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환경 관리 이학사(우등)
The Education University of Hong Ko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Hong Kong, 홍콩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HKD 140,0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현지 학생: 연간 HK$42,100 | 외국인 학생*: 연간 HK$140,000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환경 관리는 민간 및 공공 부문의 일상적인 운영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정책 입안자와 의사 결정권자가 환경 회계, 환경 위험 평가 및 환경 관리 시스템 인증을 포함하여 계획 및 운영에서 발생하는 환경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환경 도구가 등장했습니다. 동시에 여러 관할권에서 환경 규제를 설정하면 여러 부문이 서로 다른 법적 및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다학문 프로그램은 환경 관리 및 지속 가능성에 강한 관심과 헌신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정상적인 학업 기간
- 4년(1학년 입학의 경우)
- 2년(고학년 입학의 경우)
프로그램 목표
통합 환경 관리의 BSc [BSc(IEM)] 프로그램은 졸업생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환경 문제를 다룰 수 있도록 과학, 컴퓨팅, 사회경제 및 규제 차원을 포괄하는 종합적이고 종합적인 차세대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과학 탐구와 사회 과학 탐구 모두에 대한 탄탄한 훈련을 제공하여 인류가 직면한 환경 문제의 본질과 복잡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증거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환경 문제를 체계적으로 고려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환경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주장을 전달하여 다양한 이해 관계자(일반 대중 및 정책 입안자 포함)를 설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학생들은 실제 세계에서 광범위한 환경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의도 학습 결과(PILO)
프로그램을 마치면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PILO1: 환경 연구 및 관리 분야의 핵심 개념과 이론을 적용합니다.
- PILO2: 과학, 사회, 정치 및 규제 관점에서 홍콩, 그레이터 베이 지역 및 세계의 다양한 환경 문제를 식별합니다.
- PILO3: 과학적, 사회적, 윤리적 측면과 관련하여 다양한 환경 관리 접근 방식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 PILO4: 다양한 청중에게 관련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형의 환경 문제 및 위험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 PILO5: 다양한 환경 시나리오와 관련하여 적절한 정책, 전략 및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프로그램 구조
1학년 참가자
주요한
- 메이저 45학점
- 전공 융합과정 3학점
- 해외 견학 3학점
- 인턴십 3학점
마지막 해 프로젝트
- Honors Project / Capstone Project 6학점
제2전공 / 부전공 / 선택과목 30학점
일반 교육
- 파운데이션 코스 4학점
- 폭 넓은 코스 9학점
- 체험학습 6학점
- 대학 e포트폴리오 3학점
언어 향상 9학점
총계: 121 크레딧 포인트
상급생을 위한
주요한
- 메이저 27학점
- 전공 융합과정 3학점
- 인턴십 3학점
마지막 해 프로젝트
- Honors Project / Capstone Project 6학점
부전공 15학점
일반 교육
- 폭넓은 과정 / 체험 학습 3학점
- 대학 e포트폴리오 3학점
총계: 60 크레딧 포인트
참고: 수업은 대학에서 결정한 대로 Tai Po 캠퍼스 및 Tseung Kwan O Study Center / Kowloon Tong Satellite Study Center / Sports Center에서 진행됩니다.
주요 연구
BSc(IEM)의 주요 핵심 과정은 학생들에게 환경 관리 및 연구와 관련된 필수 개념, 이론 및 고급 이해를 제공하며, 인턴십은 학생들이 환경 관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통합하고 적용할 수 있는 실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다른 과정. 주요 선택 과목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관심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학제 간 과정은 글로벌 커뮤니티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공과목 일람
학년-학기 | 코스명 |
1-1 | 사회와 자연 |
1-1 | 생태학 |
1-2 | 환경 과학 및 관리 |
1-2 | 환경분석통계 |
2-1 | 오염 제어 및 폐기물 관리 |
2-2 | 공간 데이터 분석 및 GIS |
두 번째 SB | 현대 환경 문제 |
3-1 | 환경 영향 평가 |
3-1 | 환경 모델링 |
3-2 | 환경 윤리 |
3-2 | 환경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
세 번째 SB | 인턴십 |
4-1 | 환경 정치 및 정책 |
4-1 | 환경경제학 |
4-2 | 환경 및 공중 보건 위험 평가 |
4-2 | 식품 안전, 안전 및 관리 |
- | 전공선택과목 (2개 중 1개 선택) |
3-1 | 천연 자원의 보존 및 관리 |
3-1 | 환경 관리를 위한 혁신 기술 |
- | 전공 융합과정 |
4-1 |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및 교육 |
두 번째 SB – 두 번째 여름 블록(2학년과 3학년 사이);
세 번째 SB – 세 번째 여름 블록(3학년과 4학년 사이).
경험적 학습
이 프로그램은 체험 학습을 포함하는 두 가지 주요 핵심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현대 환경 문제
2학년과 3학년 사이의 여름에 개최되는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맥락에서 환경 문제와 관련된 개념의 발생 및 적용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학생들이 선택한 환경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일련의 세미나가 포함됩니다. 해외 견학과 함께. 이 과정은 실제 사례를 사용하여 이론과 실습의 연결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대학의 파트너, 조직, 회사, 도시 현장 및 자연 명소를 방문함으로써 이 과정은 학생들이 현장 방문, 현장 활동, 세미나 및 강의에서 얻은 지식을 결합하여 실제 문제를 조사하는 양방향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인턴십
3학년과 4학년 사이의 여름에 열리는 인턴십 과정은 학생들에게 미래 직업과 밀접하게 연결된 실제 통합 환경 관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실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그램의 다른 과정에서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적용, 연습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프로그램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여 진정한 직업 경험을 쌓고 환경 관리 분야의 잠재적인 미래 경력에 대해 비판적으로 성찰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해 프로젝트
마지막 해 프로젝트는 두 가지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 Honors 프로젝트 I / 캡스톤 프로젝트 I: 연구 방법 및 제안
- Honors 프로젝트: 연구 보고서 / 캡스톤 프로젝트 II: 프로젝트 결과물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환경 지식을 지역 사회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는 관석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환경 지식을 다양한 일상 업무로 전환하고 과정 전반에 걸쳐 휴대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반면에, 학생들은 마지막 해 프로젝트로 Honors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onors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에서 얻은 지식을 연구 맥락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연구 프로젝트에서 질적 및 양적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을 입증해야 합니다.
두 번째 전공/부전공/선택
BSc(IEM)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환경 관리 과학" 또는 "지속 가능한 관광" 부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부전공은 학생들의 직업적 및 직업적 필요를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환경 관리 과학" 부전공(15cps)은 환경 과학 분야에 대한 지식을 더 제공하고 환경 및 산업 분야에 참여하기 위한 전문 기술과 실용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술 기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반면에 "지속 가능한 관광" 부전공(15cps)은 환경 지식을 관광 분야에 적용하려는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이 부전공은 학생들에게 현대 관광 관행과 환경 관리 간의 다양한 연결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관점을 제공합니다. 부전공 과정을 완료함으로써 학생들은 지속 가능한 관광의 이론적 토대와 모범 사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학생들은 대학의 모든 학과에서 제2전공( 4년제 프로그램에만 해당 ), 부전공 및/또는 선택과목으로 제공하는 과정을 자신의 경력 목표와 관심에 맞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교육
EdUHK의 일반 교육은 기초 과정, 체험 학습 과정, 폭넓은 과정 및 대학 ePortfolio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1년 파운데이션 코스(4 cps)가 일반 교육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강조하는 반면, 체험 학습(6 cps) [교과 과정 및 서비스 학습 코스(CSLC) 및 체험 학습 코스(ELC)로 구성되며, 그리고 학생들은 각각 한 과목씩 수강해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실제 학습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실험, 관찰, 반성 및 (재)개념화를 통해 학습하도록 권장합니다.
GE 폭넓은 과정(9 cps)은 3개의 일반 교육 학습 분야(GELS), 긍정적이고 가치 있는 교육(PAVE) 과정 및 일반 교육 학제 간 과정(GEIC)으로 구성됩니다. 학생들은 서로 다른 분야와 학문에 걸쳐 더 집중된 주제를 탐구하도록 요청함으로써 학생들의 인식적 관점을 확장하는 GEBC(9 cps)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각 구성 요소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University ePortfolio(3 cps)는 학생들에게 서로 다른 학습 경험을 의미 있는 전체로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 교육은 통합 학습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학생들이 다양한 GE 과정을 수강함으로써 일관된 학습 경험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언어 향상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영어와 중국어(Putonghua 포함)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Center for Language in Education(CLE)은 297시간 이상의 강의 과정과 문서화된 자기소개서에 해당하는 필수 학점 및 필수 비학점 언어 향상 활동의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접근 연구. 이것은 프로그램의 4년 동안 138시간의 영어(2개의 3-cp 과정 포함), 99시간의 중국어(1개의 3-cp 과정 포함) 및 60시간의 Putonghua로 구성됩니다. 언어 향상 패키지는 학생들이 타이포 캠퍼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Arthur Samy Language Learning Center(ASLLC) 및 관련 시설을 이용하도록 요구합니다.
학생은 개별 과정의 면제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패키지에서 선택한 중국어, 영어 또는 Putonghua 과정에서 면제될 수 있습니다.
광둥어를 구사하지 않는 학생은 학점을 인정하지 않는 두 개의 광둥어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학생들은 광둥어와 보통화 과정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고학년 입학 학생은 언어 향상 과정에서 면제됩니다.
교육 매체
프로그램은 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모든 전공 과정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부 비전공 과정의 경우 언어가 교육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간주될 때 중국어 또는 광둥어가 교육 매체로 채택됩니다.
직업 전망/전문 자격
이 지역의 증가하는 환경 문제, 증가하는 사회 환경 인식 및 홍콩 및 그레이터 베이 지역의 변화하는 규제 환경으로 인해 BSc(IEM) 프로그램은 다양한 학문적 배경을 가진 우수한 학생들을 유치하고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환경 관리에서 공공 및 민간 부문이 추구하는 지식.
2022/23 학년도가 2022/23 - 2024/25 트리엔니엄이 시작되기 때문에 UGC 자금 지원 정원 할당이 여전히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므로 입학 정원의 수는 참고용일 뿐이며 변경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확인.
부인 성명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프로그램의 모든 측면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대학은 사전 통지 없이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대학은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사용, 오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정 및 과정 제공의 모든 측면(과정의 내용 및 과정이 진행되는 방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대학의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 및 과정 제안을 수정할 수 있는 대학의 권리를 제한하지 않고, 직원 채용, 등록 수준, 물류 준비 및 커리큘럼 변경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과정
프로그램 구조
도메인 | 1학년 입학 | |
크레딧 포인트(cps) | ||
주요한 | 주요 핵심 | |
코스워크 | 39 | |
해외 견학 | 삼 | |
인턴쉽 | 삼 | |
전공선택 | 삼 | |
학부 간 핵심 과정 | 삼 | |
전공협동과정 | 삼 | |
마지막 해 프로젝트 | 아너스 프로젝트 / 캡스톤 프로젝트 | 6 |
제2전공* / 부전공 / 선택과목 | 30 | |
일반 교육 | 22 | |
언어 향상* | 9 | |
총: | 121 |
* 고학년 입학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메모:
(1) 대학의 결정에 따라 Tai Po 캠퍼스 및 Tseung Kwan O 연구 센터 / Kowloon Tong 위성 연구 센터 / 스포츠 센터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2) [1학년 입학에 한함] 이 프로그램에 입학한 학생은 해외 견학("현대 환경 문제")에 참여해야 하며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여행 예상 비용의 18%를 기여해야 합니다.
(3) [1학년 입학에 한함] 2023/24 코호트부터 이 프로그램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짧은 여행을 위해 Greater Bay Area(GBA)를 방문해야 합니다(예: 1박 2일 또는 1박 2일 여행) Cross-Faculty Core Course를 완료하기 위한 것입니다. GBA 여행은 막대한 보조금을 받고 있지만, 학생들은 여전히 여행 예상 비용의 18%("학생 기여금")를 부담해야 합니다. 반면 개인 유흥비, 식비, 여행 서류 수수료 및 개인 보험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2023/24 코호트에 입학한 학생들을 위한 GBA 여행 예상 비용은 인플레이션, 여행 기간, 여행 경비로 인한 GBA 여행 비용 변경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환율 등 따라서 학생 기부금의 정확한 금액은 알 수 없습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는 잠정적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프로그램 의도 학습 결과(PILO)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PILO 1 : 환경 연구 및 관리 분야의 핵심 개념과 이론을 적용합니다.
- PILO 2 : 과학적, 사회적, 정치적, 규제적 관점에서 홍콩, 그레이터 베이 지역 및 세계의 다양한 환경 문제를 식별합니다.
- PILO 3 : 과학적, 사회적 및 윤리적 측면을 참조하여 다양한 환경 관리 접근 방식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 PILO 4 : 관련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청중에게 다양한 유형의 환경 문제 및 위험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 PILO 5 : 다양한 환경 시나리오에 대해 적절한 정책, 전략 및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는 잠정적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직업 기회
진로 전망/전문 자격
졸업생은 환경 컨설팅, 비정부 환경 조직, 환경 관리의 공공 및 민간 부문, 환경 테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취업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는 잠정적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