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외국어 및 문명 학사
University of Parm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ma, 이탈리아
언어
이탈리아 사람,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 https://en.unipr.it/studying/tuition-fees-and-scholarships-2020-2021
소개
프로그램
이 과정은 또한 학생들에게 2 학년과 3 학년에 선택 과목으로 학업 경력을 개인화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상당한 수의 계약 및 교환 프로그램 덕분에 해외에서의 학습 경험과 인턴십에 큰 중점을 둡니다.
이 과정을 통해 미래의 졸업생은 저널리즘, 번역 지원, 기관 및 문화 서비스, 상업, 외교 및 영사 대표, 관광 및 유럽 문화 중재와 관련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은 학업 및 학교 교육의 기반을 마련하는 2주기 학위 과정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미래의 직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이 과정은 언어학 및 이탈리아어의 이론적 기초를 배제하지 않고 두 개의 유럽 외국어 및 관련 문명의 문화 유산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최소한 공정한 작문 및 말하기 능력을 습득하여 제 3 언어를 배울 기회를 갖습니다.
연구 분야는 기본 필수 과목, 수업의 필수 과목 특성 및 보충 필수 과목을 포함합니다. 3 년 과정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학년 때 학생들은 학습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언어를 선택합니다.
-2 학년 때 학생들은 최종 시험을 위해 선택한 언어 및 문학과 연결된 제 3 언어 및 문헌 (게르만어, 로맨스 및 슬라브어 문헌 중)을 선택합니다.
-코스 3 년차에는 인턴십이나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수강 할 것을 권장합니다. 2 학년과 3 학년 모두 학생들은 학업 규정에 따라 커리큘럼을 개인화하기 위해 대학에서 제공하는 모든 분야의 선택 과목에서 여러 학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졸업시 기대할 사항
이 과정은 문화적 관점과 함께 공부 한 언어와 관련된 역사적, 지리적, 문화적 맥락의 사회 문화적 관련성을 이해할 수있는 졸업생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졸업생은 또한 자신의 활동을 조직하고 계획 할 때 판단의 독립성과 개별 주도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이러한 기술의 습득은 현대 사회에서 언어의 역할뿐만 아니라 사회 언어 및 문화적 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위한 특정 훈련 활동을 통해 보장됩니다.
인턴십 활동은 학생들에게 독립적 인 판단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상황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립적 인 판단의 획득은 학생의 개별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인턴십 기간 동안 그룹 워크를 포함한 자율성과 수행 능력을 통해 평가됩니다.
획득 한 독립적 인 판단은 최종 논문의 작성 및 방어 과정에서 최종적으로 평가되며, 학생들은 자신의 연구 분야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 평가, 해석 및 논의해야합니다. 언어 및 문학 연구의 경우, 학생들은 문화적, 사회적, 윤리적 문제에 특별히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입학 요건
이탈리아 및 EU 국적 학생을 위한 교육.
비 EU 국적자를 위한 절차.
과정
프로그램
이 과정은 또한 학생들에게 2년차와 3년차에 선택 과목으로 학업 경력을 개인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상당한 수의 협정과 교환 프로그램 덕분에 해외 경험과 인턴십을 공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미래의 졸업생들은 저널리즘, 번역 지원, 기관 및 문화 서비스, 상업, 외교 및 영사 대표, 관광 및 유럽 문화 중재와 관련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은 학업 및 학교 교육의 길을 열어주는 두 번째 주기 학위 과정( 석사 학위 프로그램) 에서 학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미래의 직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 과정은 언어학 및 이탈리아어의 이론적 기초를 배제하지 않고 두 가지 유럽 외국어와 상대적 문명의 문화 유산에 대한 심층 지식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최소한 공정한 작문 및 말하기 기술을 습득하는 제3외국어를 배울 기회가 있습니다.
학습영역은 기본필수과목, 수업특성의 필수과목, 보충필수과목으로 구분된다. 3년 과정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과정 1학년 때 학생들은 학습의 첫 번째 언어와 두 번째 언어만 선택합니다.
- 2학년 과정에는 최종 시험을 위해 선택한 언어 및 문학과 제3외국어 및 문헌(게르만어, 로망스어, 슬라브어 문헌 중)을 선택하되 의무적으로는 선택하지 않습니다.
- 3학년 과정에는 해외 인턴십 또는 유학을 권장합니다. 2학년과 3학년 모두 학생들은 학사 규정에 따라 커리큘럼을 맞춤화하기 위해 대학에서 제공하는 모든 연구 분야의 선택 과목에서 여러 학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학
프로그램 결과
졸업 후 기대할 수 있는 것
이 과정은 상호문화적 관점과 함께 그들이 공부한 언어와 관련된 역사적, 지리적, 문화적 맥락의 사회 문화적 관련성을 이해할 수 있는 졸업생을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졸업생은 또한 활동을 조직하고 계획할 때 판단의 독립성과 개인의 주도성을 보여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의 습득은 사회 언어적, 문화적 변화와 현대 사회에서 언어의 역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특정 훈련 활동을 통해 보장됩니다.
인턴십 활동은 학생들에게 독립적인 판단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맥락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판단력의 획득은 학생의 개별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와 인턴십 기간 동안 그룹워크를 포함한 수행 능력 및 자율성 정도를 통해 평가됩니다.
획득한 독립적인 판단은 최종 논문의 작성 및 방어 과정에서 궁극적으로 평가되며, 이를 위해 학생들은 자신의 연구 분야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 평가, 해석 및 토론해야 합니다. 언어 및 문학 연구의 경우 학생들은 문화적, 사회적, 윤리적 문제에 특별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