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개발 학사(우등)
Carlisle, 영국
기간
3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GBP 13,575 / per year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국제 | 영국: 연간 GBP 9,250
소개
BSc (Hons) 게임 개발 학위는 컴퓨터 게임 개발의 창의적인 개발, 디자인 및 제작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창의적인 디지털 프로그램 제품군 내에 위치하여 게임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특수 효과 학생, 더 넓은 미디어 예술 및 예술 연구소 커뮤니티와 협력하는 진정한 창의적 제작 파이프라인 환경에서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게임 개발을 통해 다양한 분야(창작 및 기술) 팀에서 작업합니다. BSc 게임 개발은 다학제적 방식으로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합니다. 게임 산업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아이디어와 최첨단 기술로 인해 계속 확장되고 도전적인 분야가 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컴퓨터 게임 개발 과정의 주요 기술적 측면을 다룹니다. 특히 컴퓨터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이 게임 산업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 컴퓨터 그래픽, 게임 엔진을 포함한 게임 기술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We have a wide range of scholarships, bursaries, grants and funds available to support you throughout your studies with us. This includes the Cumbria Bursary - a non-repayable bursary designed to support first-year students with a household income of less than £25,000.
과정
BSc (Hons) 게임 개발은 컴퓨터 게임 개발의 창의적인 개발, 디자인 및 제작 측면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입니다.
전통 기술과 디지털 기술을 사용한 실제 작업, 기본 원리 연구, 작업 기반 및 협업 학습, 업계 주도의 브리핑/과제를 통한 실제 작업 관련 평가를 결합하여 자신만의 개인 아이콘 및 기술 능력을 개발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강력한 대화형 및 몰입형 게임 경험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풍부한 내러티브와 감정적 경험을 창출하는 데 적용되는 다양한 게임 장르의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레벨 디자인의 개발 및 디자인 원리도 다루고 있습니다.
Year One
University Of Cumbria 에서 공부하는 독특한 특징은 레벨 4, 첫 해에 Institute of Art의 모든 레벨 4 학생들과 함께 두 가지 모듈을 공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모듈은 문화적 맥락과 협업 실습입니다. 문화적 맥락에서는 다양한 시각 창작 예술을 읽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소개하고, 협동 연습에서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작업하고 리더십, 팀워크, 프로젝트와 같은 전문 기술을 연습하는 문제 해결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모듈입니다. 관리.
또한 첫해에는 핵심 지식, 기술 세트 및 기술을 소개하고 개발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핵심 워크샵과 스튜디오 실습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더불어 제작 이해의 정의에 따라 미디어 아트 라이브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작업하게 됩니다.
-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게임
- Visual Storytelling
- 게임 및 디지털 미디어 코딩 1
- 문화적 맥락
- Collaborative Practice
- Creative Technologies
Year Two
올해는 아이디어와 개념적 기술을 개발하고 제작 창작과 사고에 있어 실험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는 레벨 4의 기초 연습을 기반으로 하며 기술과 기술을 향상시키면서 자신감을 키워줄 것입니다.
두 번째 해에는 실무를 개선하고 이해도를 높이며 전문 분야의 관심 분야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핵심 생산 기술 세트와 연구 개발이 이루어집니다. 모듈에는 외부 협업 및 실시간 브리핑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실습에 중점을 두는 것은 여러분의 제작과 개념적 사고를 지원하고 최종 연도 프로젝트를 위한 독립적인 연구 및 사전 제작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관심 있는 관행을 구축하고 장기 계획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생산에 대한 관심을 전문 지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컨셉부터 프로토타입까지
- 게임 제작 – 디자인부터 배포까지
- 게임 및 디지털 미디어 코딩 2
- 게임 기술 워크숍
Year Three
마지막 해에는 개인의 관심 사항, 실무 전문성 및 전문적 기회에 맞게 프로젝트를 맞춤화하고, 높은 수준의 기술 능력과 업계 수준의 생산 결과 개발을 통해 사고를 지원합니다. 과정의 마지막 해에는 모든 것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 미적 스타일 및 기술적 기술 세트를 완전히 기반으로 게임 인공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이전 모듈의 기술과 학습. 모듈은 최종 주요 프로젝트 정의에서 고급 기술을 사용한 제작, 연구 및 개발, 실험을 지원합니다. 여러분은 전문적인 수준의 기술, 명확한 경력 목표 및 현대 게임 개발 산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졸업하게 됩니다.
- 시장, 관객 및 전시회
- 그룹 게임 프로젝트
- 예술의 이론 및 연구 방법
- 미디어 예술 논문
How You Will Be Assessed
다양한 업무 관련 기술(예: 업계 주도의 '라이브 브리핑')과 개인 및 팀의 일원으로서의 프로젝트 개발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실제 평가 유형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핵심 기술과 대학원 기술의 실습과 평가를 통해 업계와 졸업 후 잠재적인 취업 가능성에 대한 포괄적인 인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듈 워크북, 맞춤형 eBook(전자 핸드북 및 프로젝트 기록/문서). 특정 모듈 ILO를 지원하고 독립적 학습 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정보, 형성 작업, 자체 채점 연습, 내장된 비디오 클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과제 제출 전에 교사와 동료에게 작업을 보여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피칭
- 세미나 및 프로젝트 수술(Seminars & Project Surgeries)은 교사의 안내에 따라 서로의 작업을 검토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일련의 발달 세미나입니다.
- 포트폴리오/블로그 검토, 실습, 재료 및 창작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기록된 정기적인 피드백 튜토리얼 기회
이러한 모든 활동은 귀하, 동료 및 직원 간의 학습 파트너십을 촉진합니다. 이 조합을 통해 게임 산업에서 일할 수 있는 흥미로운 전망을 빠르게 향상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On This Course You Will...
- 선택한 전문 분야에 대한 자율성, 창의성,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업계 주도형 브리핑을 작성해 보세요.
- 프로그래밍 원리와 코딩 개발의 관계를 이해하고, 새로운 플랫폼과 관련 운영 체제를 위한 게임 개발 방법을 보여줍니다.
- 협업 스튜디오 작업 그룹, 강의, 그룹 비평 세션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게임 플레이 내러티브와 스토리텔링에 대한 비판적이고 분석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도록 장려합니다.
- 전문 스튜디오의 작업 흐름을 시뮬레이션하는 그룹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다양한 연구 방법론과 접근 방식을 소개합니다.
- 초청 강사와 함께 워크숍에 참석하세요. 활동과 상영을 통해 전문가들과 작업을 공유하며 학습 경험에 가치를 더하세요.
- 다양한 새로운 게임 인터페이스와 개발 중인 기술을 소개받고, 다양한 형태의 상호작용에 필요한 새로운 기술 역량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프로그램 제공
How You Will Learn
강의, 시범, 세미나, 워크숍, 비판 리뷰, 피칭 및 일대일 피드백 튜토리얼과 같은 다양한 교육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개발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자기 주도적 연구를 수행하고 VLE 환경 내에서 역동적인 학습 커뮤니티의 일부로 포럼, 세미나 및 강의에 참여하고 참여합니다. 이 과정은 혼합 접근 방식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현대적 교육 접근 방식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원하는 시간에 과정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자유와 유연성에 대한 요구 사항과 '실용적인' 제작이 가르쳐지는 방식에 대한 끊임없이 진화하는 산업 관점을 제공합니다. 비동기 및 동기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하면 집중 기간 동안 체험 학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 프로그램에는 전통적인 세미나, 교실 및 스튜디오 활동이 포함되며, 경험이 풍부한 학자들이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동료와 상호 작용하며 학습 및 창의적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참여합니다.
교육 활동 및 도구의 예:
- Video lectures
- 팟캐스트 스타일 강의
- 게임화를 핵심으로 하는 대화형 반전 교실
- 실습 워크숍 및 마스터클래스
- 작품 스크리닝
- 생산 작업
- Small group seminars
- 1:2:1 튜토리얼
- Team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