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과학 게임 프로그래밍
LaSalle College Vancouver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ancouver,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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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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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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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정 학생; 77940 CAD - 유학생
소개
게임 과학
게임 프로그래밍의 이학사는 기술과 창의력이 교차하는 산업에서 흥미롭고 보람이 많으며 요구되는 직업을 학생들에게 준비시킵니다. 응용 예술, 컴퓨터 과학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병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흥미 진진한 이야기, 재미있는 인물 및 독특한 전략을 생활에 가져 오십시오. 마음이 맞는 소재로 연구하고 차세대 비디오 게임을 설계하고 개발하며 최첨단 장비와 업계 선두의 선구자들에 의한 탁월한 교육을 통합하는 전체 론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게임을 당신의 인생의 일로 할 준비를하십시오.
프로그램 목표
프로그램 목표는 학생들에게 다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론 및 실용적인 지식.
- 설계자로서의 학생의 전문적 및 학술적 개발을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실습 중심의 학습 중심 교육 환경.
- 졸업 후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초급 취업 및 진학 기회를 모색하기위한 준비 및 교육을 목표로 함.
- 폭 넓은 업계 경험을 갖춘 자격증을 소지 한 교수진에게 액세스하십시오.
개요
이 프로그램은 11 분기 동안 18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코스리스트
- 색 이론
- 디지털 이미징
- 제작 및 프로젝트 관리
- 생산 팀 I
- 생산 팀 II
- 후반 작업
- 기본 3D 개념
- 게임의 역사
- 게임 디자인 전
- 레벨 디자인 I
- 컴퓨터 시스템 소개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 CI의 절차 적 프로그래밍
- CI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 UML 및 기술 문서
- C II의 프로 시저 프로그래밍
- C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II
- 알고리즘 및 데이터 패턴 I
- 2D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 도구 및 파이프 라인
- 3D 그래픽 및 응용 프로그램
- 3D 그래픽 프로그래밍
- 알고리즘 및 데이터 패턴 II
- 물리학을위한 미적분학
- 운동, 빛과 소리의 물리학
- 게임 수학 및 물리학
-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 실시간 GPU 프로그래밍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인공 지능
-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
- 게임 애니메이션
- 게임 오디오
- 게임 플레이 프로그래밍
- 포트폴리오 I
- 선임 연구
- 시니어 프로젝트
- 동시성 및 병렬 프로그래밍
- 프로그래밍 워크샵
- 시니어 포트폴리오
고용
졸업 후 Game Programming 프로그램 졸업생들은 게임 개발 스튜디오, 웹 개발 회사, 진지한 게임 회사 (교육용 게임), 소셜 네트워킹 회사 및 일반 프로그래밍 목록.
채용 정보
우리 졸업생들은 일렉트로닉 아츠, 차세대 게임, 백본 엔터테인먼트, 유적 엔터테인먼트, SkyBox Labs, ACRONYM Digital, Klei Entertainment, Bandai Namco, Hothead 등 게임, 웹 개발 및 영화 업계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게임 및 에메랄드 시티 게임. 학생들은 인상적인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를 남겨두고 전 세계 23 개 고등 교육 기관으로 구성된 국제 협회 교육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임장
미혼 남자
이 학위는 고등 교육부 장관의 서면 동의하에 제공됩니다.
세부 정보
- 학생들이 게임, 영화 및 TV에서 일하도록 준비시킵니다.
- 업계 전문가들의 실무 교육
- 쇼케이스를위한 포트폴리오 구축
- 최첨단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교육
- 프로그램은 11 분기 동안 18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 졸업 한 학생들은 학사 학위를 받는다.
학위 프로그램에서 스스로 시험 할 준비가 된 학생들은 Visual and Game Programming 학위 프로그램을 시작해야합니다. 업계 주도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고 업계 내부자의 혁신적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독창적이고 고무적인 학습 환경에서 기술을 개발합니다. 자신의 업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동안 학생들은 창조적으로 주도하는 동료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보람있는 직업을 위해 집단적으로 준비합니다.
졸업생 배우기
- 기초 수준 디자인 과정의 개념을 적용하려면 게임 디자인 원칙과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 타이핑, 게임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 디자인, 스크립팅 및 아트 등이 있습니다.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 지식.
- 게임 디자인의 모든 측면을 실제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합니다.
- 포트폴리오 지향으로 이어지는 양질의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통한 전문성.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와 시장 준비 게임 제작에 필요한 마감 시간 작업
신청해야하는 사람
고등학생이나 취업 준비가 끝난 학생, 취업 준비가되어 있거나 자신이 가진 기술을 토대로 한 학생.
- 프로그래밍, 수학, 물리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둔 광고 소재
- 비디오 게임, 기술에 관심
-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 다양한 프로그램에 정통한 컴퓨터
- 흥미 진진한 경력을위한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창의적인 노력을 병합하려는 사람들
이상적인 학생
신청해야하는 사람
고등학생이나 취업 준비가 끝난 학생, 취업 준비가되어 있거나 자신이 가진 기술을 토대로 한 학생.
- 프로그래밍, 수학, 물리학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둔 크리에이티브
- 비디오 게임, 기술에 관심
-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 다양한 프로그램에 정통한 컴퓨터
- 흥미진진한 경력을 위해 창의적인 노력과 실제 적용을 결합하는 것을 중시하는 분
과정
개요
이 프로그램은 11 분기 동안 18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코스리스트
- 색 이론
- 디지털 이미징
- 제작 및 프로젝트 관리
- 생산 팀 I
- 생산 팀 II
- 후반 작업
- 기본 3D 개념
- 게임의 역사
- 게임 디자인 전
- 레벨 디자인 I
- 컴퓨터 시스템 소개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 CI의 절차 적 프로그래밍
- CI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 UML 및 기술 문서
- C II의 프로 시저 프로그래밍
- C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II
- 알고리즘 및 데이터 패턴 I
- 2D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 도구 및 파이프 라인
- 3D 그래픽 및 응용 프로그램
- 3D 그래픽 프로그래밍
- 알고리즘 및 데이터 패턴 II
- 물리학을위한 미적분학
- 운동, 빛, 소리의 물리학
- 게임 수학 및 물리학
-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 실시간 GPU 프로그래밍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인공 지능
-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
- 게임 애니메이션
- 게임 오디오
- 게임 플레이 프로그래밍
- 포트폴리오 I
- 선임 연구
- 시니어 프로젝트
- 동시성 및 병렬 프로그래밍
- 프로그래밍 워크샵
- 시니어 포트폴리오
신임장
미혼 남자
이 학위는 고등 교육, 기술 및 훈련 장관의 서면 동의하에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PTIB(Private Training Institutions Branch) 등록 기관의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부 정보
- 학생들이 게임, 영화 및 TV 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
- 업계 전문가들의 실무 교육
- 쇼케이스를위한 포트폴리오 구축
- 최첨단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교육
- 이 프로그램은 11분기에 걸쳐 180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졸업생은 학사 학위를 받습니다.
학위 프로그램에서 스스로 시험 할 준비가 된 학생들은 Visual and Game Programming 학위 프로그램을 시작해야합니다. 업계 주도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고 업계 내부자의 혁신적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독창적이고 고무적인 학습 환경에서 기술을 개발합니다. 자신의 업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동안 학생들은 창조적으로 주도하는 동료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보람있는 직업을 위해 집단적으로 준비합니다.
졸업생 배우기
- 기초 수준 디자인 과정의 개념을 적용하려면 게임 디자인 원칙과 용어, 연구, 비판적 분석, 프로토 타이핑, 게임 시스템 디자인, 레벨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 디자인, 스크립팅 및 아트 등이 있습니다.
- 현재 업계 표준에 따라 스크립팅, 디자인 도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 지식.
- 게임 디자인의 모든 측면을 실제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합니다.
- 포트폴리오 지향으로 이어지는 양질의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념화, 계획, 실행 및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통한 전문성.
- 팀 기반 게임 개발 프로젝트와 시장 준비 게임 제작에 필요한 마감 시간 작업
프로그램 결과
프로그램 목표
프로그램 목표는 학생들에게 다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론 및 실용적인 지식.
- 디자이너로서 학생들의 전문적 및 학문적 개발을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실습, 학습 중심 교육 환경.
- 졸업 후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초급 취업 및 진학 기회를 모색하기위한 준비 및 교육을 목표로 함.
- 폭 넓은 업계 경험을 갖춘 자격증을 소지 한 교수진에게 액세스하십시오.
직업 기회
고용
졸업 시, 게임 프로그래밍 프로그램 졸업생은 게임 개발 스튜디오, 웹 개발 회사, 진지한 게임 회사(교육용 게임), 소셜에서 초급 직위를 위한 면접을 위한 교육, 프로그래밍 지식 및 전문 기술을 습득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네트워킹 회사 및 일반 프로그래밍 목록.
채용 정보
우리 졸업생들은 일렉트로닉 아츠, 차세대 게임, 백본 엔터테인먼트, 유적 엔터테인먼트, SkyBox Labs, ACRONYM Digital, Klei Entertainment, Bandai Namco, Hothead 등 게임, 웹 개발 및 영화 업계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게임 및 에메랄드 시티 게임. 학생들은 인상적인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를 남겨두고 전 세계 23 개 고등 교육 기관으로 구성된 국제 협회 교육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