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의 바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ilan,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8,2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6 Oct 2024
소개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패션 마케팅에 관련된 남성과 여성은 고도로 발달 한 문화적 배경과 높은 미적 감각뿐만 아니라 성장과 패션 회사에 필요한 일정한 갱신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창의성이 요구된다. 시장, 성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 대중 계획에 그들의 접근에 회사를 안내하는 데 도움과 컬렉션의 생산, 제품 출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유통 조직 : 패션의 세계에서, 마케팅 부서가 가장 중요 .
패션 마케팅의 과정의 첫 해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 능력, 프로젝트 관리에 사용되는 올바른 방법의 습득에 전념, 패션의 문화에 대한 탄탄한 기반과 준비를 구축하고있다. 학생이 사설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가상의 상황에서, 스타일에 아이디어의 개발과 그 변화에, 현실 세계를 관찰하고 신호를 해체에서 : 연구 프로그램은 패션 사진 촬영을 디자인에 집중되어있다. 필수 목표는 스타일을 해석하는 그의 능력에 학생을 지원 심미적 인 이미지의 본질을 전송하는 방법을 알고 창의적이고 일관된 이미지로 변환, 분석하고 현실 세계와 자신의 아이디어를 합성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여성의 사진 촬영, 사람, 아직도 인생) 관련된 다양한 단계의 모든과 거래 : 두 번째 해는 방법, 획득 한 도구와보다 구체적으로 정의 될 것이다 문화적 측면으로 깊이 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연구 / 개발 / 실현 - 그리고 이는 연구 프로그램의 빌딩 블록을 나타냅니다. 각 주제는 프로젝트에 따라 처리됩니다 기술과 창의적인 방법론 (소프트웨어, 디지털 이미징, 비디오 생성) 문화 코드 (이미지를 해석하는 방법을 학습 현대 패션, 사진, 기호학 및 일반). 기본 목표는 지식이 있 창의성, 시간과 프로젝트 관리에 관여하는 메커니즘을 관리 할 수있는 패션 마케팅의 전문가를 형성하고, 역사를 통해 서로 다른 패션 스타일, 현대적인 경향의 배경에 관한 기술의 높은 수준을 보여주기 위해 중요하다 분석 능력과 새로운 형태로 자신의 합성.
세 번째 년은 복잡한 문화적 요소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전문적인 환경에서 고급 디자인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종 프로젝트의 정교 개인의 직관과 학생의 부품에 대한 중요한 반사위한 공간을 떠난다. 패션 마케팅의 과정에 대한 논문 프로젝트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개발과 학생이 기술, 품질 및 컬렉션의 실제 생산에 묶여 경제적 측면의 자신의 지식을 표시해야하는 독창성과 일관성을 보여줍니다 프로젝트를 선호한다.
학생들은 유럽 공동체 전역 유효 IED 웨스트 민스터 대학에 의해 수여 우등 학사 학위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