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 관리 과학 학사
Stephens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Columbia,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25,8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4
* 2022-2023 학비; 총 직접 비용: $36,814; 총 출석 비용: $42,384
소개
경쟁이 치열한 패션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창의성과 비즈니스 및 마케팅의 견고한 기반이 모두 필요합니다.
Stephens College 런던의 Business of Fashion에 따르면 "2019년 세계 최고의 패션 학교"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마케팅 및 관리 프로그램은 우수성에 대한 명성과 광범위한 동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Stephens 졸업생은 업계에서 가장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들은 상품 구매자, 제조업체 대표, 비주얼 머천다이저, 매장 매니저, 홍보 매니저, 머천다이저, 기획자 및 제품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기업가입니다.
프로그램 기능
- 구매, 머천다이징 또는 소매점 관리 분야의 경력을 준비하십시오.
-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다른 패션 및 크리에이티브 전공과 협력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 시각적 디스플레이 및 프로모션에 대해 지역 비즈니스와 협력합니다.
- 구색 및 상품 계획에 대한 실무 경험을 얻으십시오.
컬렉션
1944년에 설립된 역동적인 활주로 행사인 연례 학생 디자이너 패션쇼인 The Collections를 제작 및 판매하십시오.
인상적인 네트워킹 기회
Jeannene Booher Fashion Lecture Series에 초청된 저명한 디자이너를 포함하여 매년 Stephen을 방문하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외국에서 공부하다
이 프로그램의 Stephens 학생들은 종종 해외에서 공부하거나 대학 학점을 위해 국제 패션 수도에서 인턴십을 완료합니다.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상 박물관 및 연구 도서관
패션 아이콘인 Bill Blass, Chanel, Oscar de la Renta, Valentino의 디자이너 의류를 포함하여 13,000점 이상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역사적인 의상 박물관 및 연구 도서관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주목할만한 동문
- Kelsey Benson '11, 구매 플래너, Nordstrom, 시애틀, 워싱턴
- Ashley Bryant '12, Omni Assistant Buyer, Macy's, 뉴욕, 뉴욕
- Kalynn Coy '17, 콘텐츠 마케팅 코디네이터, Menser & Co., Columbia, Missouri
- Erin Ewy '13, 비즈니스 분석가, Fine Jewelry, JC Penney, Plano, Texas
- Shannon Forcade '12, 주요 고객 영업 분석가, The North Face, 텍사스주 댈러스
- Sharhonda Hunter '09, 제품 개발/소싱, Carter's/OshKosh B'gosh, Atlanta, Georgia
- Lizann LaGrange '84, Tory Burch, New York, New York 매장 이사
- Angela LeVota '10, 소매 판매 이사, Velvet by Graham & Spencer, Chicago, Illinois
- Amanda Puccio '10, Cinq a Sept, Jaya Apparel Group, LLC, New York, New York의 수석 계정 임원
- Alexis Roepe '10, 구색 플래너, 홀마크 카드, Kansas City, Missouri
- Caroline Sheridan '13, 챔피언십 및 PGA 회원 상품 관리자, PGA of American, Palm Beach Gardens, 플로리다
과정
주요 요구 사항
- 2020-2021 커리큘럼 카탈로그 기반
- 학위: 학사
- 커리큘럼: 패션 마케팅 및 관리(FMM)
- 선택 과목: 29학점
- 일반 교육 과정: 31학점
- 직업 및 전문성 개발 센터(CCPD): 8개의 비학점 수업
- 전공과목 : 60학점
필수: 54학점
- BUS 225 경영 원칙, 3학점
- BUS 230 회계 I, 3학점
- BUS 250 마케팅 원리, 3학점
- BUS 321 판매 및 협상, 3학점
- COMD 33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학점
- FAS 170 패션 관점, 3학점
- FAS 201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3학점
- FAS 203 섬유, 3학점
- FAS 232 패션 프레젠테이션 기술, 3학점
- FAS 270 머천다이징 수학, 3학점
- FAS 285 패션 소매 관리, 3학점
- FAS 303 제품 개발, 3학점
- FAS 310 패션쇼 제작 및 코디네이션, 3학점
- FAS 314 패션 마케팅/경영 문제 해결, 3학점
- FAS 315 복장과 패션의 역사와 문화, 3학점
- FAS 483 패션 시장 분석, 2학점
- FAS 487 응용 패션 마케팅/관리 프로젝트, 3학점
- FAS 492 패션 산업 인턴십, 1학점
- FAS 493 글로벌 패션 산업의 현재 이슈, 3학점
- FAS 496 인턴십 후 세미나, 1학점
클러스터 1: 3학점
- FAS 301 트렌드 예측, 3학점
- FAS 305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디스플레이, 3학점
1:3 크레딧 선택
- BUS 345 인터넷 마케팅, 3학점
- BUS 354 소비자 행동, 3학점
- BUS 362 전문 커뮤니케이션, 3학점
- BUS 386 글로벌 시장, 3학점
- COMD 105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3학점
- FAS 111 의류 건설의 기초, 3학점
- FAS 375 복장 및 패션: 1900~현재, 3학점
과정
교과 과정
주요 요구 사항
- 2020-2021 커리큘럼 카탈로그 기준
- 학위: 학사
- 커리큘럼 : 패션 마케팅 및 관리 (FMM)
- 선택 과목 : 29 학점
- 일반 교육 과정: 31학점
- 경력 및 전문성 개발 센터(CCPD): 8개의 비학점 수업
- 전공과목: 60학점
필수: 54학점
- BUS 225 경영 원칙, 3 학점
- BUS 230 회계 I, 3 학점
- BUS 250 마케팅 원리, 3학점
- BUS 321 판매 및 협상, 3학점
- COMD 33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학점
- FAS 170 패션 관점, 3학점
- FAS 201 창작 과정, 3학점
- FAS 203 직물, 3학점
- FAS 232 패션 프리젠 테이션 기술, 3 학점
- FAS 270 머천다이징 수학, 3학점
- FAS 285 패션 소매 관리, 3학점
- FAS 303 제품 개발, 3학점
- FAS 310 패션쇼 제작 및 조정, 3학점
- FAS 314 패션 마케팅 / 관리를위한 문제 해결, 3 학점
- FAS 315 드레스와 패션의 역사와 문화, 3학점
- FAS 483 패션 시장 분석, 2학점
- FAS 487 응용 패션 마케팅 / 관리 프로젝트, 3 학점
- FAS 492 패션 산업 인턴십, 1학점
- FAS 493 글로벌 패션 산업의 현재 문제, 3학점
- FAS 496 인턴십 후 세미나, 1학점
클러스터 1: 3크레딧
- FAS 301 트렌드 예측, 3학점
- FAS 305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디스플레이, 3학점
1: 3 크레딧 선택
- BUS 345 인터넷 마케팅, 3 학점
- BUS 354 소비자 행동, 3학점
- BUS 362 전문 커뮤니케이션, 3학점
- BUS 386 글로벌 시장, 3학점
- COMD 105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3학점
- FAS 111 의류 제작의 기초, 3학점
- FAS 375 드레스와 패션: 1900년부터 현재까지, 3학점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