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소개

국가를위한 새로운 의사와 심리학자

의사 또는 임상 심리사가 내일 무엇을 할 수 있어야합니까? 인구 통계 학적 변화를 통해 어떤 질병이 우리에게 오는가? 개별화 된 첨단 기술 의약품은 어떻게 저렴하고 인도적입니까?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테오도르 폰타네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 MHB )은 일반적으로 의료 시스템에 대한 우리 사회의 변화하는 요구와 특히 의사, 심리 치료사, 임상 심리학자 및 기타 의료 전문가가되기위한 교육에 대한 구체적인 대응에서 창립 MHB 와 독특한 판매 포인트를 봅니다.

나라 밖으로. 나라를 위해서.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테오도르 폰타네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 MHB )은 시립 및 비영리 후원을받는 주에서 인정하는 대학입니다. 혁신적인 교육 개념과 연구, 교육 및 환자 관리의 통합을 나타냅니다. 3 개의 대학 클리닉 인 Ruppiner Kliniken, Städtisches Klinikum Brandenburg, Immanuel Klinikum Bernau, Heart Center Brandenburg 및 현재 전국에 걸쳐 20 개 이상의 협력 클리닉과 약 100 개의 교육 관행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의사와 심리학자를 연구하기위한 과학 기반 및 실습 지향 노하우를 번들로 제공합니다. 브란덴부르크 주. 이후.

브란덴부르크 의과 대학의 목표와 설립 주장은 후기 직업의 요구 사항을 고려한 현대적이고 실용적이며 자유롭고 포괄적 인 교육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전문적으로 정통하고 인간적으로 유능하며 사회적으로 헌신적 인 의사와 심리학자의 교육을 통해 우리는 현재 문제를 해결하고 국가를위한 최상의 환자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합니다. 브란덴부르크에서. 이후.

우리는 설립 충동의 배경과 목표를 바탕으로 자신의 자신감을 가지고 강의와 연구의 새로운 장을 과감하게 개척하고 과감하게 새로운 장을 개척하고 교육의 선구자로서 긴급한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대학이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재능과 개성 개발을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대학이되고 싶습니다.

개개인의 개인 발전 잠재력을 위해 노력하는 대학으로,이를 촉진하고 도전합니다. 미래의 과제에 대해 배우고, 혁신하고, 공감하는 능력을 반복적으로 증명하는 대학. 공부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르치고 연구하고 일하는 것도 즐거운 대학. 마지막으로, 비영리 기업 적 성격과 지방 자치 단체, 병원 및 디아코니아로 구성된 고유 한 주주 그룹을 가진 대학은 국가 공급, 건강의 미래 및 사회 변화에 기여하고자합니다. 나라 안에서. 국가를 위해.

마음과 손과 두뇌로 의학과 심리학

연구에서 노화 과정의 일부로 발생하는 모든 과정, 메커니즘 및 변화를 포함하여 건강 진단, 치료 또는 예방을 필요로하는 신체 또는 정신의 질병 또는 한계로 이어지는 노화의 약에 중점을 둡니다.

MHB 의 학문적 자아상은 한편으로는 기초 연구 결과에 기반을두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심장, 손, 뇌를 가진 전체 론적, 인본주의 적 형태의 개인 및 통합 의학 및 심리학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개인은 신체적, 사회적, 정신적 초점은 의료 또는 공급 관련 사례가 아니라 위치에 있습니다.

Ruppiner Kliniken, Havel의 Brandenburg에있는 Städtische Klinikum, Immanuel Klinikum Bernau Heart Centre Brandenburg는 대학 클리닉의 역할을 담당하고 교수들과 함께 연구, 교육 및 환자 치료 간의 밀접한 관계를 보장합니다. 건강, 정치 및 과학 분야의 여러 유명한 협력 파트너뿐만 아니라 다른 협력 클리닉 및 교육 관행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평등

성희롱, 괴롭힘, 차별, 모든 종류의 폭력은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MHB 기회 균등 책임자로서 우리의 책임을 다하고 비차별적이고 비폭력적인 학습, 교육 및 근무 장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지원자의 입학 절차, 임명 절차, 공석 및 의학 및 심리학위원회 작업에도 적용됩니다.

기회 균등 담당관으로서 우리는 영향을받는 사람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 가능한 해결책을 개발하고 필요한 경우 가능한 연락 담당자를 추천하려고합니다. 물론 연락은 비밀로 처리됩니다.

왕따, 차별, 반유대주의, 우익 극단주의, 폭력 및 성희롱 주제에 대한 심리 사회적 조언이 브란덴부르크 의과 대학에서 확대 될 예정입니다.

우리 업무의 일부는 MHB 에서 가족 친화적 인 일과 공부를위한 개념 개발과 장애인 지원 조치를 포함한 카탈로그의 체계화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부서와 함께 우리는 MHB 의 외부 및 내부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성별에 민감한 커뮤니케이션 개념을 구현하고자합니다.

결국, 우리는 여성의 학업 경력의 일환으로 여성을 지원하고 젊은 인재 육성을위한 체계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합니다.

작업 분배

  1. 우리는 가족 친 화성, 차별 및 성희롱 문제에 대해 상임위원회에 조언합니다.
  2. 우리는 MHB 에서 평등 한 기회 (여성, 남성, 3 성)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용 및 채용 과정에서 대학 전 분야의 균형 잡힌 성비를 지향하고, 젊은 연구자들을 평등 한 기회 담당관으로 육성하기 위해 장기적으로는 공정성을 추구하고 싶습니다.
  3. MHB 의 가족 친화적 구조 개발은 우리 작업의 세 번째 초점입니다. 인프라의 확장 (수유실 및 아기 탈의실, 부모-자녀 실, 접근성) 외에도 대학의 문화적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이를 통해 자녀 또는 기타 가족 의무 (예 : 돌봄이 필요한 친척)와 함께 공부하고 일하는 것이 더 쉽게 실현되어야합니다. .

모델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테오도르 폰타네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 MHB )은 시립 및 비영리 후원을받는 주에서 인정하는 대학입니다. 전국적으로 협력하는 대학 클리닉, 기타 클리닉 및 교육 관행을 통해 우리는 의학, 심리학 및 기타 보건 전문 분야의 포괄적 인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옹호합니다.

지식, 기술 및 태도를 개발, 홍보 및 증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예를 들어 브란덴부르크 주에서 연구, 교육 및 관리에 대한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과 방법을 달성하기 위해 일관되게 생활 세계의 긴장에 직면합니다.

성격 문제

우리의 실습 중심 및 과학 기반 학위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과학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개발하고, 만나는 사람들을 대할 때 특별한 능력과 기술을 개발하고, 평생 학습을 지원합니다. 공감 적 및 설명 적 접근 방식의 이중 관점 개념을 통해 통합적이고 사람 중심적 / 개인적 관리를 달성합니다. 우리 대학에서는 활발하고 개방적이며 신뢰할 수있는 협력을 실천합니다. 교육 설계에 학생들을 포함시킴으로써 우리는 혁신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다양한 코스를 만듭니다. 학생은 물론 강사와 직원이 건강 시스템과 사회에서 자신의 역할을 성찰적으로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성격의 발전은 우리 대학의 모든 구성원에게 필수적이고 매력적인 목표를 의미합니다.

감사와 신뢰를 통한 파트너십 구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지역,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다른 대학, 과학 기관 및 시민 사회 파트너와 함께 우리는 상호 이익을위한 새로운 개념과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우리는 자유로운 담론을 발전시키고 우리 자신의 생각과 행동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대학 내, 스폰서 및 파트너와의 정기적이고 투명한 교류를 통해 헌신적 인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교육 실험실로서의 MHB

모든 사람이 최상의 솔루션을 찾는 데 실패하도록 허용한다면 과학과 교육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상은 연기하고 책임감있게 생각하고 우아하게 행동하며 세상과 연결되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이해에서 우리는 우리가 계속 변하고 있음을 알고있는 그대로 머물러 있습니다. 관련된 사람들의 개성과 전문성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우리는 재능, 개성, 고집의 여지를 남깁니다. 과학 교육 기관으로서 우리는 내일의 문화가 궁금합니다.

프로그램으로서의 복수 성

우리는 편견에 맞서고, 역할 모델을 깨고, 서로 다른 이해 관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사람들의 등을 강화합니다.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상충되는 가치를 견뎌냅니다. 우리는 다른 기원을 존중하면서 우리의 생각, 목표 및 방법을 바꾸는 질문을 찾습니다.

협력의 중심에는 좋은 주장의 힘으로 지속적인 토론 과정에서 높은 통합 능력의 문화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색깔을 보여주고 서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우리의 목표를 고수합니다.

우리는 서로의 성격을 감지하고 우리의 약점을 열정으로 보상합니다. 우리는 구조를 알고 복잡한 삶을 사랑합니다.

우리의 책임

대학으로서 우리는 연구, 교육 및 성격의 자유를지지합니다.

의학 및 심리학과 같은 분야의 상호 작용을 통해 학생과 강사는 과목 경계를 넘어서 직업에 새로운 자질을 부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과학, 예술 및 철학과 연구 결과의 구현을 통해 우리나라의 건강 관리를 개선합니다.

시민을 위해 시민이 만든 대학으로서 우리는 지속 가능한 의료 시스템을 위해 사회적으로 관련된 모델과 개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기심, 개방성 및 용기로 우리는 우리나라의 사회적, 사회적 도전에 영감을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 Neuruppin

    Medizinische Hochschule Brandenburg Theodor Fontane Referat für Studienangelegenheiten Fehrbelliner Straße 38, 16816, Neuruppin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