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in
브랜드 디자인 우등 학사 George Brown College

소개
브랜드 디자인 우등 학사는 협업, 연구, 비판적 및 전략적 사고, 기술적 디자인 실행 및 브랜드 스토리텔링. 연구, 비판적 사고, 전략적 브랜드 개발, 기술적 디자인 실행 및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다학문적 기둥을 기반으로 합니다.
브랜드는 로고나 판매 전술 그 이상이며, 브랜드 제작자와 청중 사이의 신중하게 개발된 관계입니다. 브랜드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약속이자 함께 취해지는 가치 집합으로 누군가가 조직이나 제품을 인식하는 방식을 표현합니다. 브랜드 디자인의 우등 학사 학위는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생산하기 위해 비즈니스 전략, 기술 및 디자인 세계를 연결할 수 있는 지식이 풍부한 창의적인 협업자 및 전략 디자이너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브랜드 디자인 우등 학사 학위 프로그램의 학생으로서 다음과 같은 분석 및 기술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 시각적, 물리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아이덴티티와 경험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를 소통하고 발전시킵니다.
- 다양한 접점에서 작동하는 디자인을 만들고 맞춤화하여 고객을 위한 역동적이고 반응적이며 다감각적이며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생성하기 위해 연구합니다.
- 이러한 접점에 걸쳐 브랜드 스토리를 작성 , 시각화 및 번역하고 청중의 감정과 장기적으로 참여하십시오.
- 다양한 분야의 팀과 창의적인 혁신을 위해 협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역동적이고 성장하는 디자인 분야에 대응하여 다음을 교육합니다.
-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매체와 접점에서 간소화된 브랜드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 새로운 기술을 이해하고 기존 및 새로운 채널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쓰기 기술을 갖고 다양한 상황, 청중 및 장르에 적응합니다.
- 변화하는 작업 및 작업 환경(여러 부문, 서비스 및 제품)에 적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연합니다.
- 브랜딩 비즈니스의 문화, 프로세스 및 언어를 이해하여 협업하고 비즈니스와 창의적인 역할을 연결합니다.
- 설계 과정에서 다양하고 정량화 가능한 연구 방법론을 활용합니다.
- 고객에게 다양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서비스, 특히 틈새 서비스(예: 비디오 및 애니메이션)를 제공합니다.
- 입찰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력 보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면서 전문적인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구성하십시오.
George Brown College 에서 브랜드 디자인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eorge Brown의 School of Design은 상상력에 중점을 두고 비판적 사고 능력을 연마하며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디자인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우리 교수진은 전문적인 경험과 고급 교육을 결합하여 항상 발전하고 산업 및 학계의 추세를 반영하는 코스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School of Design은 Daniels Waterfront – City of the Arts 개발의 새로운 103,000제곱피트 시설에 있습니다. 이 최첨단 건물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갖춘 학술 프로그램 및 산업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 가상 및 증강 현실 연구실
- 사용성 및 테스트 랩
- 미래의 삶의 방식 연구실
- 동료 교사 연구실
- 디지털 샌드박스
- 인큐베이터
- 프로토타이핑 및 워크샵 공간
- 디자인 및 혁신 쇼케이스 공간
우리의 시설과 컴퓨터 랩에는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변화하는 산업 요구를 반영하는 커리큘럼으로 보완됩니다.
현장 교육 옵션
학생들은 3학년에서 4학년 사이의 봄/여름 기간에 420시간의 유급 협동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기회가 있을 때 이 협동조합을 국내 및/또는 국제적으로 완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협동 작업 기간은 디자인 부문이 탄탄하고 상호 작용 작업의 대부분이 위치한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완료됩니다.
School of Design 현장 배치 팀은 Publicis, K9 Strategy + Design, Trevor/Peter, Relish Interactive와 같은 에이전시를 비롯한 많은 주목할만한 교육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Nelvana(Corus Entertainment), Rogers Media, Mozilla, Crayola 및 PUR Gum과 같은 더 크고 잘 알려진 브랜드; 토론토 국제 영화제(TIFF), 등록 그래픽 디자이너 협회(RGD) 및 응용 예술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관련 예술 및 디자인 기관.
작업 기간을 통해 학생들은 직장 환경에서 또는 적절한 상호 작용 디자인 연구 프로젝트 또는 이니셔티브를 통해 프로그램에서 습득한 기술, 능력 및 지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귀중한 경험과 이전 학습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교수진은 고용주가 제공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학생을 평가합니다.
학생들은 협동 작업 기간 동안 완성된 인공물을 보여주는 디지털 포트폴리오를 개발합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George Brown College 의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은 일반적으로 학업 프로그램 시작 후 George Brown College 의 학생 학업 성과(및 기타 기준)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 내 상입니다.
과정
필수 과목
1학기 | 2학기 | 3학기 |
|
|
|
4학기 | 5학기 | 6학기 |
|
|
|
여름 | 7학기 | 8학기 |
|
|
|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 아이디어 도출 기법을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 브리핑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협업 브랜드 구축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결과를 생성합니다.
- 디자인 및 전략 작업의 계획, 생산 및 비평에 학제 간 이론적 접근 방식을 통합합니다.
- 정보에 입각한 디자인을 맥락화하고 만들기 위해 연구를 계획, 수행 및 적용합니다.
- 설계 실무에서 지속 가능성 문제의 우선 순위를 정하기 위해 설계 솔루션의 사회적, 환경적, 경제적 영향을 평가합니다.
- 브랜딩의 기본 원칙을 사용하여 다양한 규모의 고객을 위한 브랜드 디자인 및 전략의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 브랜드 전략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디자인합니다.
- 다양한 언어적, 시각적, 서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청중에게 정보, 주장,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브랜드 스토리를 설득력 있게 전달합니다.
- 모든 디자인 및 전략 작업에서 브랜딩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적인 관행과 지식을 활용하십시오.
직업 기회
경력
졸업생은 그래픽 디자이너 및 일러스트레이터, 콘텐츠 작가 및 웹 제작자,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마케팅 연구원, 비즈니스 및 전략 컨설턴트와 같이 광고, 마케팅 및 홍보의 여러 직업 영역에 걸쳐 있는 작업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경력 옵션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여러 부문의 대기업 내에서 디자인, 브랜딩 및 디지털 미디어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랩, 사내 디자인 및 디지털 부서에 취업하거나 독립적으로 또는 신생 기업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졸업생들이 다음과 같은 직책을 맡을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 브랜드 디자이너
- 디지털 디자이너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 디자인 전략가
- 커뮤니티 매니저
- 그래픽 디자이너
- 디자인 연구원
- 스토리텔러/콘텐츠 작가
-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마케팅 연구원
-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 콘텐츠 전략가
교육적인 Pathways
Graphic Design Advanced Diploma(G102)의 2학년 또는 3학년을 평균 학점 3.2(75%) 이상으로 마친 George Brown College 학생인 경우 이 프로그램에 Pathway 학위 수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에게 문의하십시오.
향후 연구 옵션
브랜드 디자인 우등 학사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관련 프로그램 분야에서 추가 대학원 과정을 밟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대학원에 직접 연락하여 대학원 진학 기회를 탐색해야 합니다.
학위 졸업생은 브랜딩, 디자인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대학원 연구를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