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학사 우등
University of Westminste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15,4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국제 - 영국/EU: £9,250(학년당 수수료)
소개
코스 요약
고객과 조직 간의 관계와 결합된 새로운 미디어 기술의 확장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내에서 독특한 연구 영역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경쟁이 치열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업계의 전문가와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예: 광고), 홍보, 브랜드 관리, 직접 및 대화형 마케팅, 클라이언트 측 마케팅 등 마케팅 산업의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경력에 관심이 있다면 이 과정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부서.
직업 기회
마케팅은 해외에서 일하거나 전 세계에서 거래하는 회사를 위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역동적인 분야입니다. 마케터는 아마도 다른 어떤 비즈니스 영역보다 팀에서 효과적으로 일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비판적이고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설득력 있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마케팅 학위는 도전적인 새로운 맥락에서 전략적 마케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함께 비즈니스에 대한 폭 넓은 지식을 제공하여 분석, 문제 해결 및 기타 양도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학위의 과거 졸업생들은 관리 연수생, 소매 관리자, 마케팅 연수생, 시장 조사 보조원, 광고 연수생, PR 보조원, 판촉 임원, 연수생 브랜드 관리자 및 글로벌 브랜드 보조원과 같은 마케팅 역할에서 성공적인 취업을 찾았습니다.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이 졸업에 대한 추가 연구를 진행합니다: 전문 자격을 취득하거나 대학원 과정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University의 Careers and Employability Service는 전 세계 3,000개 이상의 고용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모든 학생들이 흥미진진한 기회와 직업을 탐색하고 연결하도록 돕습니다.
- 혁신 및 기업가적 기술 개발
Santander가 후원하는 The Big Idea 대회에서 혁신과 기업가적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구직 또는 LinkedIn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CQ 개발
100개 이상의 국적을 대표하는 학생 및 교직원과 함께 공부하여 문화 지능(또는 'CQ')을 개발하세요.
산업 링크
기관 및 개별 직원이 CIM 및 IDM을 포함한 전문 기관과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이 과정에서 가르치는 많은 직원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서 광범위한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컨설팅을 통해 업계와의 연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및 훈련 작업.
Alumni Voices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미디어 그룹에서 일하거나 자체 마케팅 컨설팅 회사를 설립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경험을 공유할 이전 마케팅 대학원 학생들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습니다.
직무 역할
이 과정은 비즈니스에서 다양한 역할을 준비합니다. 최근 졸업생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 집행
- 브랜드 매니저
- 관리연수생
- 시장 조사원
- 마케팅 동료/매니저
- 마케팅 전략가
- 제품개발담당자
- 홍보관
- 소셜 미디어 임원/관리자
웨스트민스터 고용 가능성 상
고용주는 개인 및 직업 개발에 투자한 졸업생을 소중히 여기며 Westminster Employability Award는 이러한 활동과 성과를 공식적으로 문서화하고 입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상은 융통성이 있으며 일련의 핵심 및 선택적 과외 활동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시간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활동에는 아르바이트 또는 알선을 통한 경험 쌓기, 학교에서 멘토링 또는 강의와 같은 대학에서 운영하는 계획에 등록하기 또는 온라인 연습 완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입학
과정
우리의 마케팅 학위는 국제 마케팅, 마케팅 관리 또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귀하의 경력 선택에 맞게 학위를 마치기 전에 마케팅의 모든 주요 영역을 경험할 수 있는 공유 첫 해를 가집니다.
다음 모듈은 이 과정에서 학습할 내용을 나타냅니다.
1년차
주요 마케팅 이론, 개념, 신흥 마케팅 도구 및 기법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고객에 초점을 맞추고 구매자 행동과 인식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조사합니다.
연구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자 행동
- 디지털 마케팅 기초
- 마케팅의 기초
- 마케터를 위한 전문성 개발
- 글로벌 마케팅 환경
또한 기술을 넓히거나 전문 분야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선택적 모듈을 수강할 기회도 갖게 됩니다. 옵션 모듈이 외국어일 수 있습니다.
학점 4등급
2학년
우리는 귀하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미디어 채널의 범위와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가장 적절한 매체, 문화 및 스타일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는 청중, 크기 및 프로필, 원하는 감정적 효과/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깊이 있게 광고에 사용되는 현재 트렌드와 기술, PR, 디지털 및 브랜드 관리를 포함하도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하는 방법과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메트릭을 고려할 것입니다.
연구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하는
- 현대 PR 관리
- 전문 브랜드 개발
- 마케팅 B2B
- 마케팅 지표
- 시장 조사
- 마케팅 서비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언어를 포함한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서 하나의 옵션을 추가합니다.
학점 5등급
배치 연도
2년에서 3년 사이에 1년 동안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 학생들은 British Airways, Disney UK 및 Heinz를 비롯한 다양한 SME 및 권위 있는 조직에서 배치를 완료했습니다. 또는 파트너 기관 중 한 곳에서 해외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1년을 분할하여 1학기 교환 및 2학기 현장실습(둘 다 해외에서 수행) 또는 해외 배치 1년을 수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학년
마케팅 분석에 대한 지식을 계속 확장하고 마케팅 담당자에게 열려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고려합니다. '라이브' 클라이언트 브리핑 작업을 하고 디지털 마케팅 권장 사항을 준비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제시하는 계정 관리자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논문의 경우 선택한 주제를 연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이전 학생 중 한 명은 동부 통신에 대한 서유럽 소비자의 인식을 분석한 반면, 다른 학생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가 패션 브랜드가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어떻게 형성했는지 조사했습니다.
연구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현대 판매 및 판매 관리
- 디지털 및 다이렉트 마케팅 캠페인 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분석
- 시장 계획 및 전략
목적지, 문화 및 유산 마케팅, 논문, 글로벌 마케팅 관리, 신제품 개발, 브랜드 관리 또는 언어를 포함한 기타 비즈니스 영역에서 두 가지 옵션 추가
학점 6등급
국제 기회
우리 과정의 대부분은 국제 학습 및 업무 경험을 제공하며, 대학은 모든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는 다른 글로벌 기회를 제공하므로 무엇을 공부하든 해외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기회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기관에서 한 학기 또는 1년 동안 교환에 참여
- 국제 여름 학교 또는 견학에 참석
- 자원 봉사 또는 해외 취업을 통해 이력서 개발
국제적인 경험은 시야를 넓히고, 자신감을 높이고, 글로벌 이해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귀하의 경력에 환상적입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본교는 야심적이고 뛰어난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충당하는 자격을 갖춘 학부생에게 다양한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갤러리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