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홍보 학위
Universidad CEU - Cardenal Herrer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alenci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7,8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공식 학위 : 광고 및 홍보 학위
기간 / ECTS : 4 년 / 240 ECTS
장소 / 캠퍼스 : 75 / Moncada-Alfara
강의 : 스페인어
학습 결과
어떻게 우리가 다른 점은?
1.La 경험과 트랙 기록
CEU 대학의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대한 연구는 30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직업에 헌신하는 수십 년의 훈련 커뮤니케이터의 지원을받습니다.
2.La 최전선 시설
우리 대학은 미디어 및 전문 자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내부 또는 교실 외부에, 적정에 의해 제공되는 다양한 도전을 통해 창의력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처분에 당신이 디지털 신문이나 라디오 나 TV 프로듀서, 광고 또한 전문 대회, 심지어 짧은 시청각 축제에 새로운 기술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시청각 생산 및 멀티미디어 센터입니다.
3. 새로운 고용에 기어드
우리는 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 분야에서 자신의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텔레비전 세트, 정치 마케팅 도구 및 선거 운동 계획에서 대중 연설 및 정치 담론에 대한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Professional Tools의 장점 : 학위 과정에서 직업의 컴퓨터 도구를 기반으로 대부분의 과목을 공부하게됩니다. 그러나 처리 방법을 알면 학위를 마칠뿐만 아니라 그래픽 및 웹 디자인 인증서 (127 시간 : Photoshop, Illustrator, WordPress, Dreamweaver, Flash) 및 시청각 어셈블리 인증서 (222 시간 : Avid) , Protools, After Effects, Movie Magic Scheduling).
4. 국제 차원
출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첫 번째부터 네 번째까지 무료 영어 교육. 국제 인턴십 기회 (파리, 리스본, 제네바 또는 아테네의 EFE 에이전시 또는 런던의 젤리 피쉬 픽처스와 같은 유럽 제작자 등) 커뮤니케이션 학생들을위한 최고의 국제 경험 중 하나는 IP (International Programs)입니다.
5. 두 번 정도는 전문 학위를 두 배로
두 번 지불하지 않고, 물론 모두 같은 시설 교실과와 호환 일정을 경주하는 동안이 대학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 배 정도의 대학에서 전문 학위 복식에게 있습니다.
- 광고 및 홍보 저널리즘
- 광고 및 홍보 시청각 통신
- 마케팅 광고 및 홍보
href = "http://www.uchceu.es/estudios/grado/publicidad-relaciones-publicas
과정
일반 기술
- CG1. 리더십과 의사 결정.
- CG2. 창의성과 문제 해결 능력.
- CG3. 조직 및 계획 기술.
- CG4. 분석 및 합성 능력.
- CG5. 구두 및 서면 의사소통.
- CG6. 정보를 관리하는 능력.
- CG7. 연구 분야와 관련된 컴퓨터 지식.
- CG8. 윤리적 헌신.
- CG9. 학제간 팀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
- CG10. 대인 관계의 기술.
- CG11. 비판적 추론 능력.
- CG12. 다양성과 다중의 인식.
- CG13. 품질을 향한 동기 부여.
- CG14. 새로운 상황에 대한 적응력.
- CG15. 개발 능력 기준.
- CG16. 독립적인 학습을 위한 역량.
- CG17. 진취성과 기업가 정신을 갖춘 역량입니다.
특정 역량
징계 지식
- CD1. 직업과 조직 프로세스 및 구조에 대한 이론적, 실무적 지식.
- CD2. 해당 분야 기업의 경영 기술,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기능 영역, 공공 및 민간 기업의 홍보 및 기업 관계에 대한 이론 및 실무 지식.
- CD3. 기업 및 기관 내의 커뮤니케이션 부서와 그 관리에 필요한 기술 및 기술을 연구합니다. 특히 회사, 시장 및 재무 지표의 지식과 무형 자산을 관리합니다.
- CD4.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대상(창작자, 회사, 기관, 광고 및 홍보 대행사, 미디어, 지원 및 청중) 사이의 성격과 상호 관계에 대한 연구 및 분석 프로세스 및 기술에 대한 지식.
- CD5. 광고 매체의 구조에 대한 지식: 그 특성, 유형 및 문제점. 청중 분석 및 연구. 광고 보급 계획을 위한 지원 및 매체 분석 및 선택.
- CD6. 기업과 기관의 일반 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홍보 분야의 의사결정을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방법 및 기법을 연구합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와 특정 기술에 대한 지식과 연구: 포지셔닝, 세분화, 분석 절차, 효율성 측정 등.
- CD7. 창의적 사고의 학교, 방법 및 기법에 대한 지식과 광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의 적용.
- CD8. 광고 메시지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방법, 창의적인 기술 및 캠페인 분석 시스템.
- CD8. 국가의 공식 언어와 외국어, 특히 영어를 사용하여 광고 언어 및 기타 의사소통 형태의 요소, 형태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이론적, 실무적 지식.
- CD9. 브랜드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전략과 프로세스를 연구합니다.
- CD10. 전문직 활동의 윤리와 의무론, 그리고 전문직업의 업무를 지배해야 하는 윤리적 행위와 실무에 영향을 미치는 법적 시스템에 대한 지식입니다.
- CD11.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요소, 형태 및 프로세스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산업적, 사회적, 미학적 측면을 연구하고 발전시킵니다.
- CD12. 의사소통과 소비자의 기본적인 심리학, 고등인지, 심리사회적, 감정적 과정에 대한 지식과 분석, 의사소통과 설득을 위해 개발된 특정 심리학 모델.
- CD13. 교회 사회 교도권의 구조적 원칙의 역사적 틀과 개념적 발전의 정당화.
- CD14: 다양한 장르의 교회 사회 교리를 구성하는 다양한 다큐멘터리 소스의 관리에 대한 숙지.
- CD15: 사회 커뮤니케이션 현상을 언급하면서 현대 교회 교도권의 주요 문서에 대한 비판적이고 성찰적인 분석을 위한 훈련.
- CD16: 교회 사회 교도권의 위대한 역사적 문헌을 바탕으로 경제 관계와 관련된 주요 측면을 분석하는 능력.
전문 기술
- CP1. 조직이나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책임질 수 있는 능력과 능력.
- CP2. 의사소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
- CP3. 직업의 자유로운 수행을 위한 능력과 능력.
- CP4. 광고주와 대행사 간의 유연하고 유능한 상호 작용을 구축하기 위한 관계 및 관리 능력.
- CP5. 용량 및 전략, 계획 및 미디어 구매자의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
- CP6. 커뮤니케이션 예산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능력.
- CP7. 메시지 전달을 고안하고 창의적으로 형성하는 능력과 능력.
- CP8 그래픽 요소, 이미지, 기호, 사운드 및 텍스트를 만들고 개발하는 능력 및 능력입니다.
- CP9. 기업 이미지와 평판의 전략적 관리에 있어서 전문가로서 행동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
- CP10. 용량 및 회사의 무형 자산을 식별, 평가, 관리 및 보호 할 수있는 능력.
- CP11. 조직과 이해관계자 간의 관계 및 연결된 도구를 관리하는 능력.
- CP12. 의사소통 기술 및 기술과 모든 유형의 분석, 측정, 정보 시스템 등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 및 능력.
학업 능력
- CA1. 의사소통에 대한 기본 지식. 학문적 지식과 전문 기술로 확립된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활동을 지원하는 광고 및 홍보 커뮤니케이션의 이론, 방법 및 문제와 해당 언어에 대한 지식.
- CA2. 인적 자원 및 기타 특성이 필요한 프로젝트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사회적 책임과 역량의 원칙을 가정하고 다학문적 팀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 CA3. 환경을 이해하고 해석하고, 변화에 적응하고, 위기에 직면하고, 압박적인 상황에서 일하는 능력입니다.
- CA4. 경제적, 심리사회적, 문화적, 인구통계학적 환경에 대한 지식.
- CA5. 창의성과 혁신을 위한 역량.
- CA6. 조직 목표에 적응하는 능력.
기타 특정 역량
- CE1. 자율성을 잃지 않고 사람과 환경과 관계를 맺는 능력.
- CE2. 팀에서 일할 수있는 능력.
- CE3. 통찰력, 독창성과 창의성의 기능.
- CE4. 위험을 감수할 준비.
- CE5. 분석, 종합 및 비판적 판단 능력.
- CE6.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 EC7. 자유롭고 책임있게 행동 할 수있는 능력.
- CE8. 활동 분야의 경제 및 예산 관리 능력.
- CE9. 현실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타당한 고려사항을 추출하는 능력.
갤러리
직업 기회
고용
경력 전망
이 학위의 전문적 기회는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기술을 포괄하는 우산으로 이해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모든 조직으로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취업 기회는 전통적인 광고 대행사의 고전적인 지향을 넘어서지만, 본질적으로 광고와 홍보라는 두 가지 세계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광고: 이 측면은 모든 매체에서 메시지와 캠페인의 생성, 계획 및 배포에 초점을 맞춘 활동을 하는 모든 회사에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 홍보: 두 번째 분야는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사무실 분야에서 습득한 지식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양측은 같은 회사에서 개발 될 수있다 :
- 광고 대행사
- 미디어
- 미디어 대행사
- 디자인 회사
- 어디 회사는 운동과 인종의 지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및 광고 부서 광고주
- DIRCOM
- 기관
- NGO
-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