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학위
Universidad UAD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uenos Aires, 아르헨티나
언어
스페인의,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ARS 3,635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과목 별 월간 비용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국제기구는 정의에 따라 세계의 관점과 다른 국가 및 대륙에 위치한 기업과의 자주 교환 활동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조직에서 의사 소통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려면 특정 교육을받은 전문가가 필요하며이를 통해 각국의 다양한 문화에 대한 분석 및 해석을 기반으로 전략적 및 전 세계적 비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Global Communication의 학사는 다국적 기업을위한 전략적 의사 소통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 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하여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혁신적인 비전을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커리큘럼은 홍보, 글로벌 비즈니스 및 제도적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에서 학사의 통합 형성에 기여하는 여러 분야를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커리큘럼에는이 언어의 숙달을 강화하기 위해 영어로 진행되는 여러 과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과목은이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일부 과목의 코스는 Universidad Argentina de la Empresa가 교환 협정을 체결 한 외국 대학에서도 추진됩니다.
국제 관행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2 학년 학생들은 칠레 산티아고에서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그들은 칠레 Universidad del Pacífico의 당국에 의해 컨설턴트 Extender 및 Azerta Comunicación과 같은 회사 및 컨설턴트를 방문했습니다.
프로필 및 범위
대학원의 프로필
졸업생 수있을 것입니다 :
- 조직이 국제 및 다문화 분야에서 연계되어있는 전략적 대중의 관심과 필요를 분석하고 해석하십시오.
- 내부적으로나 외부 적으로 모든 단계에서 국제기구를위한 제도적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준비하고, 목표 설정, 시간, 자원 및 예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후속 및 통제 지침을 정의한다.
- 가장 적합한 방법론과 기술을 선택하고, 국가 및 국제 상황을 고려하는 국제기구의 의사 소통에 대한 상황 진단을하십시오.
- 다양한 국가에서 의사 소통과 그 적용에 대한 글로벌 전략적 비전을 고려하여 제도적 의사 소통 계획의 결과를 분석하기위한 방법론과 기술을 적용합니다.
- 각기 다른 국가에 존재하는 기관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화적 다양성을 고려하고, 가장 적합한 매체와 지원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등 조직의 여러 전략적 대중을위한 정교한 제도적 핵심 메시지.
- 조직의 기관 이미지에 대한 감사를 설계하고, 특정 방법론을 적용하고, 진단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보고서를 준비합니다.
- 다국적 기업 또는 국제기구의 의사 소통 전략에 대응하는 계획을 준비하고 평가 기준을 정하십시오.
- 세계화 된 맥락에서 예식 및 규범 규범과 그 적용을 해석하십시오.
- 글로벌 맥락의 필요성과 조직의 목표를 분석하여 조직을위한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제목의 범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학위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
- 제안 된 목표에 근거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전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국제기구에서 국제 전략적 의사 소통 계획 및 프로그램을 설계, 조정 및 평가합니다.
- 글로벌 맥락에서 다양한 관객과의 전략적 연계를 달성하기 위해 제도적 의사 소통 정책 및 각자의 실행 구현에 대해 조직의 임원 및 주요 당국에 조언하십시오.
- 기관이 존재하는 장소의 문화적 다양성을 고려하면서 국제기구를위한 제도적 목적을위한 사건의 통합 조직을 계획, 조정 및 평가한다. 할당 된 자원 및 예산에 기초하여
- 규범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구현하면서 국제 시장에 존재하는 조직의 제도적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 국제기구에서 다양한 형식적 및 비공식적 의사 전달 채널을 감사하여 해당 국가의 대중의 사회적 문화적 차이를 고려하십시오.
- 글로벌 맥락에서 그들의 협력을 강화하는 국제기구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과 지속 가능성 정책을 설계하고 구현하십시오.
- 전략적 의사 소통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국제기구의 제도적 이미지의 커뮤니케이션과 연계 된 광고 및 홍보 캠페인을 계획, 실행 및 평가합니다.
교육 과정
첫 해
- 경영 관리
- 심리학의 요소
- 언어, 논리 및 논증
- 글로벌 전략 커뮤니케이션 소개
- 국제 비즈니스의 배경
- 작문 워크샵
- 홍보 이론
- 사회학의 요소
- 현대 문화와 사회
- 선택 사항 (1 과목)
두 번째 해
- 그래픽 및 시청각 매체
- 경제 및 금융 요소
- 홍보 I
- 의사 소통 이론
- 연설과 토론
- 광고
- 홍보 II
-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 인간 재능의 글로벌 관리
3 학년
- 통계 소개
- 의식 및 의정서
- 언론 및 여론
- 리더십과 국제 협상
- 선택 사항 (1 과목)
- 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론
- 기호학
- 홍보 III
- 기업 행사 통합 관리
- 국제 경제사
4 학년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방향
- 이미지 감사 워크샵
- 사회적 책임 경영
- 선택 사항 (3 과목)
- 현대 정치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최종 프로젝트
- 디지털 통신 관리
- 선택 사항 (1 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