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학사
Vilniu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ilnius, 리투아니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7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660 / per year *
신청 마감
01 May 2024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1 Sep 2024
* 신청비 EUR 100
소개
마케팅은 고객에 대한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전략적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에서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은 필수 및 디지털 마케팅 요소에 대한 지식을 얻고,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마케팅 자원을 분석 및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최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국제 비즈니스의 사례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왜이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까?
- 팀워크와 프로젝트 기반 과제가 많은 창의적인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 전문 전문가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수많은 실무자들의 초청 강연도 자주 듣게 됩니다.
- 학생들은 강사의 도움을 받아 국내 및 국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대학에서 습득한 지식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도록 격려받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글로벌 마케팅 연구 프로그램을 마친 후 졸업생은 개인적인 책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특정 지식과 기술이 필요한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중요한 전문 역량을 습득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시장 조사 수행
- 회사의 제품 범위 평가
- 적절한 가격 전략 선택
- 시장 세분화
-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프로세스 이해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알고 마케팅 목표에 따라 이러한 도구를 결합합니다.
- 사업 등을 전개
직업 기회
갤러리
과정
연구 범위: 210 ECTS 학점
길이: 3.5년
1 학기
필수 과목
- 비즈니스 영어
- 경제학이론
- 마케팅 기본 사항
- 조치
- 상업 법
- 정보 기술
2 학기
필수 과목
- 국제 마케팅
- 소비자 행동
- 이문화 경영의 기초
- 서비스 마케팅
- 회계 기초
선택 과목
- 개별 연구 과정
3 학기
필수 과목
- 마케팅 조사의 필수 요소
- 기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기획
- 소매 관리 및 마케팅
선택 과목
- 개별 연구 과정
4 학기
필수 과목
- 전자 상거래
- 제품 및 브랜드 관리
- 가격 및 판매 프로모션
- 인적 자원 관리
선택 과목
- 개별 연구 과정
5 학기
필수 과목
-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마케팅
- B2B 마케팅 및 개인 판매
- 비즈니스 물류
선택 과목
- 개별 연구 과정
6 학기
필수 과목
- 마케팅 관리
- 마케팅 분석
- 광고 및 콘텐츠 개발
- 코스 논문
선택 과목
- 개별 연구 과정
7 학기
필수 과목
- 전문 인턴쉽
- 학사 학위 논문
참고: 연구 개선으로 인해 프로그램 구조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