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학사(우등) - 디지털 마케팅 전문화
Asia Pacific University of Technology & Innovation (APU)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22,615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말레이시아 학생 총액: RM 87,000 | 유학생 총: RM 88,200/USD 22,615
소개
APU-DMU 이중 학위 프로그램
학사 학위 프로그램에 속한 학생은 APU -DMU 이중 학위 제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학생들은 졸업 시 2개의 학위 수료증 및 성적 증명서를 받게 됩니다. 1개는 APU ), 1개는 영국의 De Montfort University(DMU)입니다.
단순한 마케팅 관리 학위 이상
APU의 마케팅 관리 학사(우등)와 디지털 마케팅 전문 학위는 산업 혁명 4.0에 발맞추는 최신 기술로 여러분에게 우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개요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 효과적인 마케팅을 뒷받침하는 이론과 개념에 대한 이해와 디지털 마케팅에서 역동적인 경력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
- 마케팅 분야에서 비즈니스 정보 분석 관리를위한 프레임 워크 및 전략 계획 기술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
- 광범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과 실제로 주입 된 디지털화 된 환경에서 적용되는 방법에 익숙합니다.
- 시장 잠재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과다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는 데 적절한 디지털 도구와 기술을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추천하는 능력.
학위 레벨 1
학생들은 모든 비즈니스 관리 전문가가 요구하는 기본적인 필수 기술과 경영, 법률, 회계, 경제, 기업가 정신, 마케팅, 인력 관리 및 회계와 같은 비즈니스 운영 상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배웁니다. 우리는 또한 비즈니스 및 의사 소통 기술, 컴퓨팅 및 IT 기술, 양적 기술 및 독립적 인 학습에 노출 될 것입니다. 모든 비즈니스 관리 프로그램은 공통 첫 해를 가지고 있으므로 비즈니스 관리 이론 및 실습에 대한 견고한 기초에 노출됩니다.
공통 모듈
- 경영학 소개
- 회계 기술
- 비즈니스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
- 비즈니스 경제학
- 상법
- 디지털 사고와 혁신
- 기업가 정신의 기초
- 마케팅
- 인력 관리
- 양적 기술
학위 레벨 2
학생들이 광범위한 디지털 도구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대화 형 디지털 마케팅을위한 프레임 워크 및 계획 기술을 적용하는 전문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광범위한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그들은 현대 조직 운영에서 디지털 마케팅 지원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창의성과 혁신뿐만 아니라 디지털 구형 마케팅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학습을 더욱 육성할 것입니다.
공통 모듈
- 기업 윤리 및 거버넌스
- 창의성과 혁신
- 국제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연구 방법
특수 모듈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 B2B 마케팅
- 고객 가치 제공
- 소비자 행동
- 마케팅 인텔리전스 및 연구
- 디지털 마케팅
- 확률 및 통계적 모델링
-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인턴쉽 (16 주)
학생들은 교실에서 작업 환경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준비하기 위해 최소 16주 동안 인턴십/산업 교육을 받게 됩니다.
학위 레벨 3
학생들은 이전 연구 및 산업 경험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친숙도를 넓히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경쟁 우위 및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디지털에 정통한 마케팅 전문가로 손질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지막 해 프로젝트에서는 교실과 인턴십 환경에서 습득한 모든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마지막 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료는 학생이 자신감과 손재주로 주요 디지털 마케팅 시나리오에 직면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공통 모듈
- 브랜드 관리
- 고객 관계 구축
- 글로벌 마케팅
- 혁신경영 및 신제품 개발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관리 조사
- 마케팅 의사 결정
- 마케팅 관리 프로젝트
- 전략적 마케팅 계획
- 행동 과학 및 마케팅 분석
-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기술 지원
MQA 필수 과목*
- 민족 관계 (M'sian 학생)
- 이슬람 & 아시아 문명 (M'sian Students)
- 말레이시아 연구 (국제 학생)
- 말레이어 커뮤니케이션 언어 (국제 학생)
- 직장 전문 의사 소통 기술
- 직원 및 고용 동향
- 공동 커리큘럼
(* 모든 학생들은 말레이시아 자격 기관에서 규정 한대로이 모듈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참고: 전문 분야는 학업 성적표에만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경력 옵션
- 디지털 마케팅 임원
- 소셜 미디어 전략가
-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작가
- 디지털 영업 및 마케팅 관리자
- 온라인 비즈니스 관리자
-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
-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문가
- 계정 관리
- 웹 분석 컨설턴트
- 웹 콘텐츠 관리 분석가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진단 관리자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우리 주변의 세상이 바뀌 었습니다. 오늘날 모든 부문의 대부분의 조직은 온라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디지털 마케팅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의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소규모 비즈니스는 디지털 마케팅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면서 올바른 청중에게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접근 방식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대부분의 비즈니스 운영이 중단됨에 따라 고용주는 이제 조직의 수익 및 브랜드 인지도와 같은 비즈니스 목표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디지털 전문 지식을 갖춘 숙련된 직원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 분야는 학생들에게 광범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지식과 실제로 주입 된 디지털화 된 환경에서 적용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미래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서 그들은 또한 전문가가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디지털 마케팅 도구 및 기술에 노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