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과학 학위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BRL 4,025 / per month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Mar 2024
소개
이 과정은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고 사회의 동향을 설명하며 결국 사람들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이해하는 데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과정이 끝나면 행동 경제학, 트렌드, 소비자 통찰력, 인간 행동, 인공 지능, 다양성 및 포용 관리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하고 관련 주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차이
ESPM은 차별화되므로 여기에서 훈련받은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ESPM에서는 사회 및 소비자 과학의 일반적인 교육 외에도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 다양성과 포용성 연구
- 심리학의 높은 작업량
- 행동분석과 테크노휴머니즘
- 마케팅과 인력관리 강조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이것은 사회과학의 고전적인 학문인 사회학, 인류학 및 정치학을 상당한 양의 심리학과 결합하기 때문에 진정한 행동 과학 과정입니다. 인간 행동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모든 학부 과정 중에서 가장 높은 작업량과 많은 심리학 분야를 제공하는 과정입니다(물론 심리학 학부는 제외). 사회 과학과 심리학을 결합하는 것 외에도 인간의 성, 종교 과학 및 신경 과학과 같은 대담한 학문을 제공합니다. 다음 관심사 중 하나 이상을 식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문학을 좋아하고 질문한다
- 인간의 행동이 궁금하다
- 사회에 유용하다고 느낄 직업을 원한다
- 제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 사회 및 환경 문제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 매일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역동적인 직업을 원합니다.
- 현재에 질문하고 미래를 계획하다
과정
과정
당신이 배울 내용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2,790시간
일주
1학년
1학기
- 현대사상I 72h/a
- 논리적 및 분석적 추론의 기초 72 h/a
- 현대 철학 72h/a
- 심리학: 동기 및 감정 72 h/a
- 현대사 72h/a
- 정체성과 다양성 72 h/a
- ESPM Life Lab I (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a
2학기
- 마케팅 기초 72 h/a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72시간/a
- 소비자 행동 I 72h/a
- 성격심리학 72h/a
- 현대사회학 72h/a
- 인류학 이론 72 h/a
- ESPM Life Lab II (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a
2학년
3학기
- 전략적 마케팅 72시간/a
- 경제학 기초 72h/a
- 시장 조사: 정성적 방법 72시간/a
- 소비자 행동 II 72h/a
- 사회 심리학 72h/a
- 선택과목 72시간
- ESPM Life Lab III(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a
4학기
- 소비에 적용되는 신경과학 72시간/a
- 생명윤리 72h/a
- 조직 및 관리 이론 72 h/a
- 정치학 72h/a
- 민족지학 및 소비 동향 72시간/a
- 선택과목 72시간
- ESPM Life Lab IV (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a
3학년
5학기
- 행동경제학 72h/a
- 인공지능과 사회 72h/a
- 문화, 종교 및 소비 72 h/a
- 선택과목 72시간
- ESPM Life Lab V (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
6학기
- 시나리오 건설 72시간/a
- 지정학 72h/a
- PGC I - 36시간이 필요합니다.
- 선택과목 72시간
- ESPM Life Lab VI(Extension - Distance Learning) 72시간/a
4학년
7학기
- 도시 사회학 72h/a
- PGC II - 72시간이 필요합니다.
- 선택과목 144시간
8학기
- 미래의 사회학 72 h/a
- PGC III - 72시간이 필요합니다.
- 선택과목 72시간
선택 과목
- 파운드 36h/A
프로그램 결과
브라질의 선구자인 이 코스는 결국 사람들이 왜 그들이 하는 일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사회의 경향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과정이 끝나면 관련 주제에 대한 연구 외에도 행동 경제학, 트렌드, 소비자 통찰력, 인간 행동, 인공 지능 및 다양성 및 포용성 관리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