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학사 학위
International University of Catalon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0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1,82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소개
UIC는 학생들에게 이론 및 실제 영역에서 최고의 학업 준비를 제공하고 노동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UIC는 다음 도구와 방법론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학적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개인화된 관심
학생들에게 개별적인 관심을 기울입니다. 비율은 강사당 최대 20명입니다.
채용 제안
우리는 국내 및 국제 구인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출판사, 공공 행정, 사무, 승진, 컨설팅, 산업 등에 Pathways 를 포함하여 세계 어느 도시에서나 직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국제적 접근 및 영어 교육
학업이 끝나면 학생들은 영어로 프로젝트를 방어하고 해당 분야와 관련된 적절한 용어와 어휘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1학년 때부터 많은 과목이 영어로 진행되며, 본교 학위과정에는 건축영어를 과목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조언 및 코칭*
각 학생에게는 지도교수와 전문 코치*가 배정됩니다.
가로 및 다른 수준에서 작업
우리와 같은 작은 대학에서는 과목을 교차 또는 횡단 방식으로 가르칠 수 있으며 모두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동일한 프로젝트 내에서 영토에서 건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에서 작업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수직 워크샵
2학년부터 5학년까지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이 참여하는 집중 프로젝트 워크샵.
법정
국내외 저명한 건축가가 참여하는 일련의 회의.
사회에 봉사하는 건축
ESARQ는 협력, 지속 가능성 및 접근성에 대한 필수 과목을 가르치는 스페인의 유일한 건축 학교입니다.
첨단 기술
스페인에서 선구적인 스케일 모델 및 디지털 건축 제작 방법에 대한 워크샵을 진행하고 학생들에게 레이저 커팅 머신, 컴퓨터 수치 제어 머신(CNC) 및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도구(3D Z 프린터)를 제공합니다. 체적 스케일 모델을 만듭니다.
의자: 이 분야의 회사에 대한 링크
우리는 Acer, Capital Reig, Uralita, Saloni Ceràmica, Hispalyt, Fundación Adecco, Valentine과 같은 권위 있는 기업이 후원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다양한 의장직을 수여함으로써 혁신합니다.
*코치: 학생이 개인적 및 직업적 관점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
학업 인증
UIC Architecture 프로그램 졸업.
직장 배치
ESARQ-UIC는 현재 국내외 건설 분야의 많은 전문 실무 및 회사와 다양한 취업 알선 계약을 맺고 있으며 기꺼이 학생들을 받아들입니다.
취업 알선을 시작하기 전에 대학과 실무 또는 건설 관련 회사가 "알선 계약"을 체결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
이러한 작업 배치의 목적은 건축 학위 과정에서 배운 이론적 개념을 적용하고 학생을 실제 직업 세계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이 경험은 미래에 취업 시장에 진입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업
ESARQ-UIC는 5학년을 위한 학습 계획의 일환으로 건축학 학위 과정에 취업 배치의 필수 과목을 포함합니다. 전문 관행 또는 건설 부문과 관련된 회사에서의 근무 배치는 6개의 ECT(180시간 근무에 해당)의 가치가 있습니다.
건축학 학위 과정의 실제 내용 수준을 감안할 때 학생들이 처음으로 전문적인 경험을 접하는 시기인 취업 알선 기간은 특히 중요합니다. 취업 알선은 지식과 기술 측면에서 추가 교육 도구를 나타내며 대학의 감독 하에 사무실 또는 회사와 동의하고 사무실 또는 회사 대표로 수행됩니다.
이러한 작업 배치는 모두 전문적인 실습에 필요하므로 모든 학위 과목과 연결됩니다. 학생이 선택한 작업 분야에 따라 일부는 다른 것보다 관련성이 높습니다.
과정
10 학기 - 300 ECTS - 60 장소 바르셀로나 캠퍼스
1년차
1학기
- 공간 및 형식 분석
- 건축 도면
- 예술과 건축의 역사
- 수학
2학기
- 물리학
- 전산 설계
- 건축 건축 소개
- 디자인 스튜디오
2년차
1학기
- 건축 구성 I
- 디자인 스튜디오 I
- 건물 건설 I
- 구조 계산 I
- 비판적 사고 I
- 영어 I
- 수직 작업장 I*
2학기
- 건축 구성 II
- 도시 디자인 I
- 디자인 스튜디오 II
- 건물 건설 II
- 비판적 사고 II
- 포로스 I*
3학년
1학기
- 건축의 역사와 이론 III*
- 도시 디자인 II*
- 건물 건설 III*
- 디자인 스튜디오 III*
- 영어 II 접근성*
- 수직 작업장 II*
2학기
- 건축의 역사와 이론 IV*
- 디자인 스튜디오 IV*
- 건물 건설 IV*
- 구조 계산 II*
- 건물 역학 및 시설 I*
- 윤리학*
- 포로스 II*
년 4
1학기
- 건물 건설 V
- 디자인 스튜디오 V*
- 건축 역학 및 시설 II
- 협력 I
- 선택 과목 I
- 지속가능성 I
- 건축 이론과 비평
- 수직 작업장 III*
2학기
- 건물 건설 VI
- 도시 디자인 III*
- 구조 계산 III
- 디자인 스튜디오 VI*
- 협력 II
- 선택 과목 III
- 포로스 III*
년 5
1학기
- 디자인 스튜디오 VII
- 지속가능경영 II
- 직업 윤리
- 경영
- 선택 과목 II
- 선택 과목 IV
- 수직 작업장 IV*
- 직장 경험
2학기
- 디자인 스튜디오 VIII
- 도시 디자인 IV
- 건물 건설 VII
- 포로스 IV*
- 최종 학위 프로젝트
과목
- 도자기 의자*
- 건축유산 복원의 이론과 실천
- Llums BCN
- 사이트 관리
- 건강한 공공 공간 설계
*이중 언어 과목: 영어-스페인어.
수직 작업장
Vertical Workshop은 학년도 첫 주에 열리며 여름 방학 후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활기찬 역할을 합니다. 1 학년부터 5 학년까지의 건축 학생들은 모두 두 명의 유명한 강사가 이끄는 혼합 팀에 배정되어 지역 사회에 이익을주기위한 건축 연습에서 경쟁합니다. 일주일 동안 학교 전체가 실험실로 변모하여 워크숍 책임자가 선택한 주제를 조사합니다.
포로스
Foro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대 건축 현실에 대한 토론과 성찰에 전념하는 UIC Barcelona School of Architecture의 독특한 주제이자 자부심의 원천입니다. Foros는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초청 강사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를 통해 주제별 문제에 대한 질문과 토론을 제기하고 건축가에게 매우 중요한 문제에 대해 반영하고 토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제는 건축을 알고, 이해하고, 보고, 재평가하고, 숙고하고, 실험하고, 건축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맞춰져 있습니다.
최종 학위 프로젝트
최종 학위 프로젝트는 UIC 바르셀로나 건축 학교 학생들을위한 학습 과정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최종 학위 프로젝트는 5학년 학생들에게 필수이며 기술 및 건설 혁신을 기반으로 한 건축 프로젝트를 만들고 개발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매년 학생들은 공공 기관(바르셀로나 수도권, 바르셀로나 시의회 및 카탈루냐 지방 정부)과 함께 합의한 특정 주제에 대해 작업합니다. 목표는 사회에서 지식의 이전을 구축하면서 도시와 현대 경관에 대해 생각하는 건축 학교의 역할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독립위원회에서 최종 학위 프로젝트에 대한 공개 방어 외에도 도시 전역의 주요 문화 및 사회 센터에서 대규모 전시회가 개최됩니다
입학
학생 평가
프로그램 결과
역량. 과정 목표
교수 및 학습 과정은 역량 습득을 기반으로합니다.
교차 역량
비판적 사고, 창의성, 분석 및 종합 기술, 계획 및 구성 능력, 좋은 의사 결정 기술, 책임, 관찰, 팀워크 및 리더십, 긍정적 인 학습 기술, 자기 훈련 및 헌신.
특정 역량
- 미적 및 기술적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건축 프로젝트를 만드는 능력. 건축 역사 및 이론, 예술, 기술 및 사회 과학 관련 분야에 대한 적절한 지식. 미술에 대한 지식과 건축 개념에서 수행하는 역할. 도시 설계 및 응용 계획 기술에 대한 충분한 지식.
- 사람과 건물 간의 관계, 건물과 주변 환경 간의 관계를 인식하고 이해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과 인간 규모에 따라 건물을 주변 공간에 연결해야 할 필요성. 건축가의 직업과 사회에서의 기능, 특히 사회적 요인을 고려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측면에서 이해하는 능력.
- 연구 방법 및 건설 프로젝트 준비에 대한 지식. 건설 프로젝트와 관련된 구조 설계, 건설 및 엔지니어링의 잠재적 문제에 대한 지식.
- 물리적 문제 및 다양한 기술 도구, 다양한 건물의 다양한 기능, 기후 관련 요인으로부터 편안함과 보호를 제공하는 내부 구조 또는 기능이 부여되는 방식에 대한 충분한 지식. 계획 예산 및 건물 규정에 의해 부과 된 한계를 존중하는 방식으로 건물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획 할 수있는 능력.
-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설계를 프로젝트 계획에 통합하는 것과 관련된 산업, 조직, 규정 및 절차에 대한 충분한 지식.
이러한 역량은 강의, 문제 해결, 연구 프로젝트, 현장 방문, 프로젝트 계획, 그룹 및 개인 학습과 같은 다양한 방법론을 통해 작업됩니다.
그들의 습득은 학생들이 코스 자료에 대한 숙달을 입증 할 수있는 다양한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평가됩니다. 여기에는 객관적인 테스트, 논문,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서류, 메모, 자체 평가 및 인터뷰가 포함됩니다.
역량은 이론 수업, 세미나 워크샵, 실습 수업, 외부 업무 경험, 그룹 및 개별 자습서, 그룹 및 개별 프로젝트 및 학습으로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