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 학사 in
패션 연구 학사 Franklin University Switzerland

소개
패션학 전공에서는 디자인과 이미지 메이킹의 역사, 패션이 만들어지는 사회학적, 의사소통적 과정, 기술 혁신의 역할, 제품 관리, 브랜딩, 마케팅 이론을 공부합니다. Franklin University Switzerland 의 교양 학사 학위의 맥락에서 패션 연구의 학제간 전공은 학생들이 해당 분야에 대한 관심에 따라 특정 강조점을 구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카이브, 박물관, 갤러리, 미디어, 컨설팅, 출판 부문, 소매, 유통, 디자인 및 패션 비즈니스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 연구뿐만 아니라 패션 경력의 초급 직위를 준비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받기 위해 디자인 경력 또는 고급 패션 연구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도.
입학
갤러리
과정
패션 연구 전공은 미술사 및 시각 문화,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국제 경영 분야의 과정으로 구성된 학제 간 학습 과정을 제공하며 비교 문학 및 문화 연구, 시각 커뮤니케이션 예술 및 스튜디오 아트 과정의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초 과정 (12학점)
- AHT 103 - 미술사 및 시각 문화 입문 II: 현대 미술로의 르네상스
- BUS 135 - 비즈니스 시스템 소개
- COM 105 -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연구 입문
- FAS 100 - 패션 연구 입문
필수과목 (6학점)
다음 중 두 가지:
- AHT 270 - 미술사와 시각 문화의 이론과 방법
- BUS 256 - 마케팅 조사 방법
- COM 203 - 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
전공선택과목 (21학점)
다음 중 7개 과정(최소 3개 과정은 300레벨 이상이어야 함)
(선택 과목은 최소한 세 가지 다른 분야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 AHT 216 - 사진의 역사 소개
- AHT 285T - 예술, 시각 커뮤니케이션 및 패션 기술
- AHT 320 - 예술의 인류학
- AHT 362 - 시각 기호학: 예술, 건축, 영화 및 패션의 기호와 상징
- BUS 136 - 글로벌 맥락에서의 마케팅
- BUS 285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BUS 274 - 브랜드 관리
- BUS 385 - 국제 마케팅에서의 소비자 행동
- CLCS 340 - 패션과 시각 문화
- COM 201 - 미디어 연구 및 비평의 기초
- COM 230T - 커뮤니케이션, 패션, 그리고 맛의 형성 (이탈리아)
- COM 295 - 미디어 소비, 패션 및 정체성
- COM 301 - 세계화 및 미디어
- COM 310 - 저널리즘 문제
- COM 330 - 새로운 소비자 문화를 위한 디지털 혁신 및 미디어 전략
- COM 350 - 중재된 관계
- COM 327 - 디지털 미디어 제작: 실제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 STA 200 - 광고의 컴퓨터 그래픽
- STA 211 - 중급 도면
- STA 220 - 머리와 몸: 미술사, 이론 및 실제에서 인간의 머리와 비율
- STA 300 - 광고의 컴퓨터 그래픽, 고급
- STA 311 - 고급 드로잉
- VCA 120T - 로케이션 다큐멘터리 및 거리 사진: 뮌헨
- VCA 200 - 독립 출판의 예술
캡스톤 (3학점)
다음 중 하나입니다.
- FAS 495 - 패션 연구 시니어 프로젝트
- FAS 497 - 패션 연구 인턴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