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시청각 졸업
ESPM – Brasil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5,205 / per month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Mar 2024
소개
ESPM의 영화 및 시청각 학위는 전적으로 브라질 영화계의 역학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학교의 차별화된 방법론은 비즈니스 기반을 떠나지 않고 다양한 시청각 언어의 주요 기술 및 미적 문제를 고려합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
ESPM 상파울루의 영화 및 시청각 졸업은 전적으로 브라질 시청각 세계의 역동성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시청각에 열정적이며 영화와 시리즈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차별화된 방법론으로 ESPM은 비즈니스 기반을 제외하지 않고 다양한 시청각 언어의 주요 기술 및 미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커리큘럼은 유연하며 자신의 관심과 직업에 따라 과목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문화되고 개별적인 커리큘럼이 개발됩니다.
차이
ESPM은 차별화되므로 여기에서 훈련받은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ESPM에서는 Cinema 및 Audiovisual에 대한 일반적인 교육 외에도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생산 공정의 모든 단계와 접촉
- 비즈니스로서의 시청각
- 시청각 시장의 저명한 전문가 자문 위원회
- 유연한 커리큘럼 매트릭스
과정
상파울루
나만의 스토리텔링 방식
ESPM São Paulo의 영화 및 시청각 졸업은 전적으로 브라질 시청각 세계의 역학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학교의 차별화된 방법론은 비즈니스의 기초를 제쳐두지 않고 다양한 시청각 언어의 주요 기술 및 미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과정에는 학생이 자신의 관심사와 직업에 따라 자신의 분야를 맞춤화할 수 있는 유연한 커리큘럼 매트릭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문적이고 개별적인 커리큘럼이 개발됩니다.
- 각본 및 연출
- 프로젝트 계획 및 관리
- 세계와 캐릭터의 창조
라이프 랩
ESPM LifeLab은 교육에 기술, 행동 및 인지 지식을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졸업하면 전통적인 직업과 관계 및 자기 지식 기술을 필요로 하는 과학자, 중역 및 크리에이티브와 같은 직업 모두에서 일할 준비가 훨씬 더 잘 될 것입니다. 과정 동안 세 가지 기둥으로 구성된 학문 주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타인지
자기 학습
- 학습 실험실
- 창의력
- 과학적 사고
Techquant
디지털 유창함
- 논리 및 데이터 시각화
- 계산적 추론
사회 정서적
자기 지식
- 목적, 경력 및 자기 성취
- 아이디어 및 프로젝트 발표
- 사업
- 기예
- 리더십과 다문화 사역
선택 과목
과정 중에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4 가지 시청각 지식 분야에서 선택할 수있는 여러 과목을 갖게됩니다.
- 게임 및 인터랙티브 멀티플랫폼: 기술 인터페이스, 애니메이션 및 포스트 프로덕션 기술의 콘텐츠 생성
-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내러티브 및 미학, 연출, 장면 구성 기술 및 포스트 프로덕션 개발;
- 픽션: 연재 여부와 관계없이 픽션 주제의 내러티브 및 극적 정교화, 연출, 장면 구성 기술 및 포스트 프로덕션;
- 여러 시청각 인터페이스의 관리 및 제작: 시청각 시장에 집중하여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합니다.
리오 데 자네이로
시청각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ESPM-Rio의 영화 및 시청각 졸업은 창조 산업의 중심지로서 리우데자네이루의 자연스러운 소명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 과정의 차별점은 기술, 미학 및 언어 문제와 함께 이 교육의 근본적인 문제인 비즈니스 문제를 가져와 학생에게 관리, 마케팅 및 기업가 정신의 개념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비전에 있습니다.
- 프로젝트 계획 및 관리
- 캐릭터 생성
- 각본 및 연출
선택 과목
과정 중에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선택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시청각 및 대표성
- 대화 개발
- 브라질 영화의 역사
- 재무 및 비용 회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