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 학사 in
B.A. 국제 경영학 - 디지털 마케팅
SRH Berlin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Berlin, 독일
언어
영어, 독일 사람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7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90 / per month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Dec 2023
소개
최첨단 디지털 마케팅 학위를 통해 국제 브랜드를 확장하고 건전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 학사 과정에는 마케팅 노하우를 강화하고 소프트 스킬을 구축하기 위한 통합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경제학 등 학위
미세 조정된 마케팅 전략은 모든 현대 비즈니스의 핵심 결정을 주도합니다. 추측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 하드 데이터와 고객 통찰력을 통해 마케터는 이제 참여 고객에게 레이저 타겟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숙련된 디지털 마케팅이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프로그램을 차별화하는 특징은 본질적으로 경영학 학위라는 것입니다.이 환경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초점은 광범위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전문가 역할에 국한하는 대신 이 포괄적인 교수법은 직업 선택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획득한 지식과 역량은 이 분야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기술 혁신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입학
과정
국제 체험 트랙 | 7 학기; 시작: 10월과 4월
1. 학기
30 ECTS
- 디지털 마케팅5
- 국제경영 원칙5
- 회계5
- 오늘, 내일을 위한 준비: 창의성과 혁신5
- 응용경영수학5
- 언어 I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
2. 학기
30 ECTS
- 디지털 소비자 인사이트: 고객 파악하기5
- 경제학원론5
- 디지털 비즈니스 I: 응용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5
- 디지털 비즈니스 II : 디지털 웹 사이트 프로젝트5
- 통계 I5
- 언어 II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
3. 학기
30 ECTS
- 관리회계5
- 국제상법5
- 금융 및 투자 관리5
- 창업과 기업가 마인드5
- 통계 II5
- 언어 III(독일어 또는 스페인어)5
- 10월에 개강하는 경우, 6학기에 국제체험 학기(해외 학기또는 해외인턴십)가 진행됩니다
- 4월에 개강하는 경우, 3학기에 국제체험 학기(해외 학기또는 해외인턴십)가 진행됩니다
4. 학기
30 ECTS
- 브랜드 관리5
- 리더십5
- 온라인 마케팅 또는 계량 경제학5
- 연구실 프로젝트5
- 고급 브랜드 관리 - 브랜드 개발5
5. 학기
30 ECTS
- 인공 지능 - 마케팅의 미래5
- 디지털 비즈니스 시뮬레이션3
- 연구이전2
- 연구 프로젝트10
- 비즈니스 연구 방법5
- 커리어 코칭
6. 학기
30 ECTS
- 국제체험학기 : 인턴십 또는 유학30
- 10월에 개강하는 경우, 6학기에 국제체험 학기(해외 학기또는 해외인턴십)가 진행됩니다
- 4월에 개강하는 경우, 3학기에 국제체험 학기(해외 학기또는 해외인턴십)가 진행됩니다
7. 학기
30 ECTS
- 인턴쉽15
- 학술적 글쓰기3
- 학사 학위 논문
패스트 트랙 | 6 학기; 시작: 10월
1. 학기
30 ECTS
- 디지털 마케팅5
- 국제경영 원칙5
- 회계5
- 오늘, 내일을 위한 준비: 창의성과 혁신5
- 응용경영수학5
- 언어 I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
2. 학기
30 ECTS
- 디지털 소비자 인사이트: 고객 파악하기5
- 경제학원론5
- 디지털 비즈니스 I: 응용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5
- 디지털 비즈니스 II : 디지털 웹 사이트 프로젝트5
- 통계 I5
- 언어 II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
3. 학기
30 ECTS
- 관리회계5
- 국제상법5
- 금융 및 투자 관리5
- 창업과 기업가 마인드5
- 통계 II5
- 언어 III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
4. 학기
30 ECTS
- 브랜드 관리5
- 리더십5
- 온라인 마케팅 또는 계량 경제학5
- 연구실 프로젝트5
- 고급 브랜드 관리 - 브랜드 개발5
5. 학기
30 ECTS
- 인공 지능 - 마케팅의 미래5
- 디지털 비즈니스 시뮬레이션3
- 연구이전2
- 연구 프로젝트10
- 비즈니스 연구 방법5
- 커리어 코칭
6. 학기
30 ECTS
- 인턴쉽15
- 학술적 글쓰기3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성과를 거두는 디지털 마케팅 학위
디지털 마케팅 학위 소지자는 복잡한 문제를 독립적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견고한 관리 기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전략적 관리 또는 컨설팅과 같은 마케팅 관련 분야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다음 경력 경로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 프로덕트 매니저
-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가
- 콘텐츠 전략가
- 시장 및 소비자 조사원
- 마케팅 및 비즈니스 컨설턴트
-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직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