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BSC
The Manchester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nchester, 영국
언어
정보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3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에 대한 마케팅 관리 학사 과정은 무엇입니까?
이 과정은 마케팅 환경 내에서 관리 역할에서 작업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과정의 주요 목적은 마케팅 함수 내 관리에 중점을 제공하고 마케팅 환경 내에서 관리 경력의 광범위한 학생들을 준비한다.
학생들은 시장 조사를 수행 그룹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기업의 사업 계획을 제시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물론 학생들의 말에 분석과 평가 능력과 다양한 비즈니스 및 경영 상황에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 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관리자 등의 효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현재의 마케팅 이론과 실천의 지식과 이해를 개발 한 것입니다.
학사 (Hons)와 마케팅 관리 결합 강의 / 세미나, 워크샵, 튜토리얼 세션을 통해 주로 전달된다. 코스는 세인트 존스 센터에서 3 일 이상 풀 타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과정은 다음의 여섯 모듈로 구성되어 이는 모든 가치 20 크레딧 단위 인:
기업 전략
이 모듈은 탐험 전략 기술과 과정을 통해 조직의 전반적인 관점을 학생들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듈 학생들의 말에 실제 기업의 다양한 지식과 전략의 이해를 적용 할 수 있어야한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 모듈은 학생들이 구매자 행동 및 구매자 동기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후 설계 및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의사 결정을 이해하고 감사하는 학생들이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소비자 반응과 시장 조사
이 모듈은 시장 조사 방법론의 중요한 감사를 통해 마케팅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행동과 시장 조사 이론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학생들은 또한 시장 조사 방법론의 역할에 감사를 구축 할 수있을 것입니다.
국제 마케팅
이 모듈은 사례 연구 재료의 사용을 통해 분석, 문제 해결 및 프리젠 테이션 기술을 구축합니다. 이 모듈의 주된 목표는 다른 문화적 환경 상품 시장에 영향을주는 방법의 이해를 개발하는 것이며, 어떻게 특정 상황 또는 외국 다국적 환경에서 마케팅 및 관리 정책에 영향을 미친다.
서비스 및 관계 마케팅
이 모듈의 주요 목표는 서비스 마케팅의 관행에 미치는 영향 현재의 문제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공공 및 민간 부문 조직의 범위에 의해 채택 된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이 모듈은 학생들에게 구현 검토하고 역동적이고 경쟁적인 시장 환경의 컨텍스트 내에서 사업 전략 및 경영 의사 결정을 잠정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학생들의 취업은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실시간 비즈니스 의사 결정의 경험을 통해 개선해야한다.
모든 모듈에 다음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평가가 있습니다. 평가는 일년 내내 사를 통해 평가 기간을 제출됩니다. 평가 방법의 범위는 사용 및 평가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 보고서 - 그룹 프리젠 테이션 - 그룹 프로젝트 - 사업 계획 - 개별 프리젠 테이션 - 시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