적, 기능적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디지털 대화형 경험을 디자인, 구축, 시각화 및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 적절한 기술, 재료 및 제조 방법을 사용하여 대화형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만듭니다.
- 제품이나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학제간 디자인 팀 및 이해관계자와 협력하고 이를 이끌어냅니다.
- 비즈니스, 법적, 윤리적 원칙을 적용하여 디자인 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
- 비즈니스 모델이 수반되는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생각해 보세요.
직업 기회
경력 옵션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 내 디자인 및 디지털 미디어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랩, 사내 디자인 및 디지털 부서에 취업하거나 독립적으로 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졸업생이 다음과 같은 직책을 맡을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 디지털 경험 디자이너
- 사용자 환경 디자이너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 휴먼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 상호 작용 디자이너
- 정보 설계자
- 디지털 디자이너
-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
- 비주얼 디자이너
- 모바일 디자이너
- 웹 디자이너
- 사용자 경험 연구원
- 사용성 테스터
- 기업가
산업
디지털 체험 디자인
디지털 경험 디자인(Digital Experience Design)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결합하는 새롭고 인터랙티브한 형태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인간 경험을 내장하고 영향을 줍니다. "경험"이라는 용어는 각각의 상황적 특징을 존중하는 인간과 기술 간의 다면적인 상호작용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디자인의 미래는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디지털 경험 디자인은 연구 및 실무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저명한 글로벌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IDEO는 '디지털 경험'을 핵심 전문 분야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IDEO는 '디지털 경험'을 플랫폼 간 경계가 없는 경험으로 봅니다. 이들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웹 및 모바일 요소, 대화형 미디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공유하고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을 개발합니다. 따라서 디지털 경험 디자인은 스마트 장치, 센서, 적응형 아키텍처, 혼합 현실(AR/VR), 몰입형 환경, 멀티스크린, 다중 감각 디스플레이와 같은 새로운 기술과 인터페이스에 지속적으로 적응하는 역동적인 분야입니다. 디지털 경험 디자인은 조직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과 우리가 서로 및 주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대화 형 디지털 미디어 (IDM)
Canadian Interactive Alliance는 대화형 디지털 미디어 회사를 "오락, 정보 또는 교육을 목적으로 컨텐츠 자체 또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사용자에게 풍부한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컨텐츠 및 환경의 제작자로 정의합니다. 이러한 제품/서비스를 직접적으로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2012 Canadian Interactive Industry Profile). 캐나다의 IDM은 소비자 행동과 기술의 변화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포괄적인 IDM 부문에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도 포함됩니다. 이를 "코어" 및 "주변" IDM이라고도 합니다. 핵심 IDM 콘텐츠에는 비디오 및 모바일 게임, 크로스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e-러닝 및 교육 제품(Interactive Digital Media, OMDC)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광역 토론토 지역(GTA)은 다양하고 재능 있는 양방향 디지털 미디어 인력 풀을 제공하는 데 있어 북미 지역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GTA에는 168,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15,000개의 기술 회사가 있으며, 토론토는 캐나다 최대의 기술 허브이자 북미에서 세 번째로 큰 기술 회사 센터이자 대륙에서 세 번째로 큰 디자인 센터입니다.
교육 Pathways
인터랙션 디자인 및 개발 고급 디플로마(G103) 2~3학년을 이수하고 평균 평점 3.2(75%) 이상인 George Brown College 학생이라면 학위 수료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Pathway .
미래 연구 옵션
디지털 경험 디자인 우등 학사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관련 프로그램 분야에서 추가 대학원 과정을 이수할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대학원에 직접 연락하여 대학원 기회를 모색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대학원 연구 및 연구 분야의 예로는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디지털/인터랙티브 미디어, 디지털 경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시스템 디자인, e-헬스, e-러닝, 게임 디자인, 인터랙티브 예술, 비평 실습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