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in
패션 브랜드 관리 3 년 과정 Accademia del Lusso

소개
안전하게 공부하기
Accademia del Lusso 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현재 건강 비상 상황에 관한 모든 정부 및 지방 당국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과정은 가능한 경우 직접 진행되며 필요시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고품질 방법을 사용하여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 주문형)이 진행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href = "accademiadellusso.com/en을 방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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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개요
가치 및 브랜드 개발 창출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 매니지먼트 분야에서는 중요한 비즈니스 분야와 수많은 전문 인물을 조정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제품 정체성을 전달하는 중요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특히 패션 및 명품 업계에서는 브랜드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한 사람의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Accademia del Lusso Milan의 패션 브랜드 관리 3 년 과정은 학생들을 전학 할 수있는 기술을 갖춘 패션 전문가로 Accademia del Lusso 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이미지를 강화하거나보다 적절하게 정의하고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 유형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켜 패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패션 컬렉션의 성공 또는 실패의 원인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패션 및 디자인 시장 내에서 운영되는 비즈니스의 관심사와 트렌드 및 미적 / 스타일의 진화를 결합하는 방법과 필요한 경우 제품을 재배치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직업 전망
브랜드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소매 관리자, Visual Merchandiser, 영업 관리자, 구매자, 쇼룸 관리자, 매장 관리자.

인턴쉽 기회
Accademia del Lusso Milan은 패션 브랜드 관리의 3 년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에게 패션 및 디자인 분야의 브랜드 및 비즈니스와 학교가 많은 연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턴십 직책을 고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회는이 과정을 수강하고 패션과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려는 강한 동기를 보여준 학생들에게 제공되며, 공부하는 동안 탁월한 능력, 헌신 및 성취도를 보여줍니다.
참가 요구 사항
- 고등학생 자격
- 적합한 영어 또는 이탈리아어 지식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 장학금이 있습니다
장학금은 Accademia del Lusso 에서 제공되며 연중 내내 개별적으로 수여됩니다. 우리는 장학금 후보자의 재능, 열정 및 능력을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직업 기회
직업 전망
- 브랜드 매니저
- 마케팅 매니저
-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 소매 관리자
- 비주얼 머천다이저
- 영업 관리자
- 사는 사람
- 쇼룸 매니저
- 점장.
인턴십 기회
Accademia del Lusso 우리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고 관련성 있는 직업과 인턴십 기회를 만드는 역할을 하는 내부, 헌신적이고 지속적으로 활동적인 직업 및 외부 관계 사무실이 있습니다. Accademia del Lusso 의 학생 및 동문으로서 귀하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프레젠테이션에서 인터뷰 기술, 네트워킹, 대상 워크숍 및 기타 가치 있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취업 절차에 대한 안내 및 교육은 물론 취업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기회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원.
이전 학생들은 다음에서 일했습니다:
Valentino, Prada, Fendi, Ralph Lauren, Salvatore Ferragamo, Bottega Veneta, LVMH, Hugo Boss, Vivienne Westwood, Ermenegildo Zegna, John Richmond, Krizia, L¹Espresso, L¹Oreal, Luxottica, Marina Rinaldi, Stefanel3, BaciOVS, + Abbrac 매뉴팩처, UPIM, 1층, AB&COM, Aeffe, Agent Lux Venture, Alviero Martini, Antonio Marras, Barbara Giannelli, Be-Ma, Betty Blue, Brooks Brothers, Cashmira, Celine, Class Publishing, Colangelo, Columbus, Conde Nast, Corps et Ame, Datura, PEM Publishing, Emilù, Eres, Fabrizio Melzi, 패셔니스트, Franca Soncini, Francesco Scognamiglio, Fun and Fashion, Future Concept Lab, GF Service, Gianfranco Femzia, Gruppo Zannier, 기타, Ileana Turrini, Info Draft, Ingenio, Insight 커뮤니케이션, JM 패션 및 광고, Jonofui, Krizia, L¹Autre Chose, Le Van Kim, Les Copains, Marly¹s 패션, Martin Margiela, Matteo Sorbellini, Monica Leoni, Muse Magazine, Nardelli, Page Adv, Philippe Plein, Popai, Prime Donne, Ruffo , SP매니지먼트, 사치앤사치, 사바티 ni, Salima Arfoudi, Schema, Scudrera, So Jeans, Società Italia, Staff International, Studio Re, Studio Uno, Tosi Communication, Ulisse Barbi, Uragano studio, Urrà, Videolook, Vigevano 41, VW Consulting, White Gallery, 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