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교육 (초기 아동 연구)
Edith Cowan University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Joondalup, 오스트레일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8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학기당 수수료
소개
전국적으로 공인 된이 과정은 학교 및 다양한 유아 환경에서 일할 준비가 된 유능한 교사 인 유아 교육자를 졸업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 과정의 주요 특징은 이론을 실제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졸업생은 지식이 있고 출생부터 8 세까지의 어린이를위한 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1,000 개가 넘는 학교와 유아기 환경을 갖춘 파트너십을 통해 예비 교사는 어린이, 가족 및 지역 사회와 함께 일하는 공공, 개인, 대도시, 지역 및 원격 상황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이 과정의 두드러진 특징은 예비 서비스 교사가 과정의 4 년차에 관심 분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전문화하고 확대 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예비 서비스 교사가 가톨릭 학교에서 가르치기 위해 인증 요구 사항을 완료 할 수있는 정도의 단위도 제공됩니다.
작년 예비 서비스 교사는 학교 나 조기 학습 환경에서 인턴쉽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코스 등록
학업 입학 요건 (대역 3)
다음과 같은 과정 별 입학 요건은 필수 사항이며 모든 지원자가 만족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아래의 학업 입학 요구 사항 밴드 섹션에 요약 된 최소 요구 사항에 추가되거나 우선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학업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도 비학 업적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NARTE (Non-Academic Requirements for Teacher Entry)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여 지원자의 비 학업 능력을 평가합니다.
모든 지원자는이 과정에 대한 학업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해당 ATAR은 해당되는 경우 공표 된대로 또는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여 학업 입학 요건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AQF 증명서 IV;
- 호주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관)에서 학사 수준 이상의 0.25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특별 3 차 입학 시험; *
- 대학 준비 과정; *
- 원주민 대학 오리엔테이션 과정; *
- 원주민 학생 섭취 시험; 또는*
- 경험 기반 입학 계획. *
* 자세한 내용은 학습 과정 항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학생의 경우 요구 사항에 중등 학교 결과가 포함됩니다.
영어 요구 사항 (대역 5)
유학생은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의 4 가지 구성 요소에 걸쳐 평균 7.5 이상의 IELTS Academic을 취득해야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 중 7.0 이하의 점수는 없습니다. 말하기와 듣기의 구성 요소에서 8.0 점 이상을받습니다. 국제 교육을받은 지원자도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이 과정의 최소 영어 표준 요구 사항은 다음 중 하나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 12 학년 영어 ATAR / 영어 문학 ATAR C 학년 이상 또는 그와 동등한;
- 특별 3 차 입학 시험; *
- 영국, 아일랜드, 미국, NZ 또는 캐나다에서 학사 수준 이상의 1.0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대학 준비 과정;
- 원주민 대학 오리엔테이션 과정; *
- 원주민 학생 섭취 시험; *
- AQF 디플로마, 고급 디플로마 또는 준회원 학위; 또는
- 호주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이와 동등한)에서 학사 수준 이상의 0.375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노트 :
호주, 캐나다, 아일랜드, 뉴질랜드, 영국 또는 미국에 등록을 신청하기 전에 2 년 이내에 중등 교육 및 학위 연구를 완료 한 경우 지원자는 영어 능력에 대한 증거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중등 교육을 영어로 마치고 남아프리카 대학에서 영어로 학사 학위를받은 지원자는 영어 요구 사항을 충족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세이셸의 지원자 :
국제 중등 교육 일반 자격 증명서 (IGCSE) C 등급 이상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후 4 년 동안의 국가 디플로마 수료.
코스의 자세한 사항
학기 가능 여부
- 학기 1 : Lawley 마운트 준 달럽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
코스 구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1200 년 | 개인 문해력 | |
NUM1200 | 개인 수리 |
초기 교사 교육 학생 (LANTITE)의 문해력 및 수리력 시험 요건을 충족하려면 위의 두 단위 LIT1200 (개인 문해력) 및 NUM1200 (개인 수리)을 완료해야합니다. 2017 년 1 월 1 일부터 공인 예비 교사 교육 과정 (학부 및 대학원)에 등록한 모든 학생들은 졸업 할 수있는 개인의 문해력 및 수리 능력에 대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교육학 학사 (초기 아동 연구)에 등록한 학생들은 자신의 코스 내에 240 학점 이상을 등록하려면 개인 교양 및 수리 능력 시험 (LANTITE)의 두 구성 요소를 모두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1 학년 - 1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AED1240 | 유아 교육의 드라마 예술 | 15 |
ECS1240 | 유아 교육자되기 | 15 |
ECS1250 | 학습과 학습자 | 15 |
LAN1009 | 교육 및 학습을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 15 |
1 학년 - 2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CS1265 | 어린이의 학습 및 개발 | 15 |
LAN1265 | 영어 1 : 구두 의사 소통 | 15 |
ECS1245 | 놀이와 교육학 | 15 |
IPP1260 | 전문 실무에 관한 문의 (육아) | 15 |
2 학년 - 1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CM2260 | 유아 수학 1 | 15 |
ECS2240 | 긍정적 인 학습 환경에서 아동의 행동지도 | 15 |
MUE2240 | 유아 교육의 음악 예술 | 15 |
SCE2240 | 유아 과학 기술 교육 | 15 |
2 학년-2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CS3260 | 어린이의 학습 평가 및 평가 | 15 |
HPE2260 | 어린이를위한 건강 및 체육 | 15 |
LAN2266 | 영어 2 : 초창기의 문해력 학습 | 15 |
IPP2260 | 전문가 실무 문의 (K / PP) | 15 |
3 학년-1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AED3245 | 유아 교육의 시각 예술 | 15 |
EDS3240 | 특수 교육이 필요한 어린이 포함 | 15 |
LAN3246 | 영어 3 : 초등학교 1 학년 문해력 | 15 |
SSE3260 | 유아의 사회 과학 교육 | 15 |
3 학년-2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CM3260 | 유아 수학 2 | 15 |
EDF3201 | 호주 원주민 학생들을 가르치기 | 15 |
LAN3260 | 영어 4 : 유아기 영어 교과 과정 계획 및 차별화 | 15 |
IPP3260 | 전문가 실습 3 : 주니어 초등 회 | 15 |
4 학년-1 학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IPP4350 | 보조 교사 프로그램 | 30 |
TPA4100 | 교육 성과 평가 | 15 |
전문 분야 | x 1 | 15 |
또는 | ||
선택 단위 | x 1 | 15 |
4 학년-2 학기
학생들은 다음 4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옵션 1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CS4330 | 유아기 환경을 선도 | 15 |
전문 분야 | x 3 | 45 |
옵션 2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학생들은 선택 선택을 다양 화하고 유아 교육과 관련된 광범위한 지식을 개발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호하는 경우, 학생들은 ECS4330 및 ECS4261은 물론 5 개 전공 분야 중 하나 또는 아래 나열된 추가 선택 과목 중 2 개 단위를 완료해야합니다. 학생들이이 옵션을 선택하면 성적 증명서에는 전문화가 기록되지 않습니다. | ||
LAN4228 | 주니어 초등학교의 문해력 코칭 | 15 |
LIT4260 | 교실에서 아동 문학 | 15 |
SCE4270 | 1 학년 초에 통합 과학 교육 | 15 |
옵션 3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DU4226 | 학교 기반 프로젝트 | 60 |
옵션 4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EDU4227 | 인턴쉽 | 60 |
학습 학습 결과
- 광범위한 이론 및 실제 유아기 상황에 광범위한 분야의 지식을 적용합니다.
- 어린 시절의 지식과 가치를 직업 및 공공 상황에서 전달하십시오.
- 토착 문화적 역량을 포함한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세계적인 전망을 보여줍니다.
- 자체 학습 및 전문 실습에 대한 자율성, 책임 성 및 판단력을 보여줍니다.
- 창의적으로 생각하여 도전을 예측하고 분야별 솔루션 / 응답을 생성하십시오.
- 복잡한 초기 아동기 문제를 분석, 해석 및 개념화하기 위해 비판적으로 생각하십시오.
- 디지털 기술과 문맹을 사용하여 여러 출처의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평가하고 종합하십시오.
- 사회적으로, 지속 가능하며 윤리적 인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협력 적으로 일하고 이니셔티브를 보여주십시오.
전문 인정
인증 : 호주 어린이 교육 및 품질 관리국 (ACECQA)
인증 기관 :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교사 등록위원회 (TRBWA)
채용 정보
이 과정은 유아부터 8 세까지의 어린이 교육을 포함하여 유아 교육 부문에서 취업 할 준비가 된 우수한 졸업생을 만듭니다.
미래의 직책
유치원, 초등 또는 중등 초등 교사, 육아 전문가, 교육 지도자, 센터 책임자.
과정
이 과정은 초등학교에서 0-3 세, 유치원, 유치원, 유치원 및 1-3 학년 어린이를 가르치는 것을 포함하여 유아 교육 부문 전반에 걸쳐 취업 할 준비가 된 우수한 졸업생을 양성하는 데 전념합니다. 특히 0-8세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유아 연구는 가족 및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이 연령대의 아동을 보호하고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진 지원자에 맞게 다양한 유연한 입학 옵션이 제공되며, 교사는 학생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문해력과 수리력 역량을 입증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는 패스트 트랙 마지막 해를 완료하고 그해 4학기부터 학교에 취업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포함됩니다. 이 과정의 주요 특징은 유아 교육의 이론적 근거와 광범위한 유아 환경에서 지식과 기술의 실제 적용에 동등하게 강조된다는 것입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핵심 지점에서 전문적인 실습 경험의 조정 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이론과 실습을 연결하는 동시에 실제 치료 및 교육 환경에서 전문적이고 일반적인 고용 가능성 기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특히 관심있는 커리큘럼 분야를 전문으로함으로써 학습 경험을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공부할 수 있는 전문 분야
- 예술
- 가톨릭 연구
- 유아기의 창의력
- 유아기의 다양성
- 특수 교육
학기 가용성
- 1학기: 마운트 롤리의 준달럽에서 풀타임으로 공부
채용 기회
이 과정은 출생부터 8 세까지의 어린이를 가르치는 것을 포함하여 유아 교육 부문 전반에 걸쳐 취업 할 준비가 된 양질의 졸업생을 양성합니다.
가능한 미래 직책
유치원, 유치원 또는 주니어 초등 교사, 보육 전문가, 교육 지도자, 센터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