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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rgian Technical University 학사 계산 수학
Georgian Technical University

학사 계산 수학

Tbilisi, 그루지야

4 Years

영어

풀 타임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GEL 4,500 / per year *

캠퍼스에서

* 유학생 연간 학비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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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학사 교육 과정의 목적은 수학적 언어와 용어, 증명, 수학적 방법, 응용 형 문제의 수학적 모델과 이론적 및 / 또는 적용 프레임 워크에서 이러한 모델의 독립적 인 개발을 사용하여 설명의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평가 기술.

프로그램 전제 조건

신청자는 그루지야 법률을 준수 인정된다. 동시에, 외국어 학생들은 영어를 통과해야합니다.

프로그램 설명

이 프로그램은 ECTS 시스템을 따르며, 1 학점은 27 시간이며 이는 접촉 시간과 독립적 업무 시간을 포함합니다. 시간의 분배는 교육 계획에 제시됩니다. 프로그램 기간은 4 년 (8 학기)이며 240 학점이 포함됩니다.

연례 학습 과정 : (2 학기 21-21 주)는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VII 및 XIV 주는 중간 시험에 사용됩니다. 즉 학습 과정과 2 개의 중간 평가는 17 주 (I-XVII 주) 동안 실현 될 것입니다. XVIII 주부터 XXI 주까지 (포함됨)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기본 및 추가 시험).

1 학년, 2 학년 및 3 학년의 학습 과정 : 학기 중에 한 학생이 6 과목을 배우고, 각 과목에는 5 학점이 포함되며, 학기에는 30 학점이 주어지며 학년에는 60 학점이되며 총 180 학점이 주어집니다.

4 학년의 첫 학기에 학생은 5 학점으로 각각 6 학점을 이수하 고 합계 30 학점을줍니다. 두 번째 학기에 학생들은 무료 구성 요소로부터 6 과목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과목은 총 5 학점으로 30 학점이 주어집니다.

학습 결과 / 역량

지식과 이해

주요 결과는 현대 수학 분야의 지식입니다. 특히 확률 이론, 통계, 금융 수학, 보험 통계 수학, 현대 대수학, 기하학, 토폴로지, 이론 물리학.

  • 수학의 기본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인식.
  • 수학의 영역에 대한 폭 넓은 이론 지식과 관련 방향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지각;
  • 수학 영역에서의 현재 업적과 신기한 일의 비판적 평가.
  • 수학의 기본 영역들 사이의 상호 연결에 대한 인식;
  • 수학 용어에 대한 지식.

적용 지식

학생들은 응용 과학 및 컴퓨터 과학, 공학, 물리학, 응용 통계 등 실제 문제에 수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학의 이론적 진술 및 원리에 대한 비판적인 인식;
  • 논리적 인 주장과 문제의 명확한 수학적 진술의 구성 능력;
  • 실용적인 문제에 대한 이론적 지식의 응용;
  • 명시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관련 시간 범위의 정의 기술.

판단을 만들기

수학의 다른 영역의 주제 및 문제와 관련된 정보의 검색, 수집 및 분석, 경우에 따라 표준 또는 원본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있는 결론을 내립니다.

  • 수학의 다른 방향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식별 및 이해 능력, 관련 정보의 정교화 및 분석 및 관련 결론의 수립 능력.
  • 취득한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수학 문제에 대한 관련 결론을 내릴 수있는 능력.

의사 소통 능력

이 프로그램은 과학적 정보를 구두 또는 서면 형식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 정보 통신 기술 자원의 응용 기술은 작업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 수학의 이론 및 응용 문제에 관한 논쟁 토론;
  • 프리젠 테이션 기술 및 서면 정보 수집;
  • 공개 프리젠 테이션, 방어 및 자신의 고려 사항에 대한 명확한 문서화;
  • 간결하고 전문적인 문제에 대해 글쓰기의 기술.

학습 기술

이 프로그램의 다양한 수학 과정은 확실히 학생들의 학습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 수학 분야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자기 학습 영역을 확인하십시오.
  • 현재 개발 상황에 대한 정보 검색, 분석 및 해석.
  • 지식과 경험을 풍부하게하기위한 자신의 학습 과정의 연속적이고 다차원적인 평가, 지식의 상쾌함의 필요성에 대한 자기 평가, 그리고 두 번째 수준 (석사 학위)에서 계속 공부할 필요성에 대한 성명.
  • 수학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현대 교육 자료의 현대적 자료와 수용을 드러내고 인식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학생들은 진리, 올바른 논증, 증명, 수학 모순, 논리 등의 기본 개념의 의미와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 수용된 윤리적 가치관 및 가치있는 가치를 지키십시오.
  • 수용된 도덕적 규범을 지키십시오.
  • 가치 창출, 양심 표준 및 설립의 열망에 참여하는 기술.
  • 수학 영역에서 전문적인 가치 (정확성, 시간 엄수, 객관성, 투명성, 조직화 등)을 지켜라.

학습 성과 달성의 형식과 방법

강의
세미나 (그룹에서 일함)
연습
실험실 작업
현장 작업
상의
독립적 인 일

협업 작업. 이 방법을 사용하여 학습하는 것은 학생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학습 질문을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그룹의 구성원은 질문을 개별적으로 조사하고 그룹의 다른 구성원과 결론을 동시에 논의합니다. 작업 프로세스 중 토론 된 질문에 따라 그룹 구성원간에 기능을 다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학습 과정에서 각 학생의 최대한의 참여를 보장합니다.

실용적인 방법 학생들의 실무 능력을 개발하는 모든 형태의 학습을 포함한다. 이 경우 학생은 얻은 지식에 기초하여 하나 또는 다른 행동을 독립적으로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교육 및 산업 실습, 현장 작업 등.

작문 방법 고려되는 자료 등의 서면 사본, 요약서, 요약서 또는 설문지를 작성하는 행위

구두 또는 구두 방법 강의, 대화 등을 포함합니다.이 과정에서 강사는 필요한 자료를 말로 설명하고 학생은 그것을 암기합니다.

문제 기반 학습 방법 (PBL) 지식을 습득하고 통합하는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구체적인 문제를 사용합니다.

경험적 방법 자세를 취한 작업의 단계별 솔루션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과정은 연구 중에 사실을 독립적으로 탐지하고 그것들 사이의 연결을 얻는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고용 분야

수학 전공의 졸업생들은 정보 기술 및 통신 분야에서 일하는 고등 교육 기관, 연구 기관, 은행, 기업, 금융 부문, 국가 군사 및 의료 구조, 보험 기관, 민간 기관 및 단체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소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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