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철학 명예의 학사
IMM Graduate School of Market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관리의 BPhil 명예는 NQF 레벨 8에서 제공됩니다 (HEQF 정렬), 14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입학 기준
- 주요 모듈로 마케팅 관리 3 NQF 레벨 7에 대학교에 적합합니다.
- CV 및 동기 부여 편지가 필요합니다.
- 기타 동등한 자격.
신청자는 함께 교육 증명서, 신원 / 여권 문서, 동기 부여의 편지와 CV의 인증 사본, 등록 우편으로 반환되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BPhil 명예에 대한 입학 양식 대학원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 딘 : 포스트 대학원 IMM GSM PO 상자 91820 오클랜드 공원 2006 년 환불 보증금은 신청서를 첨부해야합니다.
신청자는 쓰기 및 마케팅 관리에서 BPhil 명예를 계속하기 전에 액세스 모듈을 통과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이 프로그램은 분할된다 :
- 특정 모듈에 할당 제출. 이벤트의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 특정 모듈에 책 검사. 이벤트의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 마케팅 실습 완료. 어떤 검사 또는 할당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적인 평가가있을 것입니다.
- 마케팅 연구 보고서의 완료. 어떤 검사 또는 할당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적인 평가가있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마케팅 관리의 BPhil 명예는 필수 다섯 하나의 선택 과목 모듈로 구성하고 구성되어있다 :
- AGM401 - 고급 글로벌 마케팅 4 (20 학점)
- AMP401 - 고급 마케팅 실습 4 (40 학점) - 실제 평가. 할당 없음 또는 필기 시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AMRT401 - 고급 마케팅 조사 : 이론 4 (20 학점)
- AMRR402 - 고급 마케팅 연구 : 보고서 4 (20 학점)
- ASM401 - 고급 전략 마케팅 : 이론 및 실습 4 (20 학점)
- 선택 과목 (20 학점)
선택 모듈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
- ABM401 - 고급 브랜드 관리 4 (20 학점)
- ACM401 - 고급 현대 마케팅 관리 문제 4 (20 학점)
- ADM401 - 고급 디지털 마케팅 4 (20 학점)
- ASM401 - 고급 서비스 4 (20 학점) 마케팅
마케팅 관리에서 B 필 명예은 풀 타임으로 공부 1 년의 최소 내에서 또는 파트 타임 연구 2 년 이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리에서 B 필 명예은 3 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에서 B 필 명예에 마케팅 관리에서 대학원 디플로마에서 조음
입학 기준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마케팅 관리의 새로운 대학원 디플로마의 모든 모듈을 완료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팅 관리에서 석사 학위와 자격을 갖춘 후 5 년의 기간 내에 제출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새로운 B 필 명예에 마케팅 관리의 새로운 대학원 디플로마에서 관절은 두 개의 필수 모듈과 1 개의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4 년 만에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모듈
- 고급 마케팅 조사 : 이론 4 (20 학점)
- 고급 마케팅 연구 : 보고서 4 (20 학점)
선택 과목
학생들은 아래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 과목 선택해야합니다.
- 고급 현대 마케팅 관리 (4)
- (4) 마케팅 고급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