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ryk University Faculty of Arts
소개
예술 학부는 Masaryk University 의 4개 창립 학부 중 하나입니다. 처음부터 교수진은 전통적인 인문학 중심 학문(예: 역사, 철학, 고전 문헌학 및 슬라브어, 게르만 및 로맨스 문헌)과 대학 교육 및 연구의 새로운 방향을 구성하는 영역(예: 사회학, 심리학)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미술사 및 음악학. 현재, 예술 학부는 전통적인 학문 분야를 계속 발전시키면서 동시에 새로운 학문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서는 연구에 참여하고 일부는 유럽 연합이 자금을 지원하는 공동 연구 프로젝트에 동시에 참여합니다. 따라서 예술 학부의 연구 활동은 매우 다양합니다. 중요한 연구 분야에는 선사 시대 및 중세 사회 구조의 고고학 탐구, 지역 언어학 및 문학 연구, 임상 심리학, 라틴 중세 연구, 일반 심리학의 측면, 일반 및 사회 교육학, 보조 역사 과학을 포함한 체코 및 중유럽 역사, 역사 건축, 조각 및 회화로 구성된 예술은 물론 음악학, 미학, 연극 및 영화 연구, 민족학, 민족지학 및 종교 연구를 포함합니다.
교수진은 전통적으로 대학 설립자 TG Masaryk의 작품을 포함하여 중요한 철학 작품의 해석뿐만 아니라 다양한 언어 및 문학 주제에 전통적으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예술 학부는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 개의 보조금이 조사되는 연구 중심 기관으로 점점 더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