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사
EAN - Escuela Argentina de Negocio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uenos Aires, 아르헨티나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증권
중간의
대학 마케팅 분석 (3 년)
끝
마케팅 학사 (4 년)
해상도에 의해 승인 된 교육 과정. ME는 제 1,721에서 1,704 사이 - Modif. NO2017-02829872-APN-DNGU # ME 참고
양상. 경력 학년
신청자는 다음의 입학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지만 EAN 항목은 무제한입니다 :
- 교육 컨설턴트 인터뷰.
- 전문 지원 incumbencies은 인종의 이사와 이야기.
- 교육감이 기관 프리젠 테이션을 지원.
- 참여 입구 코스 : 경영 과학 소개
- 규칙에 규정 된 문서의 요건에 추가
고려
세계화의 과정은 스타일과 모금 및 마케팅 전략 및 일반 정책의 개발 방법과 구조와 사회 단체의 넓은 범위에서 마케팅 도구의 필요성에 영향을하고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상품 및 무역 정책을 안내 세그먼트의 요구를 충족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구현, 마케팅,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포괄적 인 전략적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변화하는 상황에서 경쟁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대학 마케팅 분석가에 졸업생과 기관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고 회사의 자문위원회에 의해 정당화에 대한 EAN은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교사들은 다양한 교육과 경험과 기술의 인수를 촉진하는 교수 전략을 처리하는 훈련을한다. 학생들의 실습은 주제의 틀 안에서 치료를 위해 자신의 문제를 노출, EAN과 관련된 회사의 실제 사례를 분석하여 효과에 투입된다.
회사 및 관리 과학 관행에서 전문가들과의 토론에서 사전 ateneos 전문가가 수행된다.
제목의 범위
TITLE의 범위 : 마케팅 분석가 학위
- 시장 상황뿐만 아니라 다른 시장에서 상업 활동에서 일하는 다른 배우를 분석합니다.
- 회사의 마케팅 부서에서 적절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하는 데 필요한 정보의 검색을 용이하게합니다.
TITLE의 범위 : 마케팅 졸업
- 전략, 마케팅 계획과 시장 조사를 개발하고 서로 다른 성격과 범위를 기업에 전략과 판매 구조를 정의합니다.
- 설계, 구현 및 추적 캠페인과 행동이 서로 다른 성격과 범위 또는 자문 / 독립 컨설턴트의 조직의 경영 간부의 일환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 시작하고 전통 시장과 제품을 개선하기위한 전략과 마케팅 활동과 통합 통신의 개발에 참여 운영 테이블의 일부 및 / 또는 상업적 행위 서로 다른 성격의 조직, 비 전통적인 국내 및 국제 및 컨설턴트 / 독립 컨설턴트로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