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in
패션 마케팅 학부 과정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소개
패션 산업의 마케팅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시스템, 프로세스, 방법 및 재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업계와 시장을 읽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와 대상 간의 중요한 연결 지점이됩니다.
패션 마케팅의 학부 과정은 디지털 세계, 소셜 미디어, 윤리 및 지속 가능성의 과제에 특히주의하면서 혁신적인 전략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문화적 문제, 기술 및 방법론을 다룹니다. 대부분의 강의는 브랜드와 제품을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시장 논리에 적용되는 연구 분야로 의도 된 마케팅 주제를 다룹니다.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IED 네트워크는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학부 과정에 182개의 장학금 을 제공합니다.
IED Italia와 Accademia di Belle Arti Aldo Galli는 밀라노, 칼리아리, 피렌체, 로마, 토리노 및 코모의 Accademia di Belle Arti Aldo Galli에서 열리는 과정에 152개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지원 마감일은 2022년 5월 5일입니다.
IED Spain은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및 빌바오에서 개최되는 과정에 대해 30개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신청 마감 2022년 4월 5일
행운을 빕니다.
과정
방법론 및 구조
학습 경로의 목표는 문화적, 역사적, 사회적 기호를 통해 모든 요소를 이해하는 패션을 읽는 방법, 분석, 포지셔닝, 유통, 정체성, 브랜드 및 소비자와 관련된 시장에서의 의미 확장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웹 및 뉴 미디어를위한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및 언어 외에도 트렌드 및 스타일 진화.
3 년 과정 동안 강의는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내레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 시장 논리에 적용되는 연구 및 측정 분야로 의도 된 마케팅에 대한 질적 및 양적 접근 방식을 지원합니다. 시장 조사 및 분석, 사업 계획, 예산 책정, 관계형 및 바이러스 성 마케팅, 소비자 심리학 및 브랜드 분석과 같은 특정 개념과 도구는 트렌드와 요구의 시스템으로서 패션을 이해하고 제품, 소비자 및 부문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석.
이 과정의 목표는 유기적 디자인과 관련된 자율성과 비판적 태도, 혁신 및 품질의 요구에 응답하여 패션 시스템과 그 문화의 도전과 복잡성에 필요한 기술과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완전한 마케팅 계획.
순위
IED는 지원 환경을 구축하고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IED가 기회를 탐색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있어 유망한 학생들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혁신적인 방법론과 IED 학생들의 전문적인 성공 덕분에 IED가 직접 운영되는 국가(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의 교육 및 연구부는 대부분의 IED 학부 및 석사 과정을 공식적으로 인증했습니다.
IED는 100% 이탈리아 DNA를 가진 국제 교육 네트워크입니다. IED는 50년 이상 창조 산업의 디자인, 패션, 시각 예술,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 분야의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운영되어 왔습니다. IED의 사명은 젊은 인재들에게 이론과 실습 모두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제공하고 그들의 경력에서 핵심 성공 요인이 될 '디자인 지식과 사고방식'을 그들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IED 철학에 따르면 문화 간의 상호 작용은 창의성을 낳고 혁신으로 바뀝니다. 즉, 우리가 생각하고, 의사 소통하고, 구축하는 방식에서 일어나는 지속적인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IED 교육이 보다 의식적인 미래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나타내는 이유입니다. IED는 학교 그 이상입니다.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 덕분에 IED는 새로운 세대의 전문성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용광로입니다. IED는 만남, 경험, 사람 및 문화의 진정으로 독특한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깊은 소속감을 개발하고 자원, 아이디어 및 연락처를 혁신하고 공유하려는 열의가 긴밀한 동문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컨텍스트 – 패션 커뮤니케이션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계획 및 관리하고,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미디어 및 해당 부문의 다른 플레이어와의 관계를 조정하고, 이벤트 및 쇼를 조직하고, 홍보를 돌볼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출시 계획을 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품,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
방법론 및 구조 - 연구 경로의 목표는 분석, 포지셔닝, 유통, 정체성, 브랜드와 관련하여 시장에서 의미의 확장, 문화적, 역사적 및 사회적 기호를 통해 모든 요소를 이해하는 패션을 읽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웹 및 뉴미디어, 트렌드 및 스타일 진화를 위한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및 언어 외에도 소비자.
3 년 과정 동안 강의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내레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 시장 논리에 적용되는 연구 및 측정 분야로 의도 된 마케팅에 대한 질적 및 양적 접근 방식을 지원합니다. 시장 조사 및 분석, 사업 계획, 예산 책정, 관계형 및 바이러스 성 마케팅, 소비자 심리학 및 브랜드 분석과 같은 특정 개념과 도구는 트렌드와 요구의 시스템으로서 패션을 이해하고 제품, 소비자 및 부문 분석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이 과정의 목표는 패션 시스템과 그 문화의 도전과 복잡성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과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 유기적 및 비판적 태도, 혁신 및 품질의 요구에 응답하여 유기적이고 완전한 마케팅 계획.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 머천다이징 전문가
- 제품 관리자
- 패션 구매자
- 소매 및 매장 전문가
- 디지털 코디네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