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및 마케팅
Campinas, 브라질
기간
8 up to 8 Semeste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목표
마케팅에 중점을 둔 홍보 및 선전 과정은 지역 광고의 직업 부문에서 일할 졸업생의 전문 교육을 주요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서는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이 관점은 현재 노동 시장의 요구에 더 적합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산업 부문에서 졸업생을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지향 교육은 현재 커리큘럼이 규정하는 대로 광고 대행사 또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제한되지 않고 전문적인 활동을 위한 수많은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두 번째로, 홍보 및 선전 자격은 초보적 성격의 연구 영역에서 이해, 심화, 성찰 및 생산을 목표로 하는 학문의 도입을 통해 학생의 지적 형성 과정의 연속성에 대한 관심을 심어주는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과학 및 선전.
이그레스 프로필
그것은 회사, 광고주 및 기관의 마케팅 목표 및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시장을 위한 윤리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진단, 제안 및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술 및 도구에 대한 지식과 숙달을 특징으로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분야와 관련된 활동 및 홍보,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이 상승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타 사회, 문화 및 경제 영역과의 인터페이스 및 상호 작용에서 해당 직업 부문의 전형적인 기능 수행을 위해 문제와 기회를 진단하고 클라이언트가 운영하는 시장의 상황과 현실에 대해 구체적이고 적절한 솔루션을 전략적으로 제안하는 능력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기획, 제작, 제작, 보급 및 관리를 위해 회사, 기관, 광고 대행사, 프로모션, 머천다이징에서 커뮤니케이션 에이전트로 일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또는 미디어 산업 분야의 자문 또는 컨설팅 서비스 시장의 현실과 특수성에 따라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지식을 생성하고 현실을 비판하는 도구로서 잠재적인 변화의 주체로서 소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 학부 교육 기간 동안 연구를 계획하고 수행할 수 있는 능력 윤리적, 비판적 및 도덕적 행동을 위해, 형제적이고 공정한 사회의 공고화에 건설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직업적 성공 추구와 기독교적 행위 및 원칙에 기초한 개인 및 집단적 가치 구축 사이의 효과적인 균형을 촉진합니다. 현재 직업 상태에서 윤리적 약속, 상식, 대표 단체 또는 현행법에 의해 마케팅, 홍보 및 선전 전문가의 특성으로 인정되는 기타 모든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자원
- - 시청각자료센터
- - 실험적인 홍보 및 선전 기관
- - 컴퓨터 실
- - 사진 연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