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이학 학사 프로그램들 입력 기업 지배 구조 2024

필터

필터

  • 이학 학사
  • 경영 연구
  • 기업 지배 구조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Popular degree type

      Popular study format

      Popular locations

      이학 학사 프로그램들 입력 기업 지배 구조

      또한 학사로 알려진 학사 학위는, 공인 된 교육 기관에서 선택한 분야의 교과 과정을 완료 한 학생이 적립됩니다. 일반적으로 학사 학위를 획득하는 과정은 약 4 년이 걸린다.

      기업 지배 구조에서 학사은 무엇입니까? 이 학위 과정은 기업 경영의 미래 경력에 대한 학자를 준비, 또는 더 높은 학위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경영, 자산 관리, 리더십 연구, 프로젝트 관리, 회계, 인적 자원 관리, 수집뿐만 아니라, 계약 관리를 포함 할 수있다. 많은 과정은 교실에서 개최, 일부 대학은 연구 프로젝트의 완성을 필요로 할 수있다.

      많은 유용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정도의이 유형을 완료 학생. 과정에서 다루는 자료를 학습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효과적으로, 조직 유지하는 압력과 방법에 따라 잘 수행하는 방법에 의사 소통을하는 방법의 증가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에서 학사 학위를 완료의 비용은 학생이 참석하는 대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약속을하기 전에 철저한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미래의 학생들은 교육적 필요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의 학사 학위 프로그램의 졸업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용은 이사, 관리자 또는 회사의 사장으로 높은 수준의 관리를 포함 할 수있다. 이 위치는 소매, 금융, 제조 및 환대 등 많은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력 이러한 유형의 급여가 상대적으로 높다. 졸업생은 또한 더 많은 직업 선택에 대한 석사 학위 또는 박사 학위를 추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을하거나 바쁜 일정을 가지고 학생들은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많은 예약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아 기쁘게 할 수있다.옵션을 탐색하려면 아래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