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광고 예술 (우등)
Xiamen University Malays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elangor, 말레이시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MYR 24,0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연간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Xiamen University는 1983 년부터 중국 광고 분야 교육의 개척자입니다. Xiamen University Malaysia 의 프로그램은 광고, 홍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디지털 마케팅,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탐구를 제공합니다 , 및 기타 실용적인 과정.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시뮬레이션 된 상황에서 스킬을 습득하고 실습 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경우 전문 고객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중요하고 전략적인 사고와 연구 및 창조성을 결합하여 효과적인 메시지를 고객을 대신하여 대상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모든 학생들은 두 영역에서 기초를 닦은 후 비즈니스의 광고 또는 계정 관리 측면을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 커리큘럼은 대중 커뮤니케이션의 전문 실무 영역과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와 같이 광범위하게 적용 가능한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교육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프로그램이 기술 훈련, 이론 학습 및 실제 연습의 비할 데없는 조화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졸업생은 유능한 실무자, 비판적 사상가, 문제 해결사 및 혁신 가로 남습니다.
주요 프로그램
- 이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연결된 세상에서 지역적으로나 세계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을 유지합니다.
- 광고와 홍보를 통합하는 자극적이고 진보적 인 학업 커리큘럼.
- 전문성 개발 및 업계와의 실제 학습 경험 기회.
주요 과정 제공
주요 핵심 코스
- 미디어의 역사
- 뉴미디어 연구 입문
- 광고 소개
- 매스컴 소개
- 사진술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 광고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법
- 광고 카피 라이팅
- 마케팅
- TV 광고 및 프로모션
- 브랜드 관리
- 광고 워크샵
- 홍보 캠페인 계획 및 평가
- 광고 심리학
- 조직 커뮤니케이션
- 홍보 워크숍
- 연구 방법론 / 미디어 연구
- 디자인 사고
- 최종 연도 프로젝트
- 인턴쉽
주요 선택 과목
- 방송 및 영화 기간
-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 국제 커뮤니케이션 소개
- 전략적 의사 소통 계획
- 소셜 미디어 및 홍보
- 뉴미디어 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데이터 분석
채용 정보
- 광고, 홍보 및 풀 서비스 대행사
- 기업 및 비영리 단체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부서
- 정부 기관 및 국
- 입법 사무소
- 정치 캠페인
- 특별 이벤트 조직
- 고등 교육
- 미디어 산업 (웹 속성, 소셜 미디어 사이트, TV 네트워크, 잡지, 라디오 네트워크)
-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또는 미디어 부서가있는 기타 조직
참가 요구 사항
STPM | 2 과목에서 최소 C 등급 (NGMP 2.00) 및 SPM 레벨 또는 그에 상응하는 영어 과목에서 크레딧 |
스탐 | SPM 레벨 이상의 영어 과목에서 Jayyid 및 Credit의 최소 등급 |
UEC | 영어 과목을 포함하여 5 과목에서 B 학년 이상 |
레벨 | 2 과목에서 D 등급 이상 |
샘 | 2 개의 관련 과목에서 3 차 입학 등급 (TER) 70 이상 및 B 등급 |
CPU | 6 명의 관련 과목에서 평균 70 % |
졸업 증서 | 최소 CGPA 2.00 및 SPM 수준 또는 그에 상응하는 영어 과목의 학점; 또는 매체 및 통신 필드 또는 이와 동등한 필드에서 디플로마 (레벨 4 MQF)를 전달합니다. |
기초 / 수학 | 최소 CGPA 2.00 및 SPM 수준 이상의 영어 과목 학점 |
과 | 말레이시아 정부가 인정한 기타 자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