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way University
스포츠 마케팅 학사
Midway, 미국
기간
4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03 Mar 2025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8 Aug 2025
수업료
USD 13,250 / per semester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 학기당 정규 수업료 - 정규 수업 12~19시간
소개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실무 학습 환경에서 제공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스포츠 관리 원칙에 대한 포괄적인 기초를 제공하여 잘 훈련된 비즈니스 전문가가 되도록 준비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관리 기본 사항을 스포츠 산업과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을 연마합니다.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 졸업생은 현대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실제 기술을 보유하게 됩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코스
- mco-201 -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소개 - 3시간
- mco-220 - 광고 및 브랜드 홍보 - 3시간
- mco-301 - 홍보 - 3시간
- mco-315 - 소비자 행동 - 3시간
- mco-435 -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 3시간
- mco-450 - 미디어 판매 및 분석 - 3시간
- spm-110 - 스포츠 경영 이론 및 실무 소개 - 3시간
- spm-200 - 스포츠의 사회문화적 차원 - 3시간
- spm-300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 3시간
- spm-315 - 스포츠에서의 금융 응용 - 3시간
- spm-330 - 스포츠 마케팅 - 3시간
- spm-350 - 스포츠 스폰서십 및 판매 - 3시간
- spm-410 - 인턴십 - 3시간
- spm-400 - 스포츠 이벤트 관리 - 3시간
- 버스-230 - 경영 원칙 - 3시간
- mco-255 - 마케팅 원칙 - 3시간
- mco-340 - 스포츠 관객 이해 - 3시간
- mco-400 - 제품 판매 및 판매 전략 - 3시간
- spm-345 - 이름, 이미지 및 유사성 필수 사항 및 법적 측면 - 3시간
- spm-450 -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 개발 - 3시간
일반 교육 시간 - 40
선택과목 시간 - 23
총 완료 시간-120
프로그램 결과
- 학생들은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상품화, 재정, 이벤트, 시설과 관련된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영 및 마케팅 분야 전반에 걸쳐 정보를 평가하고 통합합니다.
- 학생들은 강력한 다양성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조직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데 윤리적 관행을 적용합니다.
- 학생들은 특정 스포츠 맥락과 대상 청중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서면 및 구두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비판적 분석과 추론을 활용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조직하고, 이끌고, 평가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학생들은 다양한 관점을 통합하여 팀 환경에서 협업하고,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 아이디어, 전략, 결론을 도출합니다.
직업 기회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마케팅 관리 직책은 2021-2031년 사이에 10%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2021년 5월 기준 연평균 급여는 135,030달러였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관리 직책에는 학사 학위가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