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박사 연구LawMBAHealthcareCoursesOnline
Keystone logo
Universiti Teknikal Malaysia Melaka UTeM 명예와 기술 관리 (첨단 기술 마케팅)의 학사
Universiti Teknikal Malaysia Melaka UTeM

명예와 기술 관리 (첨단 기술 마케팅)의 학사

Durian Tunggal, 말레이시아

0 Semesters

언어 교육 요청

풀 타임

요청 신청 마감일

Jan 2024

캠퍼스에서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더 읽기

소개

집적 계획, 설계, 최적화, 조작 기술 제품, 프로세스 및 서비스의 제어는 잘 정의는 인간 우위 기술의 사용을 관리 할 것이다.

기술 경영 프로그램의 학사 이 기술은 기업을 관리한다는 것을 기본적인 역할에 중점을두고 핵심 비즈니스 원칙과 기술의 발전을 결합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전통적인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달리, 기술 경영 프로그램의 학사 새로운 기술, 기술 인프라의 장점 및 기술을 통해 문제 해결을 통합하는 사례 연구에 학생들이 몰두. 도구 및 변경 드라이버를 해결 문제 등의 기술이 전문 지식은 기술 관리가 더 효과적인 관리자와 지도자로 개발하고, 시장의 변화에​​ 더 쉽게 적응하는 졸업생 수 있습니다.

물론 주제 지식 졸업생 수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 개인이나 팀 구성원 등의 기술 프로젝트에 업계 내에서 기여; * 과학 기술 기반 기업의 분석, 합성, 연습, 비즈니스 및 관리 작업에 기여; - 구조, 운영 및 책임, 회사 또는 조직의 비즈니스 문화를 이해; - 전문 과학자, 기술자 또는 엔지니어 연습의 책임, 역할, 태도, 가치, 우선 순위, 판단과 작업 방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직 내에서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 기여; 품질 보증 프로세스를 이해; - 기술 및 비즈니스 상황의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과학 또는 기술 기반 기업의 내부 및 외부 비즈니스 환경을 이해

technopreurship 활동의 모든 영역에서 높은 기술의 침투, 사회 경제적 경험 경제의 세계화, 강제 소비자 주도의 성장을 세계를 변경하고 기존의 접근 방식을 "공급 업체 - 고객"관계의 개정을 요구 근본적으로하고있다. 치열한 경쟁과 높은 고객의 요구의 환경 내에서 이러한 관계는 장기적으로 신규 고객 획득 비용의 매출 성장과 감소의 진짜 근원이 될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수준을 달성해야한다. 그러한 통신으로, 특히 첨단 기술 시장에 어떤 회사에 대한 중요 사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IT 및 미디어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마음을 입력 기술 관리 및 Technopreneurship 학부 (FPTT)와 하이테크 마케팅, 학사 학위 프로그램. FPTT 당신이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고 성공적으로 도전과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모든 방법을보세요. 우리 프로그램은 재 knowned된다.

이 과정은 첨단 기술 제품, 성공적으로 과제를 관리하고 오늘날의 난류 시장의 기회를 모색에 필요한 도구의 제작과 마케팅을 제공한다. 이 과정은 또한 충성도 기술에 대한 투자가 최고의 클라이언트의 보유를 제공하고 회사의 시가 총액 성장의 주요 소스 중 하나가 될 방법을 살펴 본다. 기업은 투자를해야 하는가? 어떻게 이러한 투자가 효과적으로 이용하려면? 구입 후 하이테크 시장에서 고객 행동의 특정 기능은 무엇입니까? 어떤 악기 이러한 관계의 성공을 보장? 어떤 성공 사례 및 모범 사례가 있습니까?

왜이 프로그램을 선택?

당신은 강한 학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교수진으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수업은 강사 물론 동료들과의 긴밀한 개인 연락처를 수용 할 수 있도록 작은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매우 다양한 학생 구성은 마케팅 관리 경력에 기술, 생명을 개발 귀중한 다문화 학습 경험으로 프로젝트 및 팀 작업을 변환합니다. 교육 방식이 적용되며, 참여 학생들은 운영 및 사용할 수있다 있도록 기업과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전문 트랙, 제안에 선택 과목의 큰 수와 인턴십은 자신과 하이테크 마케팅에 당신의 경력에​​ 맞게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의미한다.

졸업에, 당신은 지능과 창의성과 마케팅에 접근 할 수있을 것이다; 불확실성을 관리; 소비자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더 나은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릴; 마케팅 예산 및 마케팅 투자 수익에 대한 계정; 고객과 세그먼트의 수익성을 분석; 국제 시장에서 이익을 생성; 진정한 경쟁 우위의 원천으로 분석을 사용한다; 전략적 브랜드 및 제품 관리를 이해합니다.

당신의 미래 경력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영업 및 사업 개발 경력의 범위에 문을 엽니 연구, 트렌드 기관,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대행사, 마케팅 또는 제품 관리자, 무역 마케팅 또는 카테고리 매니저, 영업 및 사업 개발, 주요 계정 관리자를 마케팅하고, 구매. 그들이 판매 개발에 시작하고 나중에 마케팅 위치로 이동 위치를이 프로그램은 또한 대기업에서 경력을 위해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중소기업 또는 스타트 업에서, 졸업생은 이상적으로 국제 시장 개발 작업에 대한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 강한 사업 개발 방식에 특히 적합되기 위해 배치 될 것이다.

켈러는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고 성공적으로 도전과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모든 방법을 발견

학교 소개

질문

유사한 과정

  • 비즈니스 및 기술 관리 학사 학위
    • Barcelona, 에스파냐
  • 국제 컴퓨터 공학 및 비즈니스 및 기술 관리의 이중 학위 자격
    • Barcelona, 에스파냐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데이터 분석, 비즈니스 및 기술 관리 분야의 이중 학위
    • Barcelona, 에스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