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및 디지털 애니메이션 학사(한국 동서대학교 공동연구 프로그램)
Mykolas Romeri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ilnius, 리투아니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836 / per year *
신청 마감
26 Jul 2024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1 Sep 2024
* 한국 동서대학교에서 연간 $5600.
소개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게임, 디지털 애니메이션 및 시청각 효과 산업에 대한 지식을 적용하고 기업가 정신 및 기업가 정신을 육성하여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지식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정보학 분야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이 분야의 자영업.
입학
과정
1 학년
1 학기
필수과목 단위
- 현대수학
- 심리학
- 디지털콘텐츠개론
- 데이터베이스
- 프로그래밍의 기초
2 학기
필수과목 단위
- 게임 디자인
- 게임 수학
-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 컴퓨터 그래픽
- 특정목적외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2 학년
3 학기
필수과목 단위
- 기본 조각
- 컴퓨터 네트워크 아키텍처
- 객체 지향 설계 및 프로그래밍
- 기본도형도면(정밀도면)
- 대안으로 선택 과목 단위
- 게임의 인공 지능
- 매트 페인팅
4 학기
필수과목 단위
- 철학
- 촬영 및 편집
- 3D 모델링
- 3D 마야 기초
- 대안으로 선택 과목 단위
-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시나리오 및 게임 레벨 디자인
3 학년
5학기
필수과목 단위
- 필수 과목 단위
- 선택학습과목1
- 대안으로 선택과목 단위 1
- 생물모델링 및 텍스처생성1
- 프로그래밍 방법
- 대안선택과목 2단원
- 캐릭터애니메이션스튜디오1
-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 대안선택과목 3단원
-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환경모델링 및 텍스처생성1
- 대안으로 선택 과목 단위 4
- 컴퓨터 네트워크
- 생물 및 환경 설정 1
6학기
필수과목 단위
- 선택학습과목2
- 대안으로 선택과목 단위 1
- 생물모델링 및 텍스처생성2
- 3D 게임 프로그래밍
- 대안선택과목 2단원
- 캐릭터애니메이션스튜디오2
-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 대안선택과목 3단원
- 환경모델링 및 텍스처생성2
- 게임 도구 프로그래밍
- 대안으로 선택 과목 단위 4
- 컴퓨터 아키텍처
- 디지털 영화 제작
- 대안선택과목 5단원
- 합성 1
- 운영체제
4 학년
7 학기
필수과목 단위
- 학사 논문. 1부
- 연구 방법
- 대안으로 선택과목 단위 1
- 합성 2
- 엔진 게임 사용
- 대안선택과목 2단원
- 게임 프로젝트
- 조명 및 렌더링 생성
8학기
필수과목 단위
- 포트폴리오
- 학사 논문
- 사운드 스튜디오
갤러리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MRU는 모든 학생들이 재정적 상황에 관계없이 고품질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나열된 예비 유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모든 장학금을 찾아보십시오.
노트 :
- 나열된 모든 장학금은 리투아니아 정부 또는 Mykolas Romeris University 에서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 학생의 출신 국가로부터 추가 자금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모든 EU 시민은 국가 지원 연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학사 학위 과정에 대한 MRU 수업료 면제
신청할 수 있는 사람: 브라질 ,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아제르바이잔, 카자흐스탄, 몰도바, 조지아(사카르트벨로) 및 파라과이의 시민 또는 영주권자인 학사 학위 과정 지원자.
재정적 조항: 장학금은 2024/2025학년도에 입학한 학생들의 학사 학위 과정* 전체 기간에 대한 수업료 전액을 포함합니다.
기준: 경쟁력 있는 성적 및 기타 학업 성취도에 따라 최고의 지원자에게 수업료가 면제됩니다.
*학업미납금이 1건 이상 있을 경우 등록금 면제가 취소됩니다.
직업 기회
컴퓨터 게임, 영화 산업, 광고, 예술, 디자인 등의 분야는 정보학 및 디지털 콘텐츠 연구 프로그램 졸업생의 취업 가능성을 위한 대상 영역입니다.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본질적인 구별 특징 중 하나는 글로벌 성격과 매우 광범위한 기업가 정신 및 자영업 기회입니다. 디지털 콘텐츠 분야는 매우 역동적이고 네트워크 협력 원칙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 학습 프로그램을 졸업한 후 학사는 국제적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창의적 작업자는 글로벌 정보 교환 채널을 활용하면서 유연하게 관심 있는 다양한 과정 단위와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학과 디지털콘텐츠학과를 졸업한 학생들은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제작회사, 즉 국제적인 컴퓨터 게임 스튜디오, 디자인 에이전시, 영화 스튜디오 및 모든 비즈니스 조직에서 일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ICT를 활용한 디지털 생산 창출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