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 학사 in
패션 경영 학사 Mediadesign Hochschule

소개
패션 경영 학사 학위를 알아보고 패션계가 여정의 다음 정거장인지 알아보십시오.
패션 역량
공부하는 동안 패션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패션의 역사와 패션 사회학의 내용은 패션을 사회 현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합니다. 패션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창의성 강의를 통해 패션 스킬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패션 업계에서 책임감 있는 전문가가 되도록 교육합니다.
제품 역량
공부하는 동안 창의적인 개발 프로세스의 결과로 유행하는 제품을 이해하고 직접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의류 기술 및 제품 관리에서는 포괄적인 제품 전문성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경영능력
비즈니스 및 재무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창의적인 프로세스 관리에 대한 특별한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패션 산업의 모든 영역에서 전략을 개발하고 팀에서 운영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산업역량
전문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자신의 산업을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공부하는 동안 포괄적인 산업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여기에는 시장 및 동향 조사, 시장 상황 분석, 공급망 관련 문제 처리가 포함됩니다. 실기 학기에는 직업 생활을 시작하고 흥미진진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패션 산업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실제 과제에 최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입학
갤러리
직업 기회
직장 경험
역량 및 실습: 이 과정은 실무 중심이므로 습득한 기술을 전문 분야에 직접 통합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실습 학기 및 다양한 실습 프로젝트를 통해 공부하는 동안 미래의 패션 매니저로서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입장과 문제 솔루션을 공식화하고, 솔루션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근거가 있는 결정을 내리고, 이를 논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